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은 역시 두께감이 중요한데, 이 제품은 딱 원하는 ‘두툼한 식감’이라서 만족스러웠어요 :blush:
한돈이라 그런지 고기 색깔도 신선해 보이고, 구웠을 때 잡내 없이 고소한 향이 올라오는 게 좋더라구요. 두께가 있어서 겉은 바삭하게 익히고 속은 촉촉하게 먹을 수 있어서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기름이 너무 과하지 않고 적당히 나와서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고, 그냥 소금만 찍어 먹어도 고기 본연의 맛이 살아 있어서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500g이면 2~3인 기준으로 충분한 양이라 집에서 간단하게 고기 구워먹기 딱 좋고, 외식 대신 집에서 먹기에도 전혀 아쉽지 않은 퀄리티예요 :+1: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기름이 좀 많게 보였는데 굽고나니 두께도 적당하고 맛있네요
에어프라이어 구워서 먹었습니다. 맛있습니다. 아이들은 역시 고기를 좋아합니다
상품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좋은 상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김치찌개 끓였는데 기름은 많지만 너무 맛있어요
두툼한데 쫄깃하니 맛있어서 재구매해요
고기 두꺼워서 구우니 육즙도 맛나요
잘 먹겠습니다
신선합니다~~~~
비계가 많았어요~~~~~~~~~
수육용으로 구매했어요. 좋아요
두툼하고 에어프라이어에굽기딱좋아요
오아시스 에서 자주 주문합니다 좋아요
비계도 좋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두께가 두툼해서 구이용으로 아주 좋아요
고기 맛있어요 비계 좀 많긴해요 두툼 굿
품질 너무 좋고, 고기 야들야들 다들 맛있다고 엄지 척~~~~
비계가 너무 많아서 찜했는데 느끼했어요
두께가 좋네요.
맛이 좋아서 재구매했어요
이번에 좀 지방이 많고 핏물이 약간 올라왔는데 가격이 할인해서
비계를 산건지 고기를 산건지 모르겠네요
삼겹살은 오아시스에서 두꺼운 삼겹 계속 재구매중입니다.
두께는 좋은데 아이가 고기가 질기다고 하네요
살코기 부분이 많이 뻑뻑했어요
맛있고 좋슴니다 잘먹었습니다
두툼해서 더 맛있어요 굿굿굿
고기가 신선래 보여요! 냄세 없고
이거 넘 맛있어요 굿굿
삼겹살은 역시 두께감이 중요한데, 이 제품은 딱 원하는 ‘두툼한 식감’이라서 만족스러웠어요 :blush:
한돈이라 그런지 고기 색깔도 신선해 보이고, 구웠을 때 잡내 없이 고소한 향이 올라오는 게 좋더라구요. 두께가 있어서 겉은 바삭하게 익히고 속은 촉촉하게 먹을 수 있어서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기름이 너무 과하지 않고 적당히 나와서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고, 그냥 소금만 찍어 먹어도 고기 본연의 맛이 살아 있어서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500g이면 2~3인 기준으로 충분한 양이라 집에서 간단하게 고기 구워먹기 딱 좋고, 외식 대신 집에서 먹기에도 전혀 아쉽지 않은 퀄리티예요 :+1: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삼겹살은 오아시스가 맛있어요 늘 구매하죠
오 잡내없이 넘 맛있게 잘 먹었어요
두껍다보니 오돌뼈가 좀 크지만 맛있고 양도 적당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