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습니다 또 시키겠습니다.
꼬마참외라 작긴 하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달고 맛있어요 작아서 식감도 억세지 않아요
맛있게 먹을께요 신선하게 배송되었어요
먹기 좋은 적당한 크기에요 싱싱합니다.
크기가 작은게 더 달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단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네요
참외 굉장히달아요 철이라서 넘 맛있네요
생긴거는 조금 못생겼는데 하나씩 깍어먹기 좋은 사이즈입니다
작은데 달달하고 맛잇어요!! ㅋㅋ
크기는 작아도 달고 맛나요.
좀 작긴 하지만 맛은 좋아요~~~
성주꼬마참외..작지만 아삭하니 맛있어요
달고 맛있어서 아이도 잘 먹음
작아서 더 마음에 들었고 진짜 맛있어요.
꼬마참외 말 그대로 작아요 ㅎ 맛있어요
참외달고 맛있네요 추천합니다 만족
좋아요 ~~~~~~~~~~~~~~~
저번에 맛있었어서 또 주문했어요. 이번에도 맛있길요.
맛있는거랑 싱거운게 골고루 섞여있네요ㅋ
마니 달진 않았지만 싱싱했어요
많이 작습니다, 맛은 달콤하고 향이 진합니다
꼬마 참외답게 한끼 간식으로 먹기 좋고 달아요
꼬마 참외가 귀엽고 맛있죠~
한개는 좀 물랐는데 나머진 신선하고 달달해요
한개가 엄청 물러 버렸지만 나머지는 달았어요
작지만 너무 맛있어요~ 또 구입하고싶어요
크기는 작지만 달달하고 아삭아삭 하니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요 크기작아서 한번에 먹기 좋아요
세일할 때 잘 구매합니다. 굿굿굿
꼬마라기엔 사이즈도 크구 달았어요
꿀참외 미니가 맛있어요~~~
참외는 한봉지에23개만 달면 성공인듯요^^
한두개만 성공입니다 ㅠㅜ
작고 과육이 두껍지 않아 먹기 좋아요
작은참외가 큰참외보다 확실히 맛좋아요
한입먹어보고 반했어요 너무달콤해요
꼬마 참외지만 작고 달아요. 한 번에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크기는 작지만 좋아요
아삭아삭하진 않아요. 아쉬움.
참외가 크기는 작은데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습니다 또 시키겠습니다.
꼬마참외라 작긴 하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달고 맛있어요 작아서 식감도 억세지 않아요
맛있게 먹을께요 신선하게 배송되었어요
먹기 좋은 적당한 크기에요 싱싱합니다.
크기가 작은게 더 달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단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네요
참외 굉장히달아요
철이라서 넘 맛있네요
생긴거는 조금 못생겼는데 하나씩 깍어먹기 좋은 사이즈입니다
작은데 달달하고 맛잇어요!! ㅋㅋ
크기는 작아도 달고 맛나요.
좀 작긴 하지만 맛은 좋아요~~~
성주꼬마참외..작지만 아삭하니 맛있어요
달고 맛있어서 아이도 잘 먹음
작아서 더 마음에 들었고 진짜 맛있어요.
꼬마참외 말 그대로 작아요 ㅎ 맛있어요
참외달고 맛있네요 추천합니다 만족
좋아요 ~~~~~~~~~~~~~~~
저번에 맛있었어서 또 주문했어요. 이번에도 맛있길요.
맛있는거랑 싱거운게 골고루 섞여있네요ㅋ
마니 달진 않았지만 싱싱했어요
많이 작습니다, 맛은 달콤하고 향이 진합니다
꼬마 참외답게 한끼 간식으로 먹기 좋고 달아요
꼬마 참외가 귀엽고 맛있죠~
한개는 좀 물랐는데 나머진 신선하고 달달해요
한개가 엄청 물러 버렸지만 나머지는 달았어요
작지만 너무 맛있어요~ 또 구입하고싶어요
크기는 작지만 달달하고 아삭아삭 하니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요 크기작아서 한번에 먹기 좋아요
세일할 때 잘 구매합니다. 굿굿굿
꼬마라기엔 사이즈도 크구 달았어요
꿀참외 미니가 맛있어요~~~
참외는 한봉지에23개만 달면 성공인듯요^^
한두개만 성공입니다 ㅠㅜ
작고 과육이 두껍지 않아 먹기 좋아요
작은참외가 큰참외보다 확실히 맛좋아요
한입먹어보고 반했어요 너무달콤해요
꼬마 참외지만 작고 달아요. 한 번에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크기는 작지만 좋아요
아삭아삭하진 않아요. 아쉬움.
참외가 크기는 작은데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