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뜯어보지는 않았지만 신선해 보이네요
유기농이라 좋아요오 쌀맛은 막 엄청 맛있는건 잘모르겠어요
유기농쌀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좋네요
친정보냈는데 아무 말씀 없으시니 괜찮나봐요
맛있게 먹고 있어요 잘 먹겠습니다 :)
유기농 백미라 믿고삽니다 쌀 깨끗하고 맛있네요
유기농이라믿고먹어요 좋아요~
4kg쟁일필요없이먹고주문하고 아주젛아요~밥맛도좋아요
아기랑 먹을거라 유기농으로 구매했어요
유기농이라서 더 좋아용 밥맛나요
유기농 백미 좋아요 맛있어요 재구매할거에요
유기농 백미 먹어보니 맛있어서 재구매 해요. 감사합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유기농 백미 밥맛이 좋아요.
오자마자 바로 밥해서 먹었는데 고슬고슬 너무 맛있었어요!!
밥 맛 좋아요 재구매 계획 있어요
쌀은 오아시스에서 항상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으로 먹습니다
감사합니다 ~~ 잘받았습니다 ~~
신선한 제품 만족스럽습니다.
좀 비싸긴 해도 밥맛이 좋아서 재구애합니다
밥 많이 안먹는 집에 딱 좋은 4키로 밥맛도 좋고 만족입니다
이전에 맛있게 먹어서 재주문했어요~ 도정일이 조금 아쉽습니다.!
쌀은 이것만 먹어요. 맛있어요 ㅎㄹ
좋아요 잘 먹고있습니다 좋아요
쌀도 유기농으로 한번 먹어보려고 사봤어요ㅎㅎ
쌀 너무 괜찮아요 재구매할래요
아기 이유식에 사용할거예요! 유기농에 단일품종이라 선택했어요
쌀소비가 많이 줄기도 하고 여름이라 작은사이즈로 샀어요 좋아요
이유식하는 아기랑 같이 먹으려고 유기농으로 구입했습니다. 찰기가 조금 부족한 것 같긴하네요.
오아시스 제품이라 믿고 구매해봣어요
쌀 괜팒아요 빕맛도 좋아요.
유기농 백미 품질 좋고 맛도 좋아요.
아기 유아식용으로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뭔가 특별한 향 없는 깔끔한 밥맣이에여
유기농쌀이라 믿고 구매해요! 도정일자도 최근이였어요
유기농이고 단일 픔종이라 좋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뜯어보지는 않았지만 신선해 보이네요
유기농이라 좋아요오
쌀맛은 막 엄청 맛있는건 잘모르겠어요
유기농쌀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좋네요
친정보냈는데 아무 말씀 없으시니 괜찮나봐요
맛있게 먹고 있어요 잘 먹겠습니다 :)
유기농 백미라 믿고삽니다 쌀 깨끗하고 맛있네요
유기농이라믿고먹어요 좋아요~
4kg쟁일필요없이먹고주문하고
아주젛아요~밥맛도좋아요
아기랑 먹을거라 유기농으로 구매했어요
유기농이라서 더 좋아용 밥맛나요
유기농 백미 좋아요 맛있어요 재구매할거에요
유기농 백미 먹어보니 맛있어서
재구매 해요. 감사합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유기농 백미 밥맛이 좋아요.
오자마자 바로 밥해서 먹었는데 고슬고슬 너무 맛있었어요!!
밥 맛 좋아요 재구매 계획 있어요
쌀은 오아시스에서 항상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으로 먹습니다
감사합니다 ~~
잘받았습니다 ~~
신선한 제품 만족스럽습니다.
좀 비싸긴 해도 밥맛이 좋아서 재구애합니다
밥 많이 안먹는 집에 딱 좋은 4키로
밥맛도 좋고 만족입니다
이전에 맛있게 먹어서 재주문했어요~ 도정일이 조금 아쉽습니다.!
쌀은 이것만 먹어요. 맛있어요 ㅎㄹ
좋아요 잘 먹고있습니다 좋아요
쌀도 유기농으로 한번 먹어보려고 사봤어요ㅎㅎ
쌀 너무 괜찮아요 재구매할래요
아기 이유식에 사용할거예요! 유기농에 단일품종이라 선택했어요
쌀소비가 많이 줄기도 하고 여름이라 작은사이즈로 샀어요
좋아요
이유식하는 아기랑 같이 먹으려고 유기농으로 구입했습니다.
찰기가 조금 부족한 것 같긴하네요.
오아시스 제품이라 믿고 구매해봣어요
쌀 괜팒아요 빕맛도 좋아요.
유기농 백미 품질 좋고 맛도 좋아요.
아기 유아식용으로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뭔가 특별한 향 없는 깔끔한 밥맣이에여
유기농쌀이라 믿고 구매해요! 도정일자도 최근이였어요
유기농이고 단일 픔종이라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