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산지바나나라 단맛이 더 있네요. 아이들 갈아주려고 샀어요.
이번 바나나는 후숙이 많이 되서 와서 빨리 먹어야할듯
더운데도 신선한 상태로 게 잘 받았습니다
바나나는 겉보기에는 신선해 보였으나 실제로는 과숙되어 식감이 물렀고 벌레가 발견되는 등 전반적으로 기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여름이라 엄청 큰거는 부담인데 적당한 갯수예요
바나나 달고 맛있네요~ 잘 받았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했어요
바나나 쫄깃하니 맛있어요 다만 곳곳이 약간씩 눌려있어서 깍아서 먹었어요
늘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재주문 예정입니다.
쫀쫀하고 달고 맛있어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당일 배송이라서 더 좋아요!
싱싱해서 후숙하면 맛있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바나나가 멍들어서 오긴했지만 맛있어요
바나나가 사이즈가 크고 과육이 단단해요. 맛있네요
싱싱해보여요 맛있게 먹겠습니다
7개 들어있네요 씻어서 며칠 먹다가 완숙되면 냉동실로 고고
고산지바나나 크기도크고 달콤하니 맛있어요~
싱싱하고 큼직해서 좋아요~~
고산지 바나나 쫀득하니 달아요
자주 주문해요~잘 먹고 있어요~~
바나나 아직 덜 익었는데 후숙해서 먹으면 맛있을거 같아요
오아시스 가성비 좋고 새벽배송 좋아서 자주 애용합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바나나향이 좋고 쫄깃하고 달콤해요.
크고 싱싱해요!!! 맛있을 것 같습니다!
딱 좋아요. 하루 후숙하면 되는 정도
이번에도 신선한 바나나가 도착했어요. 후숙도 되어 있어서 바로 먹어도 맛있었어요
케일이랑 바나나넣고 갈아먹어보려구요. 바나나 달아요
바나나 실하고 좋네요 ㅎㅎ 잘먹을게요
맛있어서 운동 후에 먹으면 배도 차고 당도 채워져서 좋아요
쫀득쫀득 맛있는 바나나입니다.
여기바나나는 항상싱싱해서 만족합니다.
새벽에 배송 신선하게 왔습니다. 항상 잘 먹는 품목입니다.
바나나 요즘 너무조아요 많이안익히고와서 후숙하거먹어요
달고 맛있어요~~~~~~~~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상품 좋습니다
바나나도 맛있는 오아시스 신선해서 좋아요
700m 고산지 바나나 맛있어요
재구매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아직 덜익어서 왔지만 상태는 좋아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산지바나나라 단맛이 더 있네요. 아이들 갈아주려고 샀어요.
이번 바나나는 후숙이 많이 되서 와서 빨리 먹어야할듯
더운데도 신선한 상태로 게 잘 받았습니다
바나나는 겉보기에는 신선해 보였으나 실제로는 과숙되어 식감이 물렀고 벌레가 발견되는 등 전반적으로 기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여름이라 엄청 큰거는 부담인데 적당한 갯수예요
바나나 달고 맛있네요~ 잘 받았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했어요
바나나 쫄깃하니 맛있어요 다만 곳곳이 약간씩 눌려있어서 깍아서
먹었어요
늘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재주문 예정입니다.
쫀쫀하고 달고 맛있어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당일 배송이라서 더 좋아요!
싱싱해서 후숙하면 맛있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바나나가 멍들어서 오긴했지만 맛있어요
바나나가 사이즈가 크고 과육이 단단해요.
맛있네요
싱싱해보여요 맛있게 먹겠습니다
7개 들어있네요
씻어서 며칠 먹다가 완숙되면 냉동실로 고고
고산지바나나 크기도크고 달콤하니 맛있어요~
싱싱하고 큼직해서 좋아요~~
고산지 바나나 쫀득하니 달아요
자주 주문해요~잘 먹고 있어요~~
바나나 아직 덜 익었는데 후숙해서 먹으면 맛있을거 같아요
오아시스 가성비 좋고 새벽배송 좋아서 자주 애용합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바나나향이 좋고 쫄깃하고 달콤해요.
크고 싱싱해요!!! 맛있을 것 같습니다!
딱 좋아요. 하루 후숙하면 되는 정도
이번에도 신선한 바나나가 도착했어요. 후숙도 되어 있어서 바로 먹어도 맛있었어요
케일이랑 바나나넣고 갈아먹어보려구요.
바나나 달아요
바나나 실하고 좋네요 ㅎㅎ 잘먹을게요
맛있어서 운동 후에 먹으면 배도 차고 당도 채워져서 좋아요
쫀득쫀득 맛있는 바나나입니다.
여기바나나는 항상싱싱해서 만족합니다.
새벽에 배송 신선하게 왔습니다. 항상 잘 먹는 품목입니다.
바나나 요즘 너무조아요 많이안익히고와서 후숙하거먹어요
달고 맛있어요~~~~~~~~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상품 좋습니다
바나나도 맛있는 오아시스 신선해서 좋아요
700m 고산지 바나나 맛있어요
재구매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아직 덜익어서 왔지만 상태는 좋아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