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kd*** 2026.06.23

이유식으론 무저건 무항생제 소고기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kd*** 2026.06.23

이유식은 무항생제 한우만 고집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kd*** 2026.06.23

몇번을 시켰는지몰라요 이유식하고 소고기는 이것만시켜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ky**** 2026.06.23

안심은 부드럽고 맛있지요. 고기를 한번에 믾이 먹지 않으나 조금씩 자주 먹으니까 이렇게 소분되어 판매하니까 참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84****** 2026.06.22

무항생제 안심이라 아이 구워주면 좋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r******** 2026.06.22

고기가 부드럽고 잡내가 없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이들 먹이기에도 좋았고 구워 먹으니 육즙도 괜찮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yu****** 2026.06.21

부드럽고 맛있어요 이번건 지방이 많이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81***** 2026.06.20

맛과 영양을 공급하는 오아시스 언제나 만족스러운 선택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co****** 2026.06.18

운동후에 먹기에 양도 적당하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co****** 2026.06.18

운동하고 1번 먹기에 적당한 양이에요 그리고 싱싱하고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6******* 2026.06.18

세번째구매하는건데 크기가점점작아지는기분...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kd***** 2026.06.17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hi******** 2026.06.15

고기는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그런데 양이 적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5******* 2026.06.15

아기 이유식 용으로 구매해서 갈아주고 있는데 잘 먹어서 기쁩니다! 무엇보다 무항생제 정육이 구하기 힘든데 오아시스에서 100g 단위로 구매할 수 있어 상당히 좋네요. 날씨도 덥고 다른 재료들도 토핑 이유식에 쓰다보니 고기를 많이 주문하긴 부담스러운데 신선하게 먹일 수 있어 좋습니다. :+1: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25***** 2026.06.15

아이 이유식에 쓰려고 구매햇어요 품질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5******* 2026.06.12

아기 초기 이유식 처음 시작할때부터 오아시스 무항생제 한우 안심 구이용(100g)으로 시작했습니다. 무엇보다 무항생제라 아기 먹이기에 마음이 편하고, 고기 자체도 신선하고 맛있어서 아기도 잘 먹고 좋아해서 만족스럽습니다. :+1: 여러번 재구매 중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i***** 2026.06.11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1***** 2026.06.10

무항생제 한우 안심 구이용. 구워서 아이 먹이기 좋았어요~ 사이즈는 좀 작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e********* 2026.06.09

소고기 먹어야하는데 반찬 해주기 귀찮을 때 이만한 것이 없어요
아이가 너무나 잘 먹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9******* 2026.06.08

1등급인데도 엄청 품질이 좋아요. 고기는 이걸루 정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o****** 2026.06.08

저번에도 구매하고 만족해서 또 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84****** 2026.06.07

무항생제 안심이라 아기가 좋아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hd****** 2026.06.07

15개월 아기 안심 구워주려고 샀어요~
가염버터에 구웠더니.. 엄청 잘 먹네요 혼자 거의 다 먹얶어요

근데 음 안심치곤 좀 덜 부드러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j***** 2026.06.07

이유식용으로 샀는데 기름이 너무 많아요ㅠㅠ
안심은 컬리가 나은듯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29******* 2026.06.06

아기 이유식에 섞어서 사용하려고 구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7******* 2026.06.06

지방이 적어 아기 이유식용으로 좋아요. 비싸긴하지만 삶을때도 냄새도 안나고 불순물도 많이 없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ri****** 2026.06.06

진짜진짜 완전 부드럽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7****************** 2026.06.05

맛있어요 작은 덩어리로 그램수가 맞춰져서 좀 아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