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위치 속재료로 구매했어요.
아직 먹기 전인데 맛있을 것 같아요.
포장 상태도 마음에 들고 맛있으면 재구매 할 예정입니다.
별점5
ino****2026.06.21
샌드위치에 적합
맛도 향도 굳!!
별점5
227*******2026.06.21
조금 비싼편이지만 햄 대신 성분 좋은 잠봉으로 대체하니 좋아요 토스트용으로 자주 구비해 둡니다!
별점5
dhl***2026.06.20
시중에 파는 잠봉 중에 성분이 가장 좋아요. 담백한 맛입니다.
별점5
kal****2026.06.20
고기 비린내 너무 심허네요 비위상할 정도애요
별점5
man****2026.06.19
첨 구매했는데 일반적인 잠봉이랑 비주얼이 달라 첫 인상은 별로였어요ㅎㅎ
근데 건강한 맛으로 호밀빵 샌드위치 만들어 먹었어요.
별점5
end******2026.06.19
샌드위치하려고 구매했어요 잠봉이 무항생제라서 좋아요
별점5
cik*****2026.06.19
샌드위치에 넣어 먹는데 맛있어요
별점5
aqu*******2026.06.19
좀 도톰한 잠봉이에요 ~ 약간 베이컨 같기도 하고요 ㅎㅎㅎ
별점5
mei********2026.06.19
처음 구입해봤는데 잠봉이 베이컨 같이 두틈하네요~
맛있어요
별점5
dor*******2026.06.18
예전에 있던 오아시스 상품보다 이건 많이 짜네요
별점5
162*****2026.06.18
샌드위치 해먹으니 맛있네요^^
별점5
hid*******2026.06.17
짜지 않고 고소하니 맛있네요~ 수육 같이 담백하고 좋습니다 ♡
별점5
col****2026.06.16
맛있어요 성분도 좋구요 ㅎㅎ
별점5
kwi****2026.06.16
아침 샌드위치 용으로 쓰는데 맛좋고 편리한데 가격대비 중량은 손해네요.
별점5
ram***2026.06.15
잠봉 샌드위치 먹으려고 주문햇어요 기대중
별점5
sse****2026.06.15
잠봉 넣고 샌드위치 해 먹었는데 괜찮은 편이었어요
별점5
pgy****2026.06.15
샌드위치 먹는데 두께가 꽤 있어서 오히려 좋아요!!맛있습니다!!
별점5
349*****2026.06.12
무항생제 잠봉이라 믿고 먹습니다
별점5
268*******2026.06.12
성분좋은 상품들을 늘 저렴히 잘 사요
별점5
for****2026.06.11
무항생이라 좋아요~~ 맛있어요
별점5
hoh*****2026.06.10
맛잇어요 오아시스라서 믿고 삽니다
별점5
549*****2026.06.10
유기농 빵 반 갈라 유기농 홀그래인 머스타드 바르고 친환경 루꼴라 듬뿍 얹고 사과 편썰어 올리고 무항생제 잠봉 끓는 물 담가 기름기 빼서 올리고 치즈 얹어 샌드위치 마무리!! 유기농 재료들이라 직접 만들어도 가격대가 꽤 나가네요~! 그래도 건강히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사랑해요 오아시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비쥬얼이 어라 했는데 웬걸 너무너무ㅜ맛나네요 ~~
한팩 뜯어서 다 먹었네요!
제입맛에는 별로에요. 잠봉을기대했는데, 그냥 도톰한베이컨. 냄새도 저는 별로입니다.
샌드위치 속재료로 구매했어요.
아직 먹기 전인데 맛있을 것 같아요.
포장 상태도 마음에 들고 맛있으면 재구매 할 예정입니다.
샌드위치에 적합
맛도 향도 굳!!
조금 비싼편이지만 햄 대신 성분 좋은 잠봉으로 대체하니 좋아요 토스트용으로 자주 구비해 둡니다!
시중에 파는 잠봉 중에 성분이 가장 좋아요. 담백한 맛입니다.
고기 비린내 너무 심허네요 비위상할 정도애요
첨 구매했는데 일반적인 잠봉이랑 비주얼이 달라 첫 인상은 별로였어요ㅎㅎ
근데 건강한 맛으로 호밀빵 샌드위치 만들어 먹었어요.
샌드위치하려고 구매했어요 잠봉이 무항생제라서 좋아요
샌드위치에 넣어 먹는데 맛있어요
좀 도톰한 잠봉이에요 ~ 약간 베이컨 같기도 하고요 ㅎㅎㅎ
처음 구입해봤는데 잠봉이 베이컨 같이 두틈하네요~
맛있어요
예전에 있던 오아시스 상품보다 이건 많이 짜네요
샌드위치 해먹으니 맛있네요^^
짜지 않고 고소하니 맛있네요~ 수육 같이 담백하고 좋습니다 ♡
맛있어요 성분도 좋구요 ㅎㅎ
아침 샌드위치 용으로 쓰는데 맛좋고 편리한데 가격대비 중량은 손해네요.
잠봉 샌드위치 먹으려고 주문햇어요 기대중
잠봉 넣고 샌드위치 해 먹었는데 괜찮은 편이었어요
샌드위치 먹는데 두께가 꽤 있어서 오히려 좋아요!!맛있습니다!!
무항생제 잠봉이라 믿고 먹습니다
성분좋은 상품들을 늘 저렴히 잘 사요
무항생이라 좋아요~~ 맛있어요
맛잇어요 오아시스라서 믿고 삽니다
유기농 빵 반 갈라 유기농 홀그래인 머스타드 바르고 친환경 루꼴라 듬뿍 얹고 사과 편썰어 올리고 무항생제 잠봉 끓는 물 담가 기름기 빼서 올리고 치즈 얹어 샌드위치 마무리!! 유기농 재료들이라 직접 만들어도 가격대가 꽤 나가네요~! 그래도 건강히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사랑해요 오아시스:)
첨가제없는 잠봉이라 비싸도 구매하게되네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