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빨리 흐물거려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후숙하며 먹어야 겠어요 푸릇푸릇 해요
끄기도 적당하고 달콤하고 맛있어요
바나나가 연두색으로 왔네요 후숙 필요
이번에는 5개 들어있었어요~
상태가 왔다갔다해요~ 너무 검기도하구요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마음이 놓여요
이정도 후숙시켜서 우유에 갈아먹으면!!! 크아
바나나 맛있고 싱싱한걸로 왔어요~ 유기농이라 씻기도 편해요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주문했습니다
유기농이라 아이 먹이기도 좋을 것 같고 이틀정더 놔두면 더 달고 맛있을거 같아요
스미후루 순 유기농 바나나 잘 먹겠습니다
늘 주문하는데 먹기 좋게 와서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맛있는 유기농 바나나에요! 아주 깨끗해요
크기는 작아도 맛있고 유기농이라 좋아요
바나나 맛있어요 ㅋㅋㅋ 유기농이라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바나나가 깨끗하고 맛있어요!
이거 맛있어서 또 주문합니다.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요.
싱싱하게 잘도착했어요 베란다에서2.3일후숙하고 달달하게 먹었어요 맛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매합니다
큰게 왔어요. 맛있어요 빨리 먹어야 하는게
맛있어요. 양이 많은 편이지만 저희 집은 금새 뚝딱입니다
바나나 유기농이라 자주 구매합니다 재재재재구매
바나나 넘 맛있어요 크기도 딱 적당합니다.
후숙해서 껍질 벗긴채 냉동해넣고 스무디해서 먹어요. 달고 맛나요.
전 바나나 안먹는데 요거 맛있더라구요 이번에도 사려는데 품절ㅠ 아기도 앉은자리에서 두개씩 먹어요
상태도 깨끗 하고 배송도 잘 왔어요. 맛도 좋은네요.
노랗게 잘 익은게 왔어요. 빨리 먹어야할듯
점하나 없이 색상 예쁘고 싱싱해서 쫀득하고 달콤해요.
바나나가 달아요 맛있고 저렴하네요
유기농 바나나 뒷쪽에 좀 물러져서 왔네요
매일 먹어요 유기농 바나나 오아시스에 파니까 넘좋네요
아주 싱싱하네요 후숙하니 더 맛있어요
아기가 좋아하는 바나나 단단하고 제가 좋아하는 식감이기도해요
상품 퀄리티가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할만 합니당
바나나가 싱싱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하려고 합니다
크고 싱싱해요 ㅎ 진짜 맛있어요
바나나 확실히 맛있어요. 달콤함도 적당하고 숙성도 좋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침 샐러드에 넣었는데 맛있어요. 또 구매 갑니다
아이들이 바나나좋아해서ㅜ자주 주문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빨리 흐물거려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후숙하며 먹어야 겠어요 푸릇푸릇 해요
끄기도 적당하고 달콤하고 맛있어요
바나나가 연두색으로 왔네요 후숙 필요
이번에는 5개 들어있었어요~
상태가 왔다갔다해요~ 너무 검기도하구요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마음이 놓여요
이정도 후숙시켜서 우유에 갈아먹으면!!! 크아
바나나 맛있고 싱싱한걸로 왔어요~ 유기농이라 씻기도 편해요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주문했습니다
유기농이라 아이 먹이기도 좋을 것 같고 이틀정더 놔두면 더 달고 맛있을거 같아요
스미후루 순 유기농 바나나 잘 먹겠습니다
늘 주문하는데 먹기 좋게 와서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맛있는 유기농 바나나에요! 아주 깨끗해요
크기는 작아도 맛있고 유기농이라 좋아요
바나나 맛있어요 ㅋㅋㅋ 유기농이라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바나나가 깨끗하고 맛있어요!
이거 맛있어서 또 주문합니다.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요.
싱싱하게 잘도착했어요 베란다에서2.3일후숙하고 달달하게 먹었어요 맛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매합니다
큰게 왔어요. 맛있어요 빨리 먹어야 하는게
맛있어요. 양이 많은 편이지만 저희 집은 금새 뚝딱입니다
바나나 유기농이라 자주 구매합니다 재재재재구매
바나나 넘 맛있어요
크기도 딱 적당합니다.
후숙해서 껍질 벗긴채 냉동해넣고 스무디해서 먹어요. 달고 맛나요.
전 바나나 안먹는데 요거 맛있더라구요
이번에도 사려는데 품절ㅠ
아기도 앉은자리에서 두개씩 먹어요
상태도 깨끗 하고 배송도 잘 왔어요. 맛도 좋은네요.
노랗게 잘 익은게 왔어요. 빨리 먹어야할듯
점하나 없이 색상 예쁘고 싱싱해서 쫀득하고
달콤해요.
바나나가 달아요
맛있고 저렴하네요
유기농 바나나 뒷쪽에 좀 물러져서 왔네요
매일 먹어요 유기농 바나나 오아시스에 파니까 넘좋네요
아주 싱싱하네요 후숙하니 더 맛있어요
아기가 좋아하는 바나나 단단하고 제가 좋아하는 식감이기도해요
상품 퀄리티가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할만 합니당
바나나가 싱싱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하려고 합니다
크고 싱싱해요 ㅎ 진짜 맛있어요
바나나 확실히 맛있어요. 달콤함도 적당하고 숙성도 좋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침 샐러드에 넣었는데 맛있어요. 또 구매 갑니다
아이들이 바나나좋아해서ㅜ자주 주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