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a***** 2026.06.24

망고바랑은 다른 색다른 맛.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a***** 2026.06.24

맛나네요.셔~~~언하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h******* 2026.06.24

요고 너무너무 괜찮네요 아이가 정말 좋아해요 씨가 톡톡 씹히고 재밌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gks***** 2026.06.24

아이들이 좋아해서 맛있길 기대합니다. 망고맛은 별로 후르츠가 이기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92***** 2026.06.24

맛은 있는데 깔끔하게 먹긴 힘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7******* 2026.06.22

처음 구매 해 봤는데, 맛있을 것 같아요. 성분이 좋아 좋아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n*** 2026.06.20

패션후르츠의 새콤한 맛이 여름에 좋네요. 생과로는 잘 못 먹는데 아이스크림 대용으로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n*** 2026.06.20

새콤한 패션후르츠가 섞여 있어서 망고바보다 사각거리는 식감이 더 두드러집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w***** 2026.06.20

샤베트같아요. 망고가 더 들어갔다는데 전 패션후르츠맛이 더 많이 나는거 같아요 새콤해요. 아들은 좋아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87**** 2026.06.20

아삭아삭하고 시원해서 후식으로 딱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20

상큼하고 시윈해요.
첨가물이 느껴지지 않는 맛이라 좋네요.
다만 많이 녹아와서 아쉬워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pp******** 2026.06.19

패션후르츠가 상큼해서 그냥 망고만 있는것보다 안질리게 먹을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lhs*** 2026.06.19

맛있어서 두개 주문했는데 서로 유통기한 차이가 많이 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io***** 2026.06.18

날이 더워서 아이들 간식용으로 구입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dml*** 2026.06.17

할인해서 좋았어요
생협이라 믿고 구입합니다
제가 생각했던 맛은 아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8****** 2026.06.17

망고가 더 담고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8****** 2026.06.17

망고가 더 나은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93**** 2026.06.16

짱귀엽고 건강한 맛이에요
아이스크림.먹고플 때마다 한두개씩 먹음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ai****** 2026.06.15

망고바만 먹다가 주문해봤는데 패션후르츠 씨 때문에 아이가 잘안먹네요. 이건 엄마아빠의 간식으로... 새콤달콤해서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60***** 2026.06.12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r*** 2026.06.11

5살3살 아이가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re****** 2026.06.11

살 덜 찌는 아이스크림 찾다가 사봤어요 ㅎㅎ 기대중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h******* 2026.06.11

낱개 포장이 좋고 날 더울 때 어른들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아이 아이스크림으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8***** 2026.06.09

오아시스에서 너무 잘 사먹어요... 여기서만 먹는거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32******* 2026.06.09

너무 서걱거리고 단맛이없다고
아들이 안먹네요
시큼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j***** 2026.06.08

조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ve***** 2026.06.08

과일그대로의 맛이에요 딱 과일슬러시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5k*** 2026.06.07

새콤달콤 맛있어요 좋아요 굿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5***** 2026.06.07

우선 저는 아토피고요. 놀랍게도 30년 인생 먹고 싶은거 안참고 다 먹었습니다. 속세의 맛을 아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따옴 패션후르츠맛이랑 비교하자면 얘는 망고가 같이 들어있어서 망고 과육이 일부 느껴져서 식감이 더 재밌어요! 대신 따옴보다는 덜 새콤해요. 그래서 오히려 애기들도 좋아할 맛이에요. 너무 기대하고 먹으면 슴슴할 수 있지만 기대안하고 먹으면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yj*** 2026.06.07

첨가물 범벅 아이스크림보다는 이게 나을것 같아서 샀어요 애들도 잘 먹습니다 망고맛 싫어하는 애들인데 후르츠맛이 섞여서인지 거부감 없이 잘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