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국끓여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용ㅎㅎ
지방이 적어요. 한입에 먹을 수 있도록 썰어져 있어서 먹기 편해요.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신선한상품과배송 만족해요 재구매의사있어요
김치찌개 끓였는데 잡내없고 맛있어요
김치찌계끓였는데 맛있습니다.
돼지김치찜 맛있게 해먹었어요
고기 엄청 신선해요~ 찌개용으로 딱 적당합니다 :)
양두 딱 좋아요 저녁으로 김치찌개
비계 많이 없어서 찌개용으로 좋아요.
신선하고 깨끗하게 포장되어서 좋으네요 만족합니다
자주 이용하는. 제풍입니다 새벽배송 편하네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김치찌게했어요
저는 살코기가 많아 좋은데..비계를 좋아하는 아들은...
믿고 먹는 오아시스 고기예요! 묵은지로 김치찌개 끓여먹으려고 샀습니다 ㅎㅎ
잘라져있어시 쓰기 편해요~ 오래 끓이니 부드러워요
김치찌개했어요 기름기가 적었지만 신선해요
날짜도 괜찮고 맛있어요 추천합미다
사태는 처음구매합니다 신선하고 좋아보여요 김치찌게해서 먹을거예요
김찌해먹을려고 샀는데 고기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배송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 맛있어요
자주 구매해요 김치찌개 끓이려고 샀어요
무한생제 제품 선호해서 찌개 만들려고 구매해요
후히좋길래한번사봤어요 ..요리전이라맛있있겠죠 ㅎ
잘받았어요 잘받았어요 잘받았어요 잘받았어요
토마토 스튜에 넣었는데 냄새없이 맛있어요
단호박 두개사서 쪄먹었는데 무보다 맛없어서 다 버렸어요. 이렇게 맛없는 단호박은 처음이였습니다 오늘 들기름 라이브 보다가 생각나서 글 남깁니다
김치찌개 하는데 크기도 적당하고 좋아요.
후기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김치찌개 만들때 넣어서 썼어요. 남편이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고기 정말 야들야들 맛있어요. 김치찌개에 넣어 먹었어요.
사태라서질길줄알았는데부드럽고맛있음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김치찌게에 넣어먹음 좋네요
오아시스 고기는 믿고 먹어요:)
마음에 들어서 재구매했어요.
이 고기 김찌찌개랑 잘어울려요!^^
된장찌개에 넣어서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 고기가 부드럽고 구수한듯? ㅎㅎㅎ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항상 신선하고 맛있게 잘 먹고있어요!
싱싱한 고기랑 콩나물 넣어서 김치찌개 먹었어요
돼지고기 김치찌개 끓이려구요
늘 믿고 구매해요 김치찌개, 참치찌개 등등에 넣으면 너무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국끓여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용ㅎㅎ
지방이 적어요. 한입에 먹을 수 있도록 썰어져 있어서 먹기 편해요.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신선한상품과배송 만족해요 재구매의사있어요
김치찌개 끓였는데 잡내없고 맛있어요
김치찌계끓였는데 맛있습니다.
돼지김치찜 맛있게 해먹었어요
고기 엄청 신선해요~ 찌개용으로 딱 적당합니다 :)
양두 딱 좋아요
저녁으로 김치찌개
비계 많이 없어서 찌개용으로 좋아요.
신선하고 깨끗하게 포장되어서 좋으네요 만족합니다
자주 이용하는. 제풍입니다
새벽배송 편하네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김치찌게했어요
저는 살코기가 많아 좋은데..비계를 좋아하는 아들은...
믿고 먹는 오아시스 고기예요! 묵은지로 김치찌개 끓여먹으려고 샀습니다 ㅎㅎ
잘라져있어시 쓰기 편해요~ 오래 끓이니 부드러워요
김치찌개했어요 기름기가 적었지만 신선해요
날짜도 괜찮고 맛있어요 추천합미다
사태는 처음구매합니다 신선하고 좋아보여요
김치찌게해서 먹을거예요
김찌해먹을려고 샀는데 고기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배송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 맛있어요
자주 구매해요
김치찌개 끓이려고 샀어요
무한생제 제품 선호해서 찌개 만들려고 구매해요
후히좋길래한번사봤어요 ..요리전이라맛있있겠죠 ㅎ
잘받았어요 잘받았어요 잘받았어요 잘받았어요
토마토 스튜에 넣었는데 냄새없이 맛있어요
단호박 두개사서 쪄먹었는데 무보다 맛없어서 다 버렸어요. 이렇게 맛없는 단호박은 처음이였습니다
오늘 들기름 라이브 보다가 생각나서 글 남깁니다
김치찌개 하는데 크기도 적당하고 좋아요.
후기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김치찌개 만들때 넣어서 썼어요.
남편이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고기 정말 야들야들 맛있어요. 김치찌개에 넣어 먹었어요.
사태라서질길줄알았는데부드럽고맛있음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김치찌게에 넣어먹음 좋네요
오아시스 고기는
믿고 먹어요:)
마음에 들어서 재구매했어요.
이 고기 김찌찌개랑 잘어울려요!^^
된장찌개에 넣어서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 고기가 부드럽고 구수한듯? ㅎㅎㅎ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항상 신선하고 맛있게 잘 먹고있어요!
싱싱한 고기랑 콩나물 넣어서 김치찌개 먹었어요
돼지고기
김치찌개 끓이려구요
늘 믿고 구매해요
김치찌개, 참치찌개 등등에 넣으면 너무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