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냉면육수있으니 간편하네요. 성분은 괜찮은지 몰겠어요
도토리 묵사발 해 먹었어요. 국수 삶아서 동치미 국수로도 먹고 맛있네요.
오이랑 같이 냉면으로 먹고 잇엉ㅎ
육수 원재료도 괜찮고 간편하고 좋아요
집에 냉면만 있어서 물냉면 먹고 싶어 주문했어요 맛있으면 좋겠네요
반찬으로구매했어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제품 입니다
맛있어요~ 오이 미역넣고 냉채 만드니 다른 간도 할것 없이 딱! 좋아요^^ㅋ
열무김치랑 먹으면 김치말이 뚝딱
묵사발 할 때 넣으면 맛있어요
오이냉국에 먹기도 딱이에여 굿
냉면육수로 초계국수하니 넘맛있어요
오이냉국에 살짝 얼려 넣으니 너무 맛있네요
냉면에 필요해서 샀어요 잘 먹겠습니다
이건 무조건 쟁여템이예요 더운날 먹음 꿀맛
여름철 딤채의 단골손님입니다~ 국수 삶아 열무김치에 시원하게 말아 먹는용으로 아주 좋아요~
시중보다 성분좋고 믿을만하여 구입. 맛도 좋아요.
오이냉국에 필수입니다 쟁겨둡니다
냉동실에 넣어 살짝 얼려서 물냉면해서 먹으면 맛있어요.
맛있어요. 상품 만족, 재구매 의사있어요.
육수 딱 자극적과 순한맛 사이에서 훌륭하게 잘 만드셨네요
시원하게 먹으면 좋은데 조미료 맛이 혀 끝에 계속 남고 덕분에 물 엄청 먹게 됨 조미료가 없을 수는 없겠지만 너무 많이 들은 듯.
냉 국수에 좋으네요. 추천.
동치미 냉면육수 살얼음 으로 얼려서 물냉면 해먹으니 좋아요
맛있어요 ~~~~~~~~~~~~~~~~~~~
여름이라 따뜻한 국물보다는 이런 육수가 땡겨요! 면만 삶아서 야채 얹어먹기 좋을거같고 무엇보다 성분이좋아요
처음구매해봤는데 새콤하니 맛나네요~
처음으로 사먹어봤는데 맛있네요!!
다시마국수에 넣어서 먹어보려고 샀어요~~^^
묵사발 육수용으로 구매했는데 맛나요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다른 제품보다 좀 더 새콤한것 같아요!
빠른 배송 좋아요! 신선합니다
가격 세일해서 급하게 주문했다만..
비빔냉면에 요거 조금 넣고 먹습니다 입맛돌아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타제품보다 성분이 안심이네요 맛있으면 올여름 재구매할게용
오아시스 인기상품이라 주문했어요
김치말이국수 해먹으려고 샀는데 여러모로 잘 쓰일 거 같아요
맛있네요 여기에 메밀면 넣고 열무김치 넣어 먹으니 사먹는맛 안 부러워요
냉면 맛나게 먹었어요 달긴해용
깔끔한 맛이예요 나트륨 함량이 꽤 높은데 먹으면 짜게 느껴지지 않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냉면육수있으니 간편하네요.
성분은 괜찮은지 몰겠어요
도토리 묵사발 해 먹었어요. 국수 삶아서 동치미 국수로도 먹고 맛있네요.
오이랑 같이 냉면으로 먹고 잇엉ㅎ
육수 원재료도 괜찮고 간편하고 좋아요
집에 냉면만 있어서 물냉면 먹고 싶어 주문했어요
맛있으면 좋겠네요
반찬으로구매했어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제품 입니다
맛있어요~ 오이 미역넣고 냉채 만드니 다른 간도 할것 없이 딱! 좋아요^^ㅋ
열무김치랑 먹으면 김치말이 뚝딱
묵사발 할 때 넣으면 맛있어요
오이냉국에 먹기도 딱이에여 굿
냉면육수로 초계국수하니 넘맛있어요
오이냉국에 살짝 얼려 넣으니 너무 맛있네요
냉면에 필요해서 샀어요 잘 먹겠습니다
이건 무조건 쟁여템이예요 더운날 먹음 꿀맛
여름철 딤채의 단골손님입니다~ 국수 삶아 열무김치에 시원하게 말아 먹는용으로 아주 좋아요~
시중보다 성분좋고 믿을만하여 구입.
맛도 좋아요.
오이냉국에 필수입니다
쟁겨둡니다
냉동실에 넣어 살짝 얼려서 물냉면해서 먹으면 맛있어요.
맛있어요. 상품 만족, 재구매 의사있어요.
맛있어요. 상품 만족, 재구매 의사있어요.
육수 딱 자극적과 순한맛 사이에서 훌륭하게 잘 만드셨네요
시원하게 먹으면 좋은데
조미료 맛이 혀 끝에 계속 남고
덕분에 물 엄청 먹게 됨
조미료가 없을 수는 없겠지만 너무 많이 들은 듯.
냉 국수에 좋으네요. 추천.
동치미 냉면육수 살얼음 으로 얼려서 물냉면 해먹으니 좋아요
맛있어요 ~~~~~~~~~~~~~~~~~~~
여름이라 따뜻한 국물보다는 이런 육수가 땡겨요! 면만 삶아서 야채 얹어먹기 좋을거같고 무엇보다 성분이좋아요
처음구매해봤는데 새콤하니 맛나네요~
처음으로 사먹어봤는데 맛있네요!!
다시마국수에 넣어서 먹어보려고 샀어요~~^^
묵사발 육수용으로 구매했는데 맛나요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다른 제품보다 좀 더 새콤한것 같아요!
빠른 배송 좋아요! 신선합니다
가격 세일해서 급하게 주문했다만..
비빔냉면에 요거 조금 넣고 먹습니다 입맛돌아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타제품보다 성분이 안심이네요 맛있으면 올여름 재구매할게용
오아시스 인기상품이라 주문했어요
김치말이국수 해먹으려고 샀는데 여러모로 잘 쓰일 거 같아요
맛있네요 여기에 메밀면 넣고 열무김치 넣어 먹으니 사먹는맛 안 부러워요
냉면 맛나게 먹었어요 달긴해용
깔끔한 맛이예요 나트륨 함량이 꽤 높은데 먹으면 짜게 느껴지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