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감사합니다수고하세여감사합니나
애 반찬해주려구요 이유식도 만들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가격에 잘샀어요 맛있어서 재구매예정입니다
싱싱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냉장고에 없으면 섭섭한 애호박
애호박 신선하고 곧고 좋네요!
저렴해요~ 약간의 흠이 아쉽네요ㅜ
큼직한 크기고 신선하게왔어요
아기 이유식은 오아시스에서만 시켜요 신선하고 배송빠르고 넘 좋습니다
애호박으로 꼬지전했더니 맛있어요
늘 구매해용!! 굿입니다잉ㅎ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좋아요
호박이 좀 가늘고, 길어요 싱싱해요
호박이 싱싱하고 맛도좋습니다.
싱싱한 재료로 요리해서 인지 음식이 더 맛있네요 빠른배송으로 우리집앞까지 감사합니다~~
애호박이 엄청 크네요 싱싱해보여요
크네요 저렴하고.. 활용할 게 많아요.
2개 샀는데 여기가 저렴하네요
애호박 사이즈가 꽤 크네요.
애호박 싱싱하고 상태좋아요!
호박은 말모말모 어디든 필수
크기가 꽤 크고 단단하니 좋은 상품이네요 세일할때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애호박 가성비 좋고 맛도 좋아요!
항상 애호박 잘 먹는데 이걸로 잘 먹어요
애호박 싸게 잘 구입했습니다
아기 이유식하려고 구매했어요 싱싱해요
오아시스 과채 항상 만족합니다 채썰어 소금살짝 청양고추 넣어 애호박 부침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큰 사이즈로 저렴하게 잘 구매했어요
애호박 넣은 잔치국수. 애호박 달달 맛나요.
맛있어요~ 애호박 만족합니아. 오아시스
맛있어요! 또 사러갑니다 ㅎㅎ
크기도 크고 신선해요. 농할쿠폰으로 저렴하게 잘 샀어요.
신선하고 빠른 배송입니다 ……..
이거너무맛있어서계속주문하게되네요
애호박전해서 먹으니 달고 맛있어요
여름 채소로 애호박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부쳐 먹어도 좋고 볶아 먹어도 좋네요. 상태가 신선했어요.
매번 성분좋은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야채신선하고 좋아요~~~~~ 자주이용합니다~~~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감사합니다수고하세여감사합니나
애 반찬해주려구요 이유식도 만들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가격에 잘샀어요 맛있어서 재구매예정입니다
싱싱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냉장고에 없으면 섭섭한 애호박
애호박 신선하고 곧고 좋네요!
저렴해요~ 약간의 흠이 아쉽네요ㅜ
큼직한 크기고 신선하게왔어요
아기 이유식은 오아시스에서만 시켜요 신선하고 배송빠르고 넘 좋습니다
애호박으로 꼬지전했더니 맛있어요
늘 구매해용!! 굿입니다잉ㅎ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좋아요
호박이 좀 가늘고, 길어요 싱싱해요
호박이 싱싱하고 맛도좋습니다.
싱싱한 재료로 요리해서 인지 음식이 더 맛있네요
빠른배송으로 우리집앞까지
감사합니다~~
애호박이 엄청 크네요 싱싱해보여요
크네요 저렴하고.. 활용할 게 많아요.
2개 샀는데 여기가 저렴하네요
애호박 사이즈가 꽤 크네요.
애호박 싱싱하고 상태좋아요!
호박은 말모말모 어디든 필수
크기가 꽤 크고 단단하니 좋은 상품이네요
세일할때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애호박 가성비 좋고 맛도 좋아요!
항상 애호박 잘 먹는데 이걸로 잘 먹어요
애호박 싸게 잘 구입했습니다
아기 이유식하려고 구매했어요 싱싱해요
오아시스 과채 항상 만족합니다
채썰어 소금살짝 청양고추 넣어
애호박 부침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큰 사이즈로 저렴하게 잘 구매했어요
애호박 넣은 잔치국수. 애호박 달달 맛나요.
맛있어요~ 애호박
만족합니아. 오아시스
맛있어요! 또 사러갑니다 ㅎㅎ
크기도 크고 신선해요. 농할쿠폰으로 저렴하게 잘 샀어요.
신선하고 빠른 배송입니다 ……..
이거너무맛있어서계속주문하게되네요
애호박전해서 먹으니 달고 맛있어요
여름 채소로 애호박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부쳐 먹어도 좋고 볶아 먹어도 좋네요. 상태가 신선했어요.
매번 성분좋은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야채신선하고 좋아요~~~~~ 자주이용합니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