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n******* 2026.06.23

신선하고 맛있어요.
잘 안익어서 오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잘 익어 왔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sa**** 2026.06.23

바나나가 적당히 익고 깨끗해서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0******* 2026.06.23

받은지 3일 만에 갈변이 엄청 되어 냉동해야겠다싶어 다 까보니 이런식으로 까맣게 물러있는 곳이 너무 많아서 거의 먹지를 못했네요. 바나나걸이에 걸어놓고 오래 보관가능한 방법으로 항상 보관하는데..이렇게 금방 갈변된 바나나는 처음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ri****** 2026.06.23

가족들이 맛있게 잘 먹어 재구매했습니다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48*** 2026.06.23

가격 저렴하고 품질 좋네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n***** 2026.06.23

처음 샀는데 맛있을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1
cha******* 2026.06.22

아주 초록초록이 왔네요 바로 따서 보냈는줄.
알아서 후숙시켜 먹으라고 하네요. 3개밖에 안되는걸.
풍미왕 이름보고 시켰는데 많이 아쉅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uny**** 2026.06.20

부드럽고 아주 맛있어요 달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r**** 2026.06.20

자주 구매하는 바나나 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ll****** 2026.06.20

처음 구매하는건데 맛있길바래요
근데 바나나 사이즈가 ㄷㄷ 엄청 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jd******* 2026.06.19

바나나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ir****** 2026.06.19

바나나 맛있고 괜찮아요
재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hj** 2026.06.19

늘 먹던 제품입니다 역시 맛있어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n***** 2026.06.19

바나나 익으면 달고 향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07**** 2026.06.19

바나나 부드럽고 맛있어오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57***** 2026.06.18

맛있어요~ 후숙 안해도 맛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45******* 2026.06.18

이번엔 큰 바나나가 왔네요~ 맛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n****** 2026.06.18

상품 퀄리티가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할만 합니당32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n****** 2026.06.18

상품 퀄리티가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할만 합니당12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kl*** 2026.06.17

오아시스에 있는 유기농 바나나보다는 당도가 더 좋아요.(물론 그때 그때 다를수도 있지만...전반적으로)
유기질 비료 사용했다고 포장지에 씌여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rl**** 2026.06.16

풍미왕! 이름처럼 달고 맛있어요.
싱싱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xii****** 2026.06.16

잘 먹었어요 아이가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l***** 2026.06.16

큰 바나나에요. 싱싱합니다. 아직 먹지는 않았어요. 후숙 하고 먹으려고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ur***** 2026.06.16

아침 대용으로 먹는 바나나~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je**** 2026.06.16

바나나 좋네요 ~~^^
아기 후식에 주려고 구매해요
아기가 바나나 좋아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1s***** 2026.06.15

바나나 최고의 당도네요.
비싼 이유가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29*** 2026.06.15

바나나가 참 달고 맛있어요. 익어가며 더 달아지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cb***** 2026.06.14

후숙해서 먹으려고했는데
향이 좋아서 배송 받은 다음날 바로 먹었는데도 맛있었어요!
당연히 후숙할수록 더 맛있어졌고요 ㅋ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kw****** 2026.06.14

오늘 받은 바바나는 그동안 배송받은 것중 제일 마음에 들어요. 크기도 익힘 정도도 딱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43******* 2026.06.14

바나나 크고 싱싱햐요 조금 익어서 와서 바로 먹으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