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너무 신선하고 양도 넉넉해서 바나나우유도 해먹고 버터에 바나나구이도 해먹고 출출할때 그냥도 먹고요
요새 왜 바나나가 비싼지 모르겟으나 크고 양많네요!
바나나가좋아요. 맛나게 잘 먹었어요
바나나가 달고 맛있네요. 싱싱합니다 추천합니다
바나나 너무 싱싱하고 양도 많고 최고에요. 덜익은게 오니 더 좋아요. 후숙해서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맛은 모르겠음. 숙성 후에 먹어봐야 알거 같음. 신선한 상태로 도착했어요. 중간에 완충제를 넣어줘서 바나나가 상하지 않도록 잘 보내주셨네요. 모든 상품은 오아시스를 신뢰하며 구매하고 있어요. 현재까지 만족 중이랍니다.
고산지 바나나 신선하고 좋아요
바나나가 작아요. 양은 많아요 감사합니다
바나나가 작긴 하지만 많네요 ㅋㅋ 너무 익기 전에 다 먹느라 바빴습니당
쫀득하고 단맛도 적당해요. 냉장고에 보관하고 두고두고 먹고 있어요
오아시스 상품이 다 좋아서 잘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바나나가 쫀득하니 가족 모두 맛있다고 해요 다음에 또 구매하려고요
바나나 너무 싱싱하네요 오아시스는 늘 믿고 구매합니다 잘먹을게요 감사합니다
크기는 작지만 가지수가 많아요. 17개 정도 달려있어요. 오버나잇오트밀에 매번 넣고 있어서 꾸준히 삽니다.
좀 멍이 많이 들어왔어요 금방 점박이가 되니까 빨리 먹어야해요
매우 만족합니다 기대하고 있었는데 기대한 것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나나 신선하고 양도 많네요
처음 시켰는데 괜찮아요 좋아요
바나나가 싱싱하고, 포장을 잘해주셔서 상처도 없이 잘 받았습니다.
후숙해서 먹으면 단맛이 더 올라가 맛있어요.
자주 구매하는 바나나입니다~ 꼭지쪽이 푸릇한 바나나를 보내주셔서 일주일간 잘 먹었어요~
단맛은 좀 덜한것 같은데 우유에 갈아먹어요.
초록색 바나나가 왔어요 후숙해서 썰어서 냉동실에 두고 여름내내 바나나스무디 해먹으려구요
달콤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싱싱하고 양이 많아요 잘 받았습니다
700m 고산지 바나나(2.1kg내외). 바나나가 작긴하지만 전체 무게감은 있어요 좋네요.
오아시스 가성비 좋고 새벽배송 좋아서 자주 애용합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양이 꽤 많아요. 지금도 맛있는데 후숙하면 더 달아지겠죠.
감사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새벽배송에 고맙습니다
오아시스야 이사 때뭌에 오랜만에 주문했는데 역시 넌 오아시스다 모든게 완벽함 ㅠㅍ 엄마도 칭찬함 ㅜㅠㅍ
양많고 크기 적당하고 달고 쫀득하고
아이 간식용으로 구입했어요.
양도 많고 무엇보다 파래서 더 좋아요.
바나나 맛잇게 먹었습니다 추천요
배송신속하고 물품도만족합니다
맛있어요! 또 사러갑니다 ㅎㅎ
양이 많습니다. 이틀 후숙했더니 당도도 높고 밋있습니다. 단지 크기가 좀 잘은게 흠이네요.
크기는 작지만 싱싱하고 더 익혀먹음 맛날것같아요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잘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ㅣ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너무 신선하고 양도 넉넉해서 바나나우유도 해먹고 버터에 바나나구이도 해먹고 출출할때 그냥도 먹고요
요새 왜 바나나가 비싼지 모르겟으나 크고 양많네요!
바나나가좋아요. 맛나게 잘 먹었어요
바나나가 달고 맛있네요. 싱싱합니다 추천합니다
바나나 너무 싱싱하고 양도 많고 최고에요. 덜익은게 오니 더 좋아요. 후숙해서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맛은 모르겠음.
숙성 후에 먹어봐야 알거 같음.
신선한 상태로 도착했어요.
중간에 완충제를 넣어줘서 바나나가 상하지 않도록 잘 보내주셨네요.
모든 상품은 오아시스를 신뢰하며 구매하고 있어요.
현재까지 만족 중이랍니다.
고산지 바나나 신선하고 좋아요
바나나가 작아요. 양은 많아요 감사합니다
바나나가 작긴 하지만 많네요 ㅋㅋ 너무 익기 전에 다 먹느라 바빴습니당
쫀득하고 단맛도 적당해요. 냉장고에 보관하고 두고두고 먹고 있어요
오아시스 상품이 다 좋아서 잘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바나나가 쫀득하니 가족 모두 맛있다고 해요
다음에 또 구매하려고요
바나나 너무 싱싱하네요 오아시스는 늘 믿고 구매합니다 잘먹을게요 감사합니다
크기는 작지만 가지수가 많아요. 17개 정도 달려있어요. 오버나잇오트밀에 매번 넣고 있어서 꾸준히 삽니다.
좀 멍이 많이 들어왔어요 금방 점박이가 되니까 빨리 먹어야해요
매우 만족합니다 기대하고 있었는데 기대한 것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나나 신선하고 양도 많네요
처음 시켰는데 괜찮아요 좋아요
바나나가 싱싱하고, 포장을 잘해주셔서 상처도 없이 잘 받았습니다.
후숙해서 먹으면 단맛이 더 올라가 맛있어요.
자주 구매하는 바나나입니다~
꼭지쪽이 푸릇한 바나나를 보내주셔서 일주일간 잘 먹었어요~
단맛은 좀 덜한것 같은데 우유에 갈아먹어요.
초록색 바나나가 왔어요 후숙해서 썰어서 냉동실에 두고 여름내내 바나나스무디 해먹으려구요
달콤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싱싱하고 양이 많아요 잘 받았습니다
700m 고산지 바나나(2.1kg내외). 바나나가 작긴하지만 전체 무게감은 있어요 좋네요.
오아시스 가성비 좋고 새벽배송 좋아서 자주 애용합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양이 꽤 많아요. 지금도 맛있는데 후숙하면 더 달아지겠죠.
감사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새벽배송에 고맙습니다
오아시스야 이사 때뭌에 오랜만에 주문했는데 역시 넌 오아시스다 모든게 완벽함 ㅠㅍ 엄마도 칭찬함 ㅜㅠㅍ
양많고 크기 적당하고 달고 쫀득하고
아이 간식용으로 구입했어요.
양도 많고 무엇보다 파래서 더 좋아요.
바나나 맛잇게 먹었습니다 추천요
배송신속하고 물품도만족합니다
맛있어요! 또 사러갑니다 ㅎㅎ
양이 많습니다. 이틀 후숙했더니 당도도 높고 밋있습니다. 단지 크기가 좀 잘은게 흠이네요.
크기는 작지만 싱싱하고 더 익혀먹음 맛날것같아요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잘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ㅣ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