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mk**** 2026.06.22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싱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r***** 2026.06.22

소분 되어있어 좋네요~ 후기보고사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all**** 2026.06.22

삼겹살 잘도착했습니다. 소분되어있어 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sun*** 2026.06.22

요게 맞는지모르겠는제ㅜ요렇게
팩에왔네요 사진하고 달라서 당황햤네요
삼겹살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da***** 2026.06.22

500g씩 개별 포장돼 있어서 편하고 좋네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lo**** 2026.06.22

고기 맛있게.잘 먹었어요~
또구매하려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is****** 2026.06.21

가격 괜찮고 캠핑가서 잘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03**** 2026.06.21

이 삼겹살 정말 맛있어요. 기름이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서 또 구매할거에요. 고기도 부드럽고 정말 맛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파는 삼겹 다 먹어봤는데 이게 최고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gro***** 2026.06.21

포장 나뉘어 있어서 편리 구이용 찜용 나눠서 쓰기 좋았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na****** 2026.06.21

고기육질이신선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0***** 2026.06.21

더 깨끗한 한돈 삼겹살 1kg. 저번에 먹어보고 괜찮길래 재주문. 1kg라 양많은데 500g씩 소분돼 있어서 1팩씩 먹을수있어서 굿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c****** 2026.06.21

항상 재구매합니다ㅋㅋㅋ만족합니다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r******** 2026.06.21

넘 마시꾸 최고입니다 채고에용 굿굿 또시킬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i***** 2026.06.21

나눠져있어서 먹기에 편하고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요.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2******* 2026.06.21

돼지잡내가 하나도 안나고
고기가 야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7***** 2026.06.21

너무맛있어요 ㅎㅎ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zo***** 2026.06.21

깨끗한 환경에서 깨끗한 사료먹고 자란 돼지고기 더 맛있는 느낌입니다 고기질도 좋고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71**** 2026.06.21

신선한 삼겹살 맛있고 가격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37******* 2026.06.20

두 개로 나눠져있어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6.06.20

구워먹기 맛있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6.06.20

삼겹이라 맛있어요.에어프라이어에 해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8***** 2026.06.20

두번째 구매예요. 삼겹살 좋아하는 남편이 맛있다고 해요. 포장도 두개로 소분되어 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90***** 2026.06.20

한돈 삼겹살, 500g씩 두팩으로 포장되어있어 좋고 고기도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sc*** 2026.06.20

삼겹살 비계도 적당하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ush***** 2026.06.19

맛잇어요 새벽배송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ra****** 2026.06.19

비계랑 고기가 적당히 있어서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ud***** 2026.06.19

500g씩 나누어져 있어 넘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4******* 2026.06.19

소분 포장되어 있어 위생적이고 고기가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al****** 2026.06.19

맛잇는 삼겹살 자주 애용하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n******** 2026.06.19

더 깨끗한 한돈 삼겹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128****** 2026.06.18

보기엔 비계가 많아요..저포장으로 오는건 다 별로 더라구요..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nd****** 2026.06.18

맛있게 잘 먹었어요.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 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o**** 2026.06.18

소분되어 있어 편해요. 진공포장말고 그냥 포장되어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o9***** 2026.06.18

리뷰보고 물고기라는 말도 있고
부정적인 후기들이 보여서 고민하다가 주문했는데
일주일 2회이상 삼겹살 먹는 입장에서 너무 좋았어요.
일단 소분 포장도 맘에 들었구요.
가장 중요한 잡내가 하나도 없어서 좋았습니다.
고기.구우면서 깨끗하게 잘 포장해줬다는 느낌이 강했고 고기 육질도 부드러워서 대 만족이었습니다.
재구매 의사 당연히 있어요.
항상 좋은 상품 오아시스 감사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18

500씩나눠 있는게 참좋아요 냉동하고 해동도 쉽고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8******* 2026.06.18

더 깨끗한 한돈 삼겹살 두팩 포장이라 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9******* 2026.06.18

이렇게 오네요.신선해보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asm***** 2026.06.17

더운날씨에 얼음팩이 다 녹아서 왔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11***** 2026.06.17

요즘 여기고기가 제일 저렴함. 오아시스라 믿고 먹음.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1
maf**** 2026.06.17

오아이스 후기 처음 남겨보네요. 살면서 이런 삼겹살 처음 봅니다.
진공 포장은 좋았는데
와... 이거 비계 너무 심각하게 많아서 어떻게 먹어야하지
감이 안오네요. 1키로 중에 800g이 비계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