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바나나 3개 잘 왔어요 스무디할때 쓰려고 했는데 안익어 후숙 해야겠네여~~^^
유기농바나나가 품절이라 사 봤는데 맛은 괜찮네요. 특별한 설명이 없는 걸 보니, 이건 친환경제품은 아닌 거겠죠?
오아시스 믿고 구매해요 ㅎㅎ
몇개 안들었지만 크고 싱싱해요
바나나 늘 재구매해요! 맛있어요
바나나를매일먹어야하는데 날이더워지면 금방 익어서 소분해서파는이런바나나가필요해지네여
맛있으면 재구매 할게요 좋아요
날 더워서 바나나 오래두면 초파리 생기는데 딱 세대라 좋아요
초록색으로 왔는데 후숙해서 먹으니 맛있네요
아기도 같이 아주 잘 먹었습니다
적당히 익어서 좋아요 맛있어요
달고맛있어요~ 자주시켜먹어요!
항상 건강하게 잘 먹고 있습니다...
이틀 정도됐는데 후숙 상태 괜찮네요
바나나 맛있게 잘 먹었어요. 양이 작아 좋네요
딱필요한만큼 살수있어좋아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오랜만에... 풍미왕 바나나.. 상태도 좋구 당도 좋아요~~
싱싱한게 와서 정말 좋아요. 맛있어요
바나나가 실하고 통통해서 맛있어요
풍미왕 바나나*3입 550g(팩) 후숙 필요해요
바나나 싱싱하고 맛있어요~~
딱 3개 소량이라 너무 좋습니다. 서너번째 주문인데 맛도 항상 좋더라구요
맛나요 재구매합니다 맛나요 재구매합니다
일부 멍이 드는건 어쩔 수 없지만 맛나요
엄청 싱싱하네요.. 그냥 먹기도 하고 후숙해서도 먹어볼게요
품절이어서 못사다가 오랜만에 구매해요 달아요
신선하게 잘 배송왔어요 바나나 맛있어요
아직 덜익었지만 3송이라 좋아요
쫀득 달달 진짜 맛있는 바나나에영
이 바나나 진짜 쫜득 달달 너어무 마싯숴용
크기도 좋고 쫀득하고 맛있어요
풍미왕 바나나 넘 맛있어요 쫀득하고 묵직해서 하나 먹으면 든든합니다 큰바나나 3개들어 있어요
바나나 여름철에는 초파리 있어서 잘 안먹게 되는데 이건 딱 소량만 들어서 너무 좋아여
깨끗한 상태로 잘 왔습니다 잘 먹었어요
초록 바나나로 와서 빨리 먹지 않아도 좋고 취향대로 후숙할 수 있어서 좋아요 후숙되면 달고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바나나 3개 잘 왔어요
스무디할때 쓰려고 했는데
안익어 후숙 해야겠네여~~^^
유기농바나나가 품절이라 사 봤는데 맛은 괜찮네요. 특별한 설명이 없는 걸 보니, 이건 친환경제품은 아닌 거겠죠?
오아시스 믿고 구매해요 ㅎㅎ
몇개 안들었지만 크고 싱싱해요
바나나 늘 재구매해요! 맛있어요
바나나를매일먹어야하는데 날이더워지면 금방 익어서 소분해서파는이런바나나가필요해지네여
맛있으면 재구매 할게요
좋아요
날 더워서 바나나 오래두면 초파리 생기는데 딱 세대라 좋아요
초록색으로 왔는데 후숙해서 먹으니 맛있네요
아기도 같이 아주 잘 먹었습니다
적당히 익어서 좋아요 맛있어요
달고맛있어요~ 자주시켜먹어요!
항상 건강하게 잘 먹고 있습니다...
이틀 정도됐는데 후숙 상태 괜찮네요
바나나 맛있게 잘 먹었어요. 양이 작아 좋네요
딱필요한만큼 살수있어좋아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오랜만에...
풍미왕 바나나..
상태도 좋구 당도 좋아요~~
싱싱한게 와서 정말 좋아요. 맛있어요
바나나가 실하고 통통해서 맛있어요
풍미왕 바나나*3입 550g(팩) 후숙 필요해요
바나나 싱싱하고 맛있어요~~
딱 3개 소량이라 너무 좋습니다. 서너번째 주문인데 맛도 항상 좋더라구요
맛나요 재구매합니다
맛나요 재구매합니다
일부 멍이 드는건 어쩔 수 없지만 맛나요
엄청 싱싱하네요.. 그냥 먹기도 하고 후숙해서도 먹어볼게요
품절이어서 못사다가 오랜만에 구매해요 달아요
신선하게 잘 배송왔어요
바나나 맛있어요
아직 덜익었지만 3송이라 좋아요
쫀득 달달 진짜 맛있는 바나나에영
이 바나나 진짜 쫜득 달달 너어무 마싯숴용
크기도 좋고 쫀득하고 맛있어요
풍미왕 바나나 넘 맛있어요 쫀득하고 묵직해서 하나 먹으면 든든합니다 큰바나나 3개들어 있어요
바나나 여름철에는 초파리 있어서 잘 안먹게 되는데
이건 딱 소량만 들어서 너무 좋아여
깨끗한 상태로 잘 왔습니다
잘 먹었어요
초록 바나나로 와서 빨리 먹지 않아도 좋고 취향대로 후숙할 수 있어서 좋아요 후숙되면 달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