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이 필요해서 주문요. 가는 오이 두 개입니다~~
싱싱하고 사이즈도 적당한게 왔어요
여름엔 오이죠 싱싱하고 좋아요
오이가 아삭아삭하고 시원한 단맛이 도네요 안에 씨부분까지도 맛있어요
무농약 백오이 샌드위치용으로 구매
신산히고 상처없는 오이로 와서 좋아요
무농약이라 샀는데 크기도 작고 얇긴하네요.
밭에서 막 따온 듯 싱싱해요
엄청 신선해요 오아시스 첨 사용해보는데, 좋아요.배송도 빠르구요
야채를 넘 안먹는편이라 먹으려고 구매해봣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재구매해요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오이 무농약 팔아서 좋아요. 엄마가 오이 잘드셔서 주문했어요
항상 믿고 시켜서 먹고 있어요
오이 신선하고 좋아요 무농약이라 좋아요
항상 맛있게 먹고 있어요^^
신선한 오이 좋아요 맛있어요
소랑이고 무농약이라 구매했어요.
오이냉채 해먹고 싶어 구매합니다
맛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야겠어요.
싱싱한 오이 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 요즘 제철!
김밥도 해먹고, 오이무침 해먹었는데 맛있어서 또 샀어요
좋은제품 믿고 살 수 있어 좋아요
먹어보니 맛있네요~~겨속해서 주문해서 먹으려고요~~
너무 맛있어요. 또 사려구요
이유식 만들었어요 무농약이라 믿고 먹어요
오이가 뿌려졌어요ㅠㅠ그래도상품은괜찮네요
신선합니다 신선합니다 신선합니다
오이는 비싸지만 맛은 아삭아삭 한게 맛있어요
오이탕탕이 만들어 먹었어요 무농약이라 안심
오이가 상태가 좋네요. 여름 오이는 잘 못 사면 쓴데 이건 상큼하니 만족합니다.
무농약 이라 좋습니다.여름이라그런지 오이 맛있네요.
이유식하려고 구매했습니다^^ 크기는 보통이에요
단단한게 신선해요 아이가 생오이 좋아해서 스틱으로 주려고 주문했어요
이유식재료하려고 구매했어용~~~~~~ 맛있게 먹어주기를 ㅎㅎ
오이가 제철이라 매번 구입합니다
크기는 좀 가는데 맛있게 잘 먹었네요
오이가 싱싱해 보여서 좋아요
신선하고 단단하고 맛있어보이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이 필요해서 주문요. 가는 오이 두 개입니다~~
싱싱하고 사이즈도 적당한게 왔어요
여름엔 오이죠
싱싱하고 좋아요
오이가 아삭아삭하고 시원한 단맛이 도네요 안에 씨부분까지도 맛있어요
무농약 백오이 샌드위치용으로 구매
신산히고 상처없는 오이로 와서 좋아요
무농약이라 샀는데 크기도 작고 얇긴하네요.
밭에서 막 따온 듯 싱싱해요
엄청 신선해요 오아시스 첨 사용해보는데, 좋아요.배송도 빠르구요
야채를 넘 안먹는편이라 먹으려고 구매해봣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재구매해요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오이 무농약 팔아서 좋아요. 엄마가 오이 잘드셔서 주문했어요
항상 믿고 시켜서 먹고 있어요
오이 신선하고 좋아요 무농약이라 좋아요
항상 맛있게 먹고 있어요^^
신선한 오이
좋아요 맛있어요
소랑이고 무농약이라 구매했어요.
오이냉채 해먹고 싶어 구매합니다
맛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야겠어요.
싱싱한 오이 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 요즘 제철!
김밥도 해먹고, 오이무침 해먹었는데 맛있어서 또 샀어요
좋은제품 믿고 살 수 있어 좋아요
먹어보니 맛있네요~~겨속해서 주문해서 먹으려고요~~
너무 맛있어요. 또 사려구요
이유식 만들었어요 무농약이라 믿고 먹어요
오이가 뿌려졌어요ㅠㅠ그래도상품은괜찮네요
신선합니다 신선합니다 신선합니다
오이는 비싸지만 맛은 아삭아삭 한게 맛있어요
오이탕탕이 만들어 먹었어요 무농약이라 안심
오이가 상태가 좋네요. 여름 오이는 잘 못 사면 쓴데 이건 상큼하니 만족합니다.
무농약 이라 좋습니다.여름이라그런지 오이 맛있네요.
이유식하려고 구매했습니다^^ 크기는 보통이에요
단단한게 신선해요 아이가 생오이 좋아해서 스틱으로 주려고 주문했어요
이유식재료하려고 구매했어용~~~~~~ 맛있게 먹어주기를 ㅎㅎ
오이가 제철이라 매번 구입합니다
크기는 좀 가는데 맛있게 잘 먹었네요
오이가 싱싱해 보여서 좋아요
신선하고 단단하고 맛있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