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nf***** 2026.06.26

양 많고
조금 불려서 밥 할때 같이 넣으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st****** 2026.06.25

저녁에 불려놓고 주기적으로 압렵솥에.삶아 야채와 함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in*** 2026.06.24

병아리콩이 건강식품으로
좋다하여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ra******** 2026.06.23

병아리콩 신선하고 맛있어서 자주 주문합니다.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oo***** 2026.06.22

깨끗하고 양많고 고소하고 싸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83***** 2026.06.22

밥에 넣어먹고있어요 고소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y**** 2026.06.22

굿 맛있어요 재구매합니다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mk*** 2026.06.21

아직 먹기 전이지만 건강식 하고자 주문해 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29***** 2026.06.20

처음 사봤는데 괜찮아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ih****** 2026.06.19

밥에 항상 넣어먹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jm**** 2026.06.19

넘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펭아리콩 매일 먹는데 무거워서 들고오기 힘든데 배송을 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u9**** 2026.06.19

쪄놓고 간식으로도 먹고 밥할때도 넣어먹어요.
구수하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dl****** 2026.06.18

단백질 섭취 맛있게 할려고 주문했어요. 쪄서 샐러드에 넣어서 먹으니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13***** 2026.06.18

색이어두워서 별로였는데 맛은똑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4***** 2026.06.18

샐러드에 밥에 넣어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md**** 2026.06.17

하루동안 불려서 20분정도 삶아서 냉장실에 두고 블루베리랑 같이 먹고있어요.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bs***** 2026.06.17

이병아리콩 고소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he*** 2026.06.16

삶아 먹으니 좋아용~~맛도 좋고 든든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05***** 2026.06.15

깨끗합니다 좀 마른거 같기도한데 불리면 괜찬아 지겠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sk****** 2026.06.15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es****** 2026.06.15

항상 시켜먹는데 저번부터 자꾸 썩은콩이 섞여있음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9******* 2026.06.13

콩을 하루 정도 불려두었다가 5분 정도 전자레인지에 삶으면 딱 맞습니다. 아침에 샐러드용으로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i******* 2026.06.13

아기 밥 지을때 넣어주려고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mr**** 2026.06.12

오아시스에서 구매할 수 있어서 편리하네요 가격도 적당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ck1*** 2026.06.12

두유할려고 구매했는데 상한것들이 섞여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18***** 2026.06.12

양이 꽤 많아요 밥에 넣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jy****** 2026.06.11

다이어트 하려고 구입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11

미리 불렸다가 밥에 넣고 지어 먹으면 부드럽게 익고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p**** 2026.06.10

밥이나 샐러드용으로 자주 먹어요 양도 많고 콩도 좋아요 상태가 담에두 시켜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