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나물 넣고 비빔밥 해서 먹으니 맛나요.
신선하게 나물 주기에 좋아요
비빔밥해서 간편하게 한끼 해결했습니다 좋아요
나물쟁이 엄마 입원중이시라 두 번째 구매입니다 감사합니다 고추장이 있다면 비벼드시고 싶으시답니다
나물은 소비기한이 너무 짧아서 아숩..
한끼 둘이서 비빔밥재료 맛있어요~ 후라이만 더하면 훌륭한 식사~
이거 진짜 밋있어요 1인인데 나눠 먹으니 2끼 해결할 수 있어요 간이 쎄지도 않고 적당해요
비빔밥재료로 너무 좋아서구매~
비빔밥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많이 짜지 않아서 좋아요~~
비빔나물 사종 맛있어요. 추천드려요.
나물맛이 각각 살아있고 2명이 먹기에 넉넉해요.
이건 없어지면 안되요!! 나물 못하는 주부는 떨어지지않게 쟁여요!!
나물로 비빔밥이 먹고 싶어 주문했어요. 고사리, 도라지가 있어서 좋았어요!
비빔밥해서 먹긴했는데 기름이 과하네요 당근채도 물컹하고 ㅡㅡ 사진을 깜박해서 남은거
나물 네가지가 다 괜찮아요 좋아요
맛있는 비빔나물로 비빔밥 맛있게 먹었어요
바쁜 아침에 든든하게 비빔밥 먹기에 좋아요
배송 잘 받았어요 잘 먹을게요......
행사하길래 구매해봤는데요 고추장 반스푼에 반반씩 덜어서 계란후라이도 해서 먹으니 맛이 좋네요
처음 구입했는데 맛있으면 좋겠어요 ~ 비빔밥 해서 이따가 먹으려고요 ~
오아시스믿고 구매하고 있어요 만족합니다
비빔나물 4종이 들어있어 구매해봤는데 양념이 조금 흘러배송됐어요.다행히 비닐에 따로 들어있어 다른 제품에는 안묻었어요.
비빔밥했는데 맛있어서 재주문해요
국내산 나물이라고해서 구매해뵜네요
비빔밥 재료 3인이 먹을 수 있는 양 같아요 냉장보관이라 빨리 먹어야하네요
계란후라이 넣어 비벼먹기 딱좋아요
2인가족 밥 두공기에 비벼먹으니 건강하고 든든해용!! 처음 사봤는데 한번씩 주문할 거 같네요~~ 간편하고 좋아여
비빔밥용 나물이긴 하지만 너무 짜요 재구매의사 없음
싱싱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비빔밥 좋아해서 모듬 나물 자주사요.
매번잘구매해서 먹고있어요 다음에도 계속 구매할께요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하나 하나 맛있어요. 마늘향 항긋하게 나고요. 아삭한 식감이에요. 초고추장 참기름 달걀하나 휘릭 맛있게 비빔밥 먹을 수 있어 정말 좋네요. 양적은 사람은 서너번도 먹겠고 대식가는 한번에 푸짐히 먹고남을 듯 합니다. 아주 좋네요.
비빔밥용인데 그냥 반찬용으로 먹어버렸네요. 삼삼한이 괜찮아요
나물 하기 귀찮아서 샀어요 비빕밥 두번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세식구 한끼 비빔밥 잘 해먹었어요
깔끔하게 4종류 담겨져 있는데 비빔밥 해먹으니 맛있어요
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녁에ㅇ비빔밥 하려구요 넘 편해요
상품도 배송도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나물 넣고 비빔밥 해서 먹으니 맛나요.
신선하게 나물 주기에 좋아요
비빔밥해서 간편하게 한끼 해결했습니다 좋아요
나물쟁이 엄마 입원중이시라 두 번째 구매입니다 감사합니다 고추장이 있다면 비벼드시고 싶으시답니다
나물은 소비기한이 너무 짧아서 아숩..
한끼 둘이서 비빔밥재료 맛있어요~ 후라이만 더하면 훌륭한 식사~
이거 진짜 밋있어요
1인인데 나눠 먹으니 2끼 해결할 수 있어요
간이 쎄지도 않고 적당해요
비빔밥재료로 너무 좋아서구매~
비빔밥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많이 짜지 않아서 좋아요~~
비빔나물 사종 맛있어요. 추천드려요.
나물맛이 각각 살아있고 2명이 먹기에 넉넉해요.
이건 없어지면 안되요!! 나물 못하는 주부는 떨어지지않게 쟁여요!!
나물로 비빔밥이 먹고 싶어 주문했어요. 고사리, 도라지가 있어서 좋았어요!
비빔밥해서 먹긴했는데 기름이 과하네요
당근채도 물컹하고 ㅡㅡ
사진을 깜박해서 남은거
나물 네가지가 다 괜찮아요 좋아요
맛있는 비빔나물로 비빔밥 맛있게 먹었어요
바쁜 아침에 든든하게 비빔밥 먹기에 좋아요
배송 잘 받았어요 잘 먹을게요......
행사하길래 구매해봤는데요
고추장 반스푼에 반반씩 덜어서
계란후라이도 해서 먹으니 맛이 좋네요
처음 구입했는데 맛있으면
좋겠어요 ~
비빔밥 해서 이따가 먹으려고요 ~
오아시스믿고 구매하고 있어요 만족합니다
비빔나물 4종이 들어있어 구매해봤는데 양념이 조금 흘러배송됐어요.다행히 비닐에 따로 들어있어 다른 제품에는 안묻었어요.
비빔밥했는데 맛있어서 재주문해요
국내산 나물이라고해서 구매해뵜네요
비빔밥 재료 3인이 먹을 수 있는 양 같아요 냉장보관이라 빨리 먹어야하네요
계란후라이 넣어 비벼먹기 딱좋아요
2인가족 밥 두공기에 비벼먹으니 건강하고 든든해용!!
처음 사봤는데 한번씩 주문할 거 같네요~~ 간편하고 좋아여
비빔밥용 나물이긴 하지만 너무 짜요
재구매의사 없음
싱싱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비빔밥 좋아해서 모듬 나물 자주사요.
매번잘구매해서 먹고있어요 다음에도 계속 구매할께요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하나 하나 맛있어요. 마늘향 항긋하게 나고요. 아삭한 식감이에요. 초고추장 참기름 달걀하나 휘릭 맛있게 비빔밥 먹을 수 있어 정말 좋네요. 양적은 사람은 서너번도 먹겠고 대식가는 한번에 푸짐히 먹고남을 듯 합니다. 아주 좋네요.
비빔밥용인데 그냥 반찬용으로 먹어버렸네요. 삼삼한이 괜찮아요
나물 하기 귀찮아서 샀어요
비빕밥 두번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세식구 한끼 비빔밥 잘 해먹었어요
깔끔하게 4종류 담겨져 있는데 비빔밥 해먹으니 맛있어요
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녁에ㅇ비빔밥 하려구요 넘 편해요
상품도 배송도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