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어탕을 진짜 좋아하는데 먹어본 여러 시판 추어탕중 3손가락안에 꼽을만큼 만족합니다
시험삼아 사본 5팩 ,일찌감치 다먹고 10팩 추가 주문하면서 리뷰남깁니다.
있으면 청양고추 좀 넣고
없어도 맛있고..
아,전 꼭 뚝배기에 끓여 먹습니다
그래서 더 맛나나봅니다 ^^
10팩이 왔습니다
냉동고 쟁여놓으니 든든하고 출출할떼 언제든 먹을수 있단 생각에 기분이 좋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아이스박스에서 추어탕 팩 꺼낼때 스티로폼 조각이 같이 떨어져 나와 팩에 엉겨붙어 뒷처리가 지져분해집니다.( 한번 씻어서 냉동고 넣었다가 지들끼리 달라붙어 떼느라 힘들었음)
비닐봉지등으로 전체를 싼 다음에 아이스박스에 넣는 업체들도 있던데 달랑 꺼내서 챙겨 넣기좋아사 디테일에 신경쓴단 생각도 한번씩 합니다.
내가 맛있게 느낀거에 비해 리뷰가 없어 쓸데없는 말도 좀 적었지만
올여름 보양식은 이겁니다!!!
별점5
seu*********2026.06.17
추어탕을 진짜 좋아하는데 먹어본 여러 시판 추어탕중 3손가락안에 꼽을만큼 만족합니다
시험삼아 사본 5팩 ,일찌감치 다먹고 10팩 추가 주문하면서 리뷰남깁니다.
있으면 청양고추 좀 넣고 없어도 맛있고..
아,전 꼭 뚝배기에 끓여 먹습니다
그래서 더 맛나나봅니다 ^^
별점5
chj****2025.09.07
진하네요
더울때 밥말아서 한그릇 뚝딱
별점5
kys****2025.09.02
배송은 며칠 걸렸어요 주문 다음날 재고 부족이라고 문자보내주셔서 좋았구요 그래서 배송이 좀 느려도 급하지 않아 여유있게 기다렸어요 아이스박스에 잘 포장되서, 잘 얼리채로 배송 받았습니다
물에서 해동하고 냄비에 끓여서 먹었어요
약간 경상도식 추어탕 같다고 해야하나 시댁에서 먹어본 스타일이에요 추어탕 가게처럼 국물이 진하지는 않구요 탕 이라기보다 국 같은 느낌. 그래도 국보다는 걸죽해요 미꾸라지를 갈아넣으셔서 마지막 국물에서는 씹히는 뭔가가 느껴져요 진짜구나싶은요ㅎㅎ 무청시래기가 잔뜩 들어있어서 건강해지는거 같고 맛도 더 풍성합니다 양은 1.5인분정도. 적게 먹는 여성은 2명 대식가는 혼자먹기 좋은 양이에요
냉동실에 두고 종종 먹기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추어탕을 진짜 좋아하는데 먹어본 여러 시판 추어탕중 3손가락안에 꼽을만큼 만족합니다
시험삼아 사본 5팩 ,일찌감치 다먹고 10팩 추가 주문하면서 리뷰남깁니다.
있으면 청양고추 좀 넣고
없어도 맛있고..
아,전 꼭 뚝배기에 끓여 먹습니다
그래서 더 맛나나봅니다 ^^
10팩이 왔습니다
냉동고 쟁여놓으니 든든하고 출출할떼 언제든 먹을수 있단 생각에 기분이 좋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아이스박스에서 추어탕 팩 꺼낼때 스티로폼 조각이 같이 떨어져 나와 팩에 엉겨붙어 뒷처리가 지져분해집니다.( 한번 씻어서 냉동고 넣었다가 지들끼리 달라붙어 떼느라 힘들었음)
비닐봉지등으로 전체를 싼 다음에 아이스박스에 넣는 업체들도 있던데 달랑 꺼내서 챙겨 넣기좋아사 디테일에 신경쓴단 생각도 한번씩 합니다.
내가 맛있게 느낀거에 비해 리뷰가 없어 쓸데없는 말도 좀 적었지만
올여름 보양식은 이겁니다!!!
추어탕을 진짜 좋아하는데 먹어본 여러 시판 추어탕중 3손가락안에 꼽을만큼 만족합니다
시험삼아 사본 5팩 ,일찌감치 다먹고 10팩 추가 주문하면서 리뷰남깁니다.
있으면 청양고추 좀 넣고 없어도 맛있고..
아,전 꼭 뚝배기에 끓여 먹습니다
그래서 더 맛나나봅니다 ^^
진하네요
더울때 밥말아서 한그릇 뚝딱
배송은 며칠 걸렸어요 주문 다음날 재고 부족이라고 문자보내주셔서 좋았구요 그래서 배송이 좀 느려도 급하지 않아 여유있게 기다렸어요 아이스박스에 잘 포장되서, 잘 얼리채로 배송 받았습니다
물에서 해동하고 냄비에 끓여서 먹었어요
약간 경상도식 추어탕 같다고 해야하나 시댁에서 먹어본 스타일이에요 추어탕 가게처럼 국물이 진하지는 않구요 탕 이라기보다 국 같은 느낌. 그래도 국보다는 걸죽해요 미꾸라지를 갈아넣으셔서 마지막 국물에서는 씹히는 뭔가가 느껴져요 진짜구나싶은요ㅎㅎ 무청시래기가 잔뜩 들어있어서 건강해지는거 같고 맛도 더 풍성합니다 양은 1.5인분정도. 적게 먹는 여성은 2명 대식가는 혼자먹기 좋은 양이에요
냉동실에 두고 종종 먹기 좋아요~~
오아시스 제품. 배송. 가격 참 좋아요.
오 맛있어요 남편이 잘먹었어요
잘먹었어요!!
여름철 보양식으로 맵찔가족 잘멋었어요.
맵지않고 맛있어요재구매하려구요!!
아직 맛보기 전이예요
평이 좋아 구매했는데 기대되네요
남원추어탕 오늘 먹었는데 그런대로 괜찮아요.
추어탕 넘 좋아하는데 진짜 맛있어요 ㅎㅎ 담에 또 주문할거에여!
진짜 맛있고 가족이 다 잘먹어요
재구매합니다
여름철 보양식이라 맛을 보고 더 구매하려고 조금 구매해봤는데 맛이 좀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