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사자마자 다먹어야할듯 금방 시들어서 아쉬워요ㅜㅜ
자주 이용하는 상품이예요. 아주 좋아요.
맛있어요 싱싱해요 오아시스좋아요
아주 싱싱하고 맛잇어요~~~^^
이번에는 조금 무른게 있어서 바로 먹어야할거 같아요
신선하고 아삭하고 딱 좋으네요~~~!
국내산 어린잎 샐러드 한끼먹기 좋아요
며칠 지나서 먹었는데도 괜찮았어요. 구성이 좋네요
다양한 종류의 야채를 간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어서 종종 구매하게되요
한끼 샐러드해먹기 좋은 양이에요!
어린 잎이라 부드럽고 싱싱해요 새벽 배송 감사합니다.
피자 파스타 먹을 때 함께 먹으려고 샀어요 한끼 곁들여 먹기 딱이에요 ㅎㅎ
너무 괜찮아요. 아침으로 샐러드 먹어요.
브리타치즈랑 토마토랑 같이 샐러드 먹을려고 샀어요. 간단히 한끼 먹기에 좋아요
어린잎이 전체 중량의 10 프로나 들어 있을까? 심지어 부드러운 야채들이 아니라 양배추채까지....개인적으로 입안이 불편해서 부드러운 야채만 선호하는데. .그래서 어린잎 샐러드가 부드러울 줄 알았어요. 전혀 부드럽지 않고 심지어 구성도 저렴한 샐러드 구성입니다. 비세척이라 세척까지 해서 먹어했고 패키지날짜가 11일이라 양상추 사이드는 빨갛게 변질되어있었습니다...
어린잎 샐러드, 손질더ㅣ어있어서 간편하고 물로 한번 씻어 먹으니 번거롭지 않고 딱 좋아요
어린잎 샐러드라 그런지 더 부드럽고 맛있어요
항상 애용하는 물품입니다 좋아요
오린잎샐러드 싱싱하고 좋습니다
새로 구입해 봤어요~ 빵에 넣어먹었는데 맛나요
적은양 소분되어 있어서 좋아요
한상 믿곳 구매 흐빈자 가묘ㅏ 핮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또 주문 할
샐러드가 싱싱하고 한번 먹기에 딱 이예요
점심도시락으로 샐러드 만들 때 썼어요. 한끼 먹기 좋네요.
양도 많고 싱싱해서 또 구매했습니다.
배송빠르고 제품 좋아요 감사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사자마자 다먹어야할듯 금방 시들어서 아쉬워요ㅜㅜ
자주 이용하는 상품이예요. 아주 좋아요.
맛있어요 싱싱해요 오아시스좋아요
아주 싱싱하고 맛잇어요~~~^^
이번에는 조금 무른게 있어서 바로 먹어야할거 같아요
신선하고 아삭하고 딱 좋으네요~~~!
국내산 어린잎 샐러드 한끼먹기 좋아요
며칠 지나서 먹었는데도 괜찮았어요.
구성이 좋네요
다양한 종류의 야채를 간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어서 종종 구매하게되요
한끼 샐러드해먹기 좋은 양이에요!
어린 잎이라 부드럽고 싱싱해요
새벽 배송 감사합니다.
피자 파스타 먹을 때 함께 먹으려고 샀어요 한끼 곁들여 먹기 딱이에요 ㅎㅎ
너무 괜찮아요. 아침으로 샐러드 먹어요.
브리타치즈랑 토마토랑 같이 샐러드 먹을려고 샀어요. 간단히 한끼 먹기에 좋아요
어린잎이 전체 중량의 10 프로나 들어 있을까?
심지어 부드러운 야채들이 아니라 양배추채까지....개인적으로 입안이 불편해서 부드러운 야채만 선호하는데. .그래서 어린잎 샐러드가 부드러울 줄 알았어요. 전혀 부드럽지 않고 심지어 구성도 저렴한 샐러드 구성입니다. 비세척이라 세척까지 해서 먹어했고 패키지날짜가 11일이라 양상추 사이드는 빨갛게 변질되어있었습니다...
어린잎 샐러드, 손질더ㅣ어있어서 간편하고
물로 한번 씻어 먹으니 번거롭지 않고 딱 좋아요
어린잎 샐러드라 그런지 더 부드럽고 맛있어요
항상 애용하는 물품입니다 좋아요
오린잎샐러드 싱싱하고 좋습니다
새로 구입해 봤어요~ 빵에 넣어먹었는데 맛나요
적은양 소분되어 있어서 좋아요
한상 믿곳 구매 흐빈자 가묘ㅏ 핮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또 주문 할
샐러드가 싱싱하고 한번 먹기에 딱 이예요
점심도시락으로 샐러드 만들 때 썼어요. 한끼 먹기 좋네요.
양도 많고 싱싱해서 또 구매했습니다.
배송빠르고 제품 좋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