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냄새 안나고 고기 연하고 맛있어요
삼겹살이300그람이라 적은 편이고 비 싸여
항상 애용하는 제품이랍니다.
삼겹살을 카레에 넣어 먹었는데 잡내 없이 고소하고 부드러워 맛이 훨씬 풍성해졌어요. 가족들도 맛있다고 해서 만족합니다!
맛있어요 ㅈ
비닐포장이라 냉동하기 좋아요
수육했는데 좀 두껍고 질기네요ㅠㅠ 색상은 좋았는데. 조리의 문제일수도 있으니 다음에 한번 더 츄라이 해보는 것으로.
신규라서 구매해봤는데 삼겹살 구매중 제일 맛있네요 ㅎㅎ
고기가 진짜 고소하니 맛있어요.
. 좋아요 좋아요. ㅋㅋ .
맛있게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난번사고 재구마했어요 감사합니다
역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무항생제라 구매하게 됨
재구매는 안할것같아요. 살보다 비계부분이 너무 많아요
괜찮아요 맛있게 구워먹었어요 냄새없네요
1인용으로 양이 적당해요..
포장이 마음에 드네요.. 냄새없고 신선해요
구워 먹으니 연하고 맛있습니다
가격 적당하고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신규 특가라 구매해 보았습니다, 맛은 나중에...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재구매템 입니다. 잡내 없고 맛있어요.
신규 상품이라 처음 구매했는데, 잡내 없고 맛도 좋아요
구워서 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비닐 포장이 아쉽지만 아이들 한끼먹이기 좋은 양이예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포장이간편하네요
오아시스 고기 정말 좋아요^% 오아시스 새벽배송시에 개인보냉백 사용할수 있게 해주세요^^
아이랑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잡내 없고 맛있어요~^^ 재 구매 의사 있습니다~~
무항생제라 믿고 주문합니다 싱싱하네요
새로 나온거라 사봣는데 뭉쳐 잇어 상태 확인이 되진 않네요
신선해요 부드럽진않지만 깔끔하게맛있어요 잘먹었습니다
소량으로 포장되어서 조금 먹을때 쉽게 살수있겠네요 좋아요
잡내없고.부드럽고 맛있게 구워 먹음
좋아요
포장은 쓰레기 양을 줄일 수 있어 좋아요. 고기는 아주 만족스러울 정도는 아니에요.
2줄 들어있어요 한끼용으로 좋아요
300g이라서 일인분 먹기에 딱이에요
양이 적은데 저희집에는 적당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냄새 안나고 고기 연하고 맛있어요
삼겹살이300그람이라 적은 편이고 비 싸여
항상 애용하는 제품이랍니다.
삼겹살을 카레에 넣어 먹었는데 잡내 없이 고소하고 부드러워 맛이 훨씬 풍성해졌어요. 가족들도 맛있다고 해서 만족합니다!
맛있어요 ㅈ
비닐포장이라 냉동하기 좋아요
수육했는데 좀 두껍고 질기네요ㅠㅠ 색상은 좋았는데. 조리의 문제일수도 있으니 다음에 한번 더 츄라이 해보는 것으로.
신규라서 구매해봤는데 삼겹살 구매중 제일 맛있네요 ㅎㅎ
고기가 진짜 고소하니 맛있어요.
. 좋아요 좋아요. ㅋㅋ .
맛있게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난번사고 재구마했어요 감사합니다
역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무항생제라 구매하게 됨
재구매는 안할것같아요. 살보다 비계부분이 너무 많아요
괜찮아요
맛있게 구워먹었어요
냄새없네요
1인용으로 양이 적당해요..
포장이 마음에 드네요.. 냄새없고 신선해요
구워 먹으니 연하고 맛있습니다
가격 적당하고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신규 특가라 구매해 보았습니다, 맛은 나중에...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재구매템 입니다. 잡내 없고 맛있어요.
신규 상품이라 처음 구매했는데, 잡내 없고 맛도 좋아요
구워서 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비닐 포장이 아쉽지만 아이들 한끼먹이기 좋은 양이예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포장이간편하네요
오아시스 고기 정말 좋아요^%
오아시스 새벽배송시에 개인보냉백 사용할수 있게 해주세요^^
아이랑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잡내 없고 맛있어요~^^
재 구매 의사 있습니다~~
무항생제라 믿고 주문합니다 싱싱하네요
새로 나온거라 사봣는데 뭉쳐 잇어 상태 확인이 되진 않네요
신선해요
부드럽진않지만 깔끔하게맛있어요
잘먹었습니다
소량으로 포장되어서 조금 먹을때
쉽게 살수있겠네요
좋아요
잡내없고.부드럽고 맛있게 구워 먹음
좋아요
포장은 쓰레기 양을 줄일 수 있어 좋아요. 고기는 아주 만족스러울 정도는 아니에요.
2줄 들어있어요
한끼용으로 좋아요
300g이라서 일인분 먹기에 딱이에요
양이 적은데 저희집에는 적당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