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 믿고 주문해요. 상품패킹도 배송도 만족해요
좀더 후숙해서 먹으면 더 맛있을거 같아요
말랑하길래 먹어봤는데 와~~~ 달고 맛있어요
신비복숭아철이라 사봤는데 물맛이나요
아직안먹어봣지만 크기가 작네요
다섯알 들었어요 ㅋㅋ 근데 맛있었어요
작고 귀엽고 맛있어요 새콤달콤해요
5개 들어있고 백도와 천도에 중간맛 정도였어요 크기가 조금 아쉽긴하네요~
크기가 생각보다 적고 양도 그렇고 비싼듯해서 아쉽네요. 당도는 좋아요
신비복숭아가 맛나다길래 사보았는데 저는 값더주고 사먹을만한지는 모르겠네요^^
작지만 달고 맛있네요 배송도 잘 왔어요
신비복숭아 맛있어요. 알은 좀 작은데 맛은 신선하네요. 알이 6개정도 있네요
빨갛게 잘 익은 복숭아가 와서 맛있습니다
자두크기인데 6개 들었어요 처음 사봤는데 후숙 중 입니다
신비 복숭아 판매하길래 냉큼 구매 아직 먹기전이지만 신선해 보이고 좋아요
저탄소 신비복숭아 작지만 맛있어요
신비복숭아 ... 정말 즇아하는데요 일부러 아이 간식 도시락 싸기 3일전쯤 샀다가 3일째 까니 크... 진짜 잘 익은 맛있는 복숭아에요!!! 익었지만 넘 무르지 않구요! 아이는 넘 맛있었다고 엄마 최고래요~♡ 귀한 신비복숭아를 이가격이 먹다니요... 얼릉또 재구매 할 겁니다~♡ 징짜 맛있어요. 덜 빨간것도 달달~~ 하고 진짜 좋아하는 신비복숭아 그 자체입니다. 꼭 이틀은 꾹 참고 드세요~♡ 제 값 이상합니다~!!
크기가 작아요 익은 정도에 따라 맛이 달라요
크기가 작고, 맛이 그닥 많이 달지는 않아요
맛잇네요 싱싱하고 신선하고 좋아요
아삭하고 달콤하고 싱싱해요~~
새콤하면서 달다네요 맛있다네요
크기는 크고 달아요 긍데 비싸긴 한듯~
후숙이 좀 필요한 맛이었어요 살짝 덜익은 맛;;;
알은 작지만 단단하고 맛있네요
복숭아 첫구매~ 맛있기를 !!
제철과일이라 구매합니다 후숙 좀 해서 먹으려구요 5개 들었네요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꼼꼼하고 맛있어요
신비복숭아 계절이여서 주문했어요
크기는 자두만한데 너무 맛있네요~~
알이 작고 살짝 새콤스
5개 들어 있고 달콤새콤해요
신비복숭아 맛있어요. 작년에 먹어보고 다시 주문해요.
사이즈가 작아서 별 기대 없었는데 맛있네요 ㅎㅎ
신비복숭아 이 때만 먹을수있어서 구매했어교
크기는 작지만 달고 맛있어요 ~
맛이나 질에 비해 너무 비싼 가격인 듯..
아삭아삭 맛있어요, 엄청 달다 하는 건 아닌데, 복숭아향이 좋아요.
맛있게 먹다가 씨에서 나온 작은 벌레가 기어다니는것을 보았네요.
복숭아 아직 별로 맛 없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 믿고 주문해요. 상품패킹도 배송도 만족해요
좀더 후숙해서 먹으면 더 맛있을거 같아요
말랑하길래 먹어봤는데 와~~~ 달고 맛있어요
신비복숭아철이라 사봤는데 물맛이나요
아직안먹어봣지만 크기가 작네요
다섯알 들었어요 ㅋㅋ 근데 맛있었어요
작고 귀엽고 맛있어요 새콤달콤해요
5개 들어있고 백도와 천도에 중간맛 정도였어요
크기가 조금 아쉽긴하네요~
크기가 생각보다 적고 양도 그렇고 비싼듯해서 아쉽네요. 당도는 좋아요
신비복숭아가 맛나다길래 사보았는데
저는 값더주고 사먹을만한지는 모르겠네요^^
작지만 달고 맛있네요
배송도 잘 왔어요
신비복숭아 맛있어요. 알은 좀 작은데 맛은 신선하네요. 알이 6개정도 있네요
빨갛게 잘 익은 복숭아가 와서 맛있습니다
자두크기인데 6개 들었어요
처음 사봤는데 후숙 중 입니다
신비 복숭아 판매하길래 냉큼 구매
아직 먹기전이지만 신선해 보이고 좋아요
저탄소 신비복숭아 작지만 맛있어요
신비복숭아 ... 정말 즇아하는데요 일부러 아이 간식 도시락 싸기 3일전쯤 샀다가 3일째 까니 크...
진짜 잘 익은 맛있는 복숭아에요!!!
익었지만 넘 무르지 않구요!
아이는 넘 맛있었다고 엄마 최고래요~♡
귀한 신비복숭아를 이가격이 먹다니요...
얼릉또 재구매 할 겁니다~♡ 징짜 맛있어요. 덜 빨간것도 달달~~ 하고 진짜 좋아하는 신비복숭아 그 자체입니다.
꼭 이틀은 꾹 참고 드세요~♡ 제 값 이상합니다~!!
크기가 작아요
익은 정도에 따라 맛이 달라요
크기가 작고, 맛이 그닥 많이 달지는 않아요
맛잇네요
싱싱하고 신선하고 좋아요
아삭하고 달콤하고 싱싱해요~~
새콤하면서 달다네요 맛있다네요
크기는 크고 달아요 긍데 비싸긴 한듯~
후숙이 좀 필요한 맛이었어요
살짝 덜익은 맛;;;
알은 작지만 단단하고 맛있네요
복숭아 첫구매~ 맛있기를 !!
제철과일이라 구매합니다 후숙 좀 해서 먹으려구요
5개 들었네요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꼼꼼하고 맛있어요
신비복숭아 계절이여서 주문했어요
크기는 자두만한데 너무 맛있네요~~
알이 작고 살짝 새콤스
5개 들어 있고 달콤새콤해요
신비복숭아 맛있어요.
작년에 먹어보고 다시 주문해요.
사이즈가 작아서 별 기대 없었는데 맛있네요 ㅎㅎ
신비복숭아 이 때만 먹을수있어서 구매했어교
크기는 작지만 달고 맛있어요 ~
맛이나 질에 비해 너무 비싼 가격인 듯..
아삭아삭 맛있어요, 엄청 달다 하는 건 아닌데, 복숭아향이 좋아요.
맛있게 먹다가 씨에서 나온 작은 벌레가 기어다니는것을 보았네요.
복숭아 아직 별로 맛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