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좋아요 ~~~~~~~~~~~~~~~
저번에 맛있었어서 또 주문했어요. 이번에도 맛있길요.
맛있는거랑 싱거운게 골고루 섞여있네요ㅋ
마니 달진 않았지만 싱싱했어요
많이 작습니다, 맛은 달콤하고 향이 진합니다
꼬마 참외답게 한끼 간식으로 먹기 좋고 달아요
꼬마 참외가 귀엽고 맛있죠~
한개는 좀 물랐는데 나머진 신선하고 달달해요
한개가 엄청 물러 버렸지만 나머지는 달았어요
작지만 너무 맛있어요~ 또 구입하고싶어요
크기는 작지만 달달하고 아삭아삭 하니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요 크기작아서 한번에 먹기 좋아요
세일할 때 잘 구매합니다. 굿굿굿
꼬마라기엔 사이즈도 크구 달았어요
꿀참외 미니가 맛있어요~~~
참외는 한봉지에23개만 달면 성공인듯요^^
한두개만 성공입니다 ㅠㅜ
작고 과육이 두껍지 않아 먹기 좋아요
작은참외가 큰참외보다 확실히 맛좋아요
한입먹어보고 반했어요 너무달콤해요
꼬마 참외지만 작고 달아요. 한 번에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크기는 작지만 좋아요
아삭아삭하진 않아요. 아쉬움.
참외가 크기는 작은데 맛있어요~~~
이거너무맛있어서계속주문하게되네요
참외크기 작아요 대신 달고 연해요 추천해요
오아시스 믿고 먹어요 추천합니다!!!
꼬마참외 맛있어용 1개가 속이 골아서 왔네요. ㅠ. ㅠ
참외가 진짜 달아요~ 만족합니다!
참외 알은 좀 작지만 맛있을거같아요
부모님께 보내드렸는데 잘 받으셨다고 하시네요
꼬마참외 생각보다 단맛이 덜해요
늘구매하던거라 꾸준히 먹어요. 늘 오아시스에서요
지난 번에 먹고 맛있어서 다시 주문 이번에는 조금 큰 편이네요
크기는 작지만 아주 달달하고 맛있어요
벌써 몇번째 구매인지도 모르겠네요~~ 크기는 꼬마이지만 아주 싱싱하고 달고 맛있어요~~^^
성주 꼬마 참외 작지만 달아요
참외가 아주 작고 귀여워요 맛나요
싱싱하진 않아요. 아삭하지 않고 물렁한 느낌
참외 달고 맛있어요. 재구매 하려구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좋아요 ~~~~~~~~~~~~~~~
저번에 맛있었어서 또 주문했어요. 이번에도 맛있길요.
맛있는거랑 싱거운게 골고루 섞여있네요ㅋ
마니 달진 않았지만 싱싱했어요
많이 작습니다, 맛은 달콤하고 향이 진합니다
꼬마 참외답게 한끼 간식으로 먹기 좋고 달아요
꼬마 참외가 귀엽고 맛있죠~
한개는 좀 물랐는데 나머진 신선하고 달달해요
한개가 엄청 물러 버렸지만 나머지는 달았어요
작지만 너무 맛있어요~ 또 구입하고싶어요
크기는 작지만 달달하고 아삭아삭 하니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요 크기작아서 한번에 먹기 좋아요
세일할 때 잘 구매합니다. 굿굿굿
꼬마라기엔 사이즈도 크구 달았어요
꿀참외 미니가 맛있어요~~~
참외는 한봉지에23개만 달면 성공인듯요^^
한두개만 성공입니다 ㅠㅜ
작고 과육이 두껍지 않아 먹기 좋아요
작은참외가 큰참외보다 확실히 맛좋아요
한입먹어보고 반했어요 너무달콤해요
꼬마 참외지만 작고 달아요. 한 번에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크기는 작지만 좋아요
아삭아삭하진 않아요. 아쉬움.
참외가 크기는 작은데 맛있어요~~~
이거너무맛있어서계속주문하게되네요
참외크기 작아요 대신 달고 연해요 추천해요
오아시스 믿고 먹어요 추천합니다!!!
꼬마참외 맛있어용
1개가 속이 골아서 왔네요. ㅠ. ㅠ
참외가 진짜 달아요~ 만족합니다!
참외 알은 좀 작지만 맛있을거같아요
부모님께 보내드렸는데 잘 받으셨다고 하시네요
꼬마참외 생각보다 단맛이 덜해요
늘구매하던거라 꾸준히 먹어요. 늘 오아시스에서요
지난 번에 먹고 맛있어서 다시 주문 이번에는 조금 큰 편이네요
크기는 작지만 아주 달달하고 맛있어요
벌써 몇번째 구매인지도 모르겠네요~~
크기는 꼬마이지만 아주 싱싱하고 달고 맛있어요~~^^
성주 꼬마 참외 작지만 달아요
참외가 아주 작고 귀여워요
맛나요
싱싱하진 않아요. 아삭하지 않고 물렁한 느낌
참외 달고 맛있어요. 재구매 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