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참치 건강하게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오아시스 참치로 갈아탔어요~
참치는 항상 이것만 먹어요.
황다랑어 참치 자주 구입하는데 가격만 착했으면 좋겠어요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습니다. 만족합니다.
다이어트할 때 단백질 보충용으로 샀어요. 오이넣고 김넣도 팍팍퍼먹으니 맛나요. 조금 퍽퍽한 감이있지만 담백한 맛입니다.
성분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주먹밥도 만들고 최근에는 미역국 끓였는데 맛있네요
황다랑어참치는 선택권이 많이 없어서 아쉬워요 오아시스꺼는 처음 사봤어요
다른 참치보다는 성분이 좋아보여 구매합니다
올리브유 참치라서 몸에 덜 해로울 것 같아서 구매
김치찌개를 좋아해서 자주 구매하게 됩니다. 일반 참치캔에 들어있는 것보다 안전하고 훨씬 맛있는것 같아요
비싸지만 통살이라 구매합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성분이 나아서 계속 이용중입니다
자주 주문해요~잘 먹고 있어요~~
참치 괜찮아요 항상 구비 해둡니다
올리브유 유기농야채수가 재료라하니 몸에 좋을것같네요
먹거리가 건강한 재료라서 후기보고 구매했는데 참치 살코기가 맛있어요
살코기 탱글해서 맛있어요 주먹밥, 김치찌개에 넣었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주문합니다 !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ㄷㅏ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
성분좋은 참치 찾기 힘든데 좋아요. 일반참치보다 쫄깃?해요
성분착해서 항상 쟁이는 템이에요
한끼 먹기에 양이 적당헤요. 시중 참치보다는 용량이 적어보이네요
성분 좋고 담백하고 깔끔해요.
오아시스가 더 건강할것 같아서 주문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제품 만족합니다
참치는 올리브오일 참치캔만 먹어요.
참치 오일이 나빠서ㅜ오아시스것만 먹여요
재구매했어요 올리브유를 좋아요
오아시스 참치 너무 맛있어요. 마트에서 파는 참치와 다릅니다~~
자주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전에보다 좀 짠것같아요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가격 내용물 모든면에서 훌륭해요
큰것만 시켜먹다가 찌게넣을때 항상 좀많은느낌이나서 작은걸로 주문해바써여
오아시스 참치 처음인데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기대됩니다. !!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참치 건강하게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오아시스 참치로 갈아탔어요~
참치는 항상
이것만 먹어요.
황다랑어 참치 자주 구입하는데 가격만 착했으면 좋겠어요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습니다. 만족합니다.
다이어트할 때 단백질 보충용으로 샀어요. 오이넣고 김넣도 팍팍퍼먹으니 맛나요. 조금 퍽퍽한 감이있지만 담백한 맛입니다.
성분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주먹밥도 만들고 최근에는 미역국 끓였는데 맛있네요
황다랑어참치는 선택권이 많이 없어서 아쉬워요 오아시스꺼는 처음 사봤어요
다른 참치보다는 성분이 좋아보여 구매합니다
올리브유 참치라서 몸에 덜 해로울 것 같아서 구매
김치찌개를 좋아해서 자주 구매하게 됩니다. 일반 참치캔에 들어있는 것보다 안전하고 훨씬 맛있는것 같아요
비싸지만 통살이라 구매합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성분이 나아서 계속 이용중입니다
자주 주문해요~잘 먹고 있어요~~
참치 괜찮아요 항상 구비 해둡니다
올리브유 유기농야채수가 재료라하니 몸에 좋을것같네요
먹거리가 건강한 재료라서 후기보고 구매했는데
참치 살코기가 맛있어요
살코기 탱글해서 맛있어요
주먹밥, 김치찌개에 넣었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주문합니다 !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ㄷㅏ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
성분좋은 참치 찾기 힘든데 좋아요.
일반참치보다 쫄깃?해요
성분착해서 항상 쟁이는 템이에요
한끼 먹기에 양이 적당헤요. 시중 참치보다는 용량이 적어보이네요
성분 좋고 담백하고 깔끔해요.
오아시스가 더 건강할것 같아서 주문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제품 만족합니다
참치는 올리브오일 참치캔만 먹어요.
참치 오일이 나빠서ㅜ오아시스것만 먹여요
재구매했어요 올리브유를 좋아요
오아시스 참치 너무 맛있어요. 마트에서 파는 참치와 다릅니다~~
자주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전에보다 좀 짠것같아요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가격 내용물 모든면에서 훌륭해요
큰것만 시켜먹다가 찌게넣을때
항상 좀많은느낌이나서 작은걸로 주문해바써여
오아시스 참치 처음인데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기대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