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은 적어도 신선해서 나물로 무처먹으니 맛있네요
맛있어보여요 만족합니다~~~~
오랜만에 참나물을 주문했는데,양이 작아서 두봉지 살걸 후회되네요.향긋한향이 좋아요.
데치니 양이 작아요 다음엔 두봉지해야겠어요
참나물 신선해서 무쳐먹기 좋아요
싱싱하니 좋아요 나물 해먹으려구요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습니다. 만족합니다.
연하고 향도 좋고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제품도 신선해서 조아요배송도 빠르고 제품도 신선해서 조아요
나물을 매끼 반찬으로 먹으려고하는데 식구들의 호불호가 없어 참나물을 많이 먹네요.
잎사귀가 여린 참나물 반면에 줄기가 질겨서 거의 잘라내고 무쳐 먹었어요. 나물 먹을때 나물향이 많이 나더라고요.
역시 신선하고 좋네요 감사합니다 쿠폰쓰면 저렴해서 더 좋아요
참나물 향긋하고 좋아요. 김밥 쌀때 넣어요.
엄청 싱싱하진 않네요ㅜㅜ 그래도 괜찮아요
싱싱하고 너무 좋네요. 나물로 잘 무쳐먹었음
맛있게 먹었어요 믿고사는 오아시스 추천합니다.
다 얼어서 왔어요 문읟ㅇ릴게요
이거너무맛있어서계속주문하게되네요
자주 주문해서 먹는데 양이 좀 많았으면 좋겠어요
좋아요~!!!!!!!!!!!!!!!
양은 아주 소량이지만 신선하고 좋아요
굳굳 좋아요 만족합니다 ㅎㅎㅎ
참나물이 신선하고 무침해먹으려고 삿어요
참나물 파스타 하려고 구입했습니다! 잘 먹을게요~~
향긋하고 신선해서 넘 좋아옹
참나물 싱싱해요. 바로 무침해서 먹으니 향긋하고 부드럽네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살짝 데쳐서 나물 무쳤는데 아주 향긋합니다.
줄기가 앏아서 질기지 않고 좋습니다. 상태도 싱싱합니다.
무른부분도 있었지만 잘먹었습니다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봄나물 좋아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싱싱하고 향이 좋아요 깨끗합니다
줄기가 연해서 향도더 진하고 맛도좋아요
항상 믿고 쓰는 오아시스입니다.
상태 좋고 싱싱해요 두개 사기 잘했어요
200g사서 참나물김밥했어요 딱 3줄 만들기 좋은 양이에요
먹기 좋아요 자주 사 먹어여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은 적어도 신선해서 나물로 무처먹으니 맛있네요
맛있어보여요 만족합니다~~~~
오랜만에 참나물을 주문했는데,양이 작아서 두봉지 살걸 후회되네요.향긋한향이 좋아요.
데치니 양이 작아요 다음엔 두봉지해야겠어요
참나물 신선해서 무쳐먹기 좋아요
싱싱하니 좋아요 나물 해먹으려구요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습니다. 만족합니다.
연하고 향도 좋고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제품도 신선해서 조아요배송도 빠르고 제품도 신선해서 조아요
나물을 매끼 반찬으로 먹으려고하는데
식구들의 호불호가 없어
참나물을 많이 먹네요.
잎사귀가 여린 참나물 반면에 줄기가 질겨서 거의 잘라내고 무쳐 먹었어요.
나물 먹을때 나물향이 많이 나더라고요.
역시 신선하고 좋네요 감사합니다
쿠폰쓰면 저렴해서 더 좋아요
참나물 향긋하고 좋아요. 김밥 쌀때 넣어요.
엄청 싱싱하진 않네요ㅜㅜ 그래도 괜찮아요
싱싱하고 너무 좋네요. 나물로 잘 무쳐먹었음
맛있게 먹었어요 믿고사는 오아시스 추천합니다.
다 얼어서 왔어요
문읟ㅇ릴게요
이거너무맛있어서계속주문하게되네요
자주 주문해서 먹는데 양이 좀 많았으면 좋겠어요
좋아요~!!!!!!!!!!!!!!!
양은 아주 소량이지만 신선하고 좋아요
굳굳 좋아요 만족합니다 ㅎㅎㅎ
참나물이 신선하고 무침해먹으려고 삿어요
참나물 파스타 하려고 구입했습니다! 잘 먹을게요~~
향긋하고 신선해서 넘 좋아옹
참나물 싱싱해요. 바로 무침해서 먹으니 향긋하고 부드럽네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살짝 데쳐서 나물 무쳤는데 아주 향긋합니다.
줄기가 앏아서 질기지 않고 좋습니다. 상태도 싱싱합니다.
무른부분도 있었지만 잘먹었습니다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봄나물 좋아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싱싱하고 향이 좋아요 깨끗합니다
줄기가 연해서 향도더 진하고 맛도좋아요
항상 믿고 쓰는 오아시스입니다.
상태 좋고 싱싱해요
두개 사기 잘했어요
200g사서 참나물김밥했어요 딱 3줄 만들기 좋은 양이에요
먹기 좋아요 자주 사 먹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