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다섯알 들었어요 ㅋㅋ 근데 맛있었어요
작고 귀엽고 맛있어요 새콤달콤해요
5개 들어있고 백도와 천도에 중간맛 정도였어요 크기가 조금 아쉽긴하네요~
크기가 생각보다 적고 양도 그렇고 비싼듯해서 아쉽네요. 당도는 좋아요
신비복숭아가 맛나다길래 사보았는데 저는 값더주고 사먹을만한지는 모르겠네요^^
작지만 달고 맛있네요 배송도 잘 왔어요
신비복숭아 맛있어요. 알은 좀 작은데 맛은 신선하네요. 알이 6개정도 있네요
빨갛게 잘 익은 복숭아가 와서 맛있습니다
자두크기인데 6개 들었어요 처음 사봤는데 후숙 중 입니다
신비 복숭아 판매하길래 냉큼 구매 아직 먹기전이지만 신선해 보이고 좋아요
저탄소 신비복숭아 작지만 맛있어요
신비복숭아 ... 정말 즇아하는데요 일부러 아이 간식 도시락 싸기 3일전쯤 샀다가 3일째 까니 크... 진짜 잘 익은 맛있는 복숭아에요!!! 익었지만 넘 무르지 않구요! 아이는 넘 맛있었다고 엄마 최고래요~♡ 귀한 신비복숭아를 이가격이 먹다니요... 얼릉또 재구매 할 겁니다~♡ 징짜 맛있어요. 덜 빨간것도 달달~~ 하고 진짜 좋아하는 신비복숭아 그 자체입니다. 꼭 이틀은 꾹 참고 드세요~♡ 제 값 이상합니다~!!
크기가 작아요 익은 정도에 따라 맛이 달라요
크기가 작고, 맛이 그닥 많이 달지는 않아요
맛잇네요 싱싱하고 신선하고 좋아요
아삭하고 달콤하고 싱싱해요~~
새콤하면서 달다네요 맛있다네요
크기는 크고 달아요 긍데 비싸긴 한듯~
후숙이 좀 필요한 맛이었어요 살짝 덜익은 맛;;;
알은 작지만 단단하고 맛있네요
복숭아 첫구매~ 맛있기를 !!
제철과일이라 구매합니다 후숙 좀 해서 먹으려구요 5개 들었네요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꼼꼼하고 맛있어요
신비복숭아 계절이여서 주문했어요
크기는 자두만한데 너무 맛있네요~~
알이 작고 살짝 새콤스
5개 들어 있고 달콤새콤해요
신비복숭아 맛있어요. 작년에 먹어보고 다시 주문해요.
사이즈가 작아서 별 기대 없었는데 맛있네요 ㅎㅎ
신비복숭아 이 때만 먹을수있어서 구매했어교
크기는 작지만 달고 맛있어요 ~
맛이나 질에 비해 너무 비싼 가격인 듯..
아삭아삭 맛있어요, 엄청 달다 하는 건 아닌데, 복숭아향이 좋아요.
맛있게 먹다가 씨에서 나온 작은 벌레가 기어다니는것을 보았네요.
복숭아 아직 별로 맛 없습니다.
아직 덜 익어서 후숙이 필요해요 약간 초록이에요
안익은 부분이 너무 ....크네요
넘 작아서 걱정했는데 맛은 괜찮아요
음, 4일을 후숙해도 맛없음 ㅠ
저탄소 신비복숭아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다섯알 들었어요 ㅋㅋ 근데 맛있었어요
작고 귀엽고 맛있어요 새콤달콤해요
5개 들어있고 백도와 천도에 중간맛 정도였어요
크기가 조금 아쉽긴하네요~
크기가 생각보다 적고 양도 그렇고 비싼듯해서 아쉽네요. 당도는 좋아요
신비복숭아가 맛나다길래 사보았는데
저는 값더주고 사먹을만한지는 모르겠네요^^
작지만 달고 맛있네요
배송도 잘 왔어요
신비복숭아 맛있어요. 알은 좀 작은데 맛은 신선하네요. 알이 6개정도 있네요
빨갛게 잘 익은 복숭아가 와서 맛있습니다
자두크기인데 6개 들었어요
처음 사봤는데 후숙 중 입니다
신비 복숭아 판매하길래 냉큼 구매
아직 먹기전이지만 신선해 보이고 좋아요
저탄소 신비복숭아 작지만 맛있어요
신비복숭아 ... 정말 즇아하는데요 일부러 아이 간식 도시락 싸기 3일전쯤 샀다가 3일째 까니 크...
진짜 잘 익은 맛있는 복숭아에요!!!
익었지만 넘 무르지 않구요!
아이는 넘 맛있었다고 엄마 최고래요~♡
귀한 신비복숭아를 이가격이 먹다니요...
얼릉또 재구매 할 겁니다~♡ 징짜 맛있어요. 덜 빨간것도 달달~~ 하고 진짜 좋아하는 신비복숭아 그 자체입니다.
꼭 이틀은 꾹 참고 드세요~♡ 제 값 이상합니다~!!
크기가 작아요
익은 정도에 따라 맛이 달라요
크기가 작고, 맛이 그닥 많이 달지는 않아요
맛잇네요
싱싱하고 신선하고 좋아요
아삭하고 달콤하고 싱싱해요~~
새콤하면서 달다네요 맛있다네요
크기는 크고 달아요 긍데 비싸긴 한듯~
후숙이 좀 필요한 맛이었어요
살짝 덜익은 맛;;;
알은 작지만 단단하고 맛있네요
복숭아 첫구매~ 맛있기를 !!
제철과일이라 구매합니다 후숙 좀 해서 먹으려구요
5개 들었네요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꼼꼼하고 맛있어요
신비복숭아 계절이여서 주문했어요
크기는 자두만한데 너무 맛있네요~~
알이 작고 살짝 새콤스
5개 들어 있고 달콤새콤해요
신비복숭아 맛있어요.
작년에 먹어보고 다시 주문해요.
사이즈가 작아서 별 기대 없었는데 맛있네요 ㅎㅎ
신비복숭아 이 때만 먹을수있어서 구매했어교
크기는 작지만 달고 맛있어요 ~
맛이나 질에 비해 너무 비싼 가격인 듯..
아삭아삭 맛있어요, 엄청 달다 하는 건 아닌데, 복숭아향이 좋아요.
맛있게 먹다가 씨에서 나온 작은 벌레가 기어다니는것을 보았네요.
복숭아 아직 별로 맛 없습니다.
아직 덜 익어서 후숙이 필요해요
약간 초록이에요
안익은 부분이 너무 ....크네요
넘 작아서 걱정했는데 맛은 괜찮아요
음, 4일을 후숙해도 맛없음 ㅠ
저탄소 신비복숭아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