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어요~! 재구매~~~<~
아이들이 잘먹어서 재구매해봅니다 냉동이네요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갈비 괜찮네요. 양념 좀 추가해 갈비찜 하려구요
리뷰 좋아서 한 번 담아봤어요^^ 맛있으면 단골될게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냉장고 쟁여템으로 늘 구입합니다
고기도 연하고 냄새 안 나고 맛있네요
마트거보단 성분이 낫겠지 싶어서 사봤어ㅛ
얼려서 잘 왔음. 고기는 언제나 맛있음
1키로라 양이 괜찮아요~ 냉동보관입니다
양이.생각보다 많아요 아이가 잘 먹길
후라이팬에 익히니 맛있어 재구매합니다.
뒷다리살로 만든 제품이네요. 알았으면 다른 제품으로 구매했을거예요.
한끼 반찬으로 넘 좋아요~아이가 좋아하네요.
간도 적당하고 맛도 좋아 가끔 구매해요.
냉동이긴 하지만 자연해동 해서 구우니 맛있어요
저렴한가격에 구입할수있어서 만족스러워요..
전에 구매해서 먹었는데 맛있어서 다시 구입했습니다 양도 많고 양념도 적당하게 맛있어요~
5미리 정도 두께로 썰어 있고 많이 안달고 많이 안짜요. 뒷다리살이라 많이 부드럽지는 않아요
후기가 좋아서 구입해봤어요.
4덩이들어있어요 비계도많지않고양념도 넘달지않고 맛있어요 고기연하고잡내없어요
해동후 바로 구웠을때는 맛있게 먹었는데 두조각 남겨 놓은거 이틀 후에 구웠더니 살짝 신맛이 나서 못먹었네요.ㅠㅠ
잘 이용하고 있어요~~ 신선해요
광고보고 들어가서 후기가 좋아서 사봤는데 이거 괜찮네요.넘 달지도 않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오늘 세일떠서 두세개 좀 쟁여야겠어요.
냉장 숙성 후 맛이 괜찮아서 두번째 구매했어요
배송되어 바로 해동 후 먹었은때는 맛 없었구요 해동 후 냉장보관 며칠 후 먹었더니 맛이 괜찮아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주말에 편하게 밥할 수 있어서 좋네요
맛있게 잘먹었어요~~~~~~~~
양이 넉넉해서 좋아요. 맛은 시판 제품치고는 괜찮은 편이예요
너무맛있게들잘먹어서좋아요ㅋㅋ
첫구매했는데 몹시 기대됩니다~~~
국내산 갈비를 저렴한가격에 구매해서 먹을 수 있으니 좋네요 양도 넉넉하고 좋았어요
예상보다 양이 많아서 2명이 한 끼에 다 못먹음. 살짝 달다 싶지만 육질도 연하고 간도 잘맞아서 좋았슴.
갈빗집이 여기네 ㅋ이번에는 좀 싱겁게 먹어보려고 가지를 넣었어요. 이것도 맛있네?
돼지갈비가 양념도 맛있고 오아시스라서 믿음이 갔어요 아이들도 맛있게 잘먹었어요 배송도 빠르고요
맛있어요 뒷다리라 조금 퍽퍽합니다 기름은 없어서 좋고요 배송 최고
여러 시판 갈비 먹어봤지만, 양념갈비는 이게 최곱니다. 두께도 적당하고 식감도 좋고, 양념이 적당히 단짠이라 딱 맛있어요!^^
어직안먹어봤는데 맛잇을거같아요
가격대비 괸찮아요. 택배도 빨리받았어요
맛은 있는데 재구매는 모르겠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어요~! 재구매~~~<~
아이들이 잘먹어서 재구매해봅니다 냉동이네요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갈비 괜찮네요. 양념 좀 추가해 갈비찜 하려구요
리뷰 좋아서 한 번 담아봤어요^^
맛있으면 단골될게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냉장고 쟁여템으로 늘 구입합니다
고기도 연하고 냄새 안 나고 맛있네요
마트거보단 성분이 낫겠지 싶어서 사봤어ㅛ
얼려서 잘 왔음. 고기는 언제나 맛있음
1키로라 양이 괜찮아요~ 냉동보관입니다
양이.생각보다 많아요
아이가 잘 먹길
후라이팬에 익히니 맛있어 재구매합니다.
뒷다리살로 만든 제품이네요.
알았으면 다른 제품으로 구매했을거예요.
한끼 반찬으로 넘 좋아요~아이가 좋아하네요.
간도 적당하고 맛도 좋아 가끔 구매해요.
냉동이긴 하지만 자연해동 해서 구우니 맛있어요
저렴한가격에 구입할수있어서 만족스러워요..
전에 구매해서 먹었는데 맛있어서 다시 구입했습니다 양도 많고 양념도 적당하게 맛있어요~
5미리 정도 두께로 썰어 있고 많이 안달고 많이 안짜요. 뒷다리살이라 많이 부드럽지는 않아요
후기가 좋아서 구입해봤어요.
4덩이들어있어요 비계도많지않고양념도 넘달지않고 맛있어요 고기연하고잡내없어요
해동후 바로 구웠을때는 맛있게 먹었는데 두조각 남겨 놓은거 이틀 후에 구웠더니 살짝 신맛이 나서 못먹었네요.ㅠㅠ
잘 이용하고 있어요~~ 신선해요
광고보고 들어가서 후기가 좋아서 사봤는데 이거 괜찮네요.넘 달지도 않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오늘 세일떠서 두세개 좀 쟁여야겠어요.
냉장 숙성 후 맛이 괜찮아서 두번째 구매했어요
배송되어 바로 해동 후 먹었은때는 맛 없었구요 해동 후 냉장보관 며칠 후 먹었더니 맛이 괜찮아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주말에 편하게 밥할 수 있어서 좋네요
맛있게 잘먹었어요~~~~~~~~
양이 넉넉해서 좋아요.
맛은 시판 제품치고는 괜찮은 편이예요
너무맛있게들잘먹어서좋아요ㅋㅋ
첫구매했는데 몹시 기대됩니다~~~
국내산 갈비를 저렴한가격에 구매해서 먹을 수 있으니 좋네요 양도 넉넉하고 좋았어요
예상보다 양이 많아서 2명이 한 끼에 다 못먹음.
살짝 달다 싶지만 육질도 연하고 간도 잘맞아서 좋았슴.
갈빗집이 여기네 ㅋ이번에는 좀 싱겁게 먹어보려고 가지를 넣었어요. 이것도 맛있네?
돼지갈비가 양념도 맛있고 오아시스라서 믿음이 갔어요 아이들도 맛있게 잘먹었어요 배송도 빠르고요
맛있어요 뒷다리라 조금 퍽퍽합니다 기름은 없어서 좋고요 배송 최고
여러 시판 갈비 먹어봤지만, 양념갈비는 이게 최곱니다. 두께도 적당하고 식감도 좋고, 양념이 적당히 단짠이라 딱 맛있어요!^^
어직안먹어봤는데 맛잇을거같아요
가격대비 괸찮아요. 택배도 빨리받았어요
맛은 있는데 재구매는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