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가격도 저렴하고 요리에 막쓰기 좋아요.
크기 적당해서 여기저기 사용하기 좋아요
인산염없고 믿을 수 있는 맛있는 새우에요. 파스타에 넣어먹기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새우 100%라 양은 적지만 구매합니다 맛닜어요
드라이아이스 빵빵하게 잘 넣어주셔서 하나도 녹지않고 잘 받았습니다 ^^
새우 폴리인산나트륨 안 들어있는 걸로 골라서 샀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이 새우볶밥도 해쥬그 남편라면에도 넣고 종종구매합니다
잘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볶음밥용으로 구매했어요
새우가 통통하고 맛있어요 파스타할때 넣어서 먹음 좋아요
새우가 생각보다 크네요 파스타에 넣기 딱 좋습니다 신선해요
새우만두용으롤 구매함. 사이즈 좋음
왜 와인을 먹게 될까요 ㅋㅋ
새우 좋아하는 아가땜에 항상 구비해놔요
생각보다 작지만 싱싱해요 냉동이라도 깨끗하고 비리지 않아요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파스타 만드는데 넣었어요 생각보다 양이 꽤 되네요
오아시스 식품들은 늘 믿고먹어요 앞으로도 정직한 제품들 팔아주세요
생각보다 커요 볶음밥해먹으려고요
좋아여 파스타 볶음밥 등 활용도가 좋아요
생칵테일 흰다리새우 크고 좋아요
새우크기도 중간사이즈고 오아시스마켓이라 믿음이가요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좋아요
새우가손질되어있어 편하게 사용했어요
스파게티용으로 냉동실에 쟁여놉니다
볶음밥 감바스 등등 두루두루 쓰기좋은 새우 사이즈도좋아요!
새우 상태 좋아요 아기 반찬해주려고 구매했어용 ㅎㅎ
신선합니다.후기보고샀어요.늘 오아시에서만 삽니다
절반은 녹아서 배송됐고 그중 세 마리는 완전 해동돼 있었어요. 그리고 일반 대형 마트 상품에 비해 양도 너무 적네요. 가격은 싸지 않은데.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좋아요
요리에 여기저기 넣으려고 구매합니다.
사이즈가 크진 않지만 팽창제 안들어있는거 같아 주문해봅니당
잘먹겠습니다 여러가지 요리에 쓰임새가 좋아요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감바스용으오 구입했어요~크고 싱싱해서 먹는 식감이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가격도 저렴하고 요리에 막쓰기 좋아요.
크기 적당해서 여기저기 사용하기 좋아요
인산염없고 믿을 수 있는 맛있는 새우에요. 파스타에 넣어먹기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새우 100%라 양은 적지만 구매합니다 맛닜어요
드라이아이스 빵빵하게 잘 넣어주셔서
하나도 녹지않고 잘 받았습니다 ^^
새우 폴리인산나트륨 안 들어있는 걸로 골라서 샀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이 새우볶밥도 해쥬그
남편라면에도 넣고
종종구매합니다
잘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볶음밥용으로 구매했어요
새우가 통통하고 맛있어요
파스타할때 넣어서 먹음 좋아요
새우가 생각보다 크네요
파스타에 넣기 딱 좋습니다
신선해요
새우만두용으롤 구매함. 사이즈 좋음
왜 와인을 먹게 될까요 ㅋㅋ
새우 좋아하는 아가땜에 항상 구비해놔요
생각보다 작지만 싱싱해요 냉동이라도
깨끗하고 비리지 않아요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파스타 만드는데 넣었어요 생각보다 양이 꽤 되네요
오아시스 식품들은 늘 믿고먹어요
앞으로도 정직한 제품들 팔아주세요
생각보다 커요
볶음밥해먹으려고요
좋아여 파스타 볶음밥 등 활용도가 좋아요
생칵테일 흰다리새우 크고 좋아요
새우크기도 중간사이즈고 오아시스마켓이라 믿음이가요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좋아요
새우가손질되어있어 편하게 사용했어요
스파게티용으로 냉동실에 쟁여놉니다
볶음밥 감바스 등등 두루두루 쓰기좋은 새우
사이즈도좋아요!
새우 상태 좋아요 아기 반찬해주려고 구매했어용 ㅎㅎ
신선합니다.후기보고샀어요.늘 오아시에서만 삽니다
절반은 녹아서 배송됐고 그중 세 마리는 완전 해동돼 있었어요. 그리고 일반 대형 마트 상품에 비해 양도 너무 적네요. 가격은 싸지 않은데.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좋아요
요리에 여기저기 넣으려고 구매합니다.
사이즈가 크진 않지만 팽창제 안들어있는거 같아 주문해봅니당
잘먹겠습니다
여러가지 요리에 쓰임새가 좋아요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감바스용으오 구입했어요~크고 싱싱해서 먹는 식감이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