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익혀도 크기가 커서 씹는 맛이 좋아요.
생새우살 여러모로 요리에 쓰기에 좋아요 ㅎㅎ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파스타 해먹었어요! 살이 엄청 달큰하고 사이즈도 아주 좋네요!!
늘 구매합니다.부드럽습니다.냄새 안납니다.
새우가 달고 탱글탱글해요 맛있어서 추가구매했습니다
가격은 좀 하지만 아주 좋아요 상품 굳
ㅇ 크고 자연산이라 양은 적어요...냉동
손질되어 있어서 요리해먹기 편해요~ 꼬리를 원래 안먹거든요
감사합니다 잘 먹을게요 수고하세요
통통하고 조리 후에도 식감이 탱글하여 만족합니다
전에도 자주 구매했던 새우입니다. 엄청 통통하고 실해서, 요리해먹으면 맛있어요~
랍스터랑 비슷한 맛이 난다는 후기가 있어 구매해봤는데 저는 일반 흰 새우에 비해 식감은 단단한데 단맛이 좀 덜한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제 입맛에는요 익기 전에 이미 빨간색이라 타이머로 3분 정도 익혀서 먹었습니다
파스타 해먹으려구요!굿굿굿 편할듯
감바스 해먹기 좋아요 탱글해서 ㅎㅎ
비린내가 좀 많이 나는 편이에요~~~~~~
수입산인데 유기농이라 재구매 맛남
저번에 껍질있는거 샀다가 후회하고 없는것으로 샀어요
태국 요리할때 넣어먹으면 맛잇는 붉은살
하와이식 갈릭슈림프 해먹으니 정말 맛있어요.새우와 바닷가재의 중간맛
넘 맛있고 살이 탱글탱글 해서 좋아요~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새우가 탱글탱글 맛있어요:laughing:
자연산이라 좋아요. 파스타에 딱이에요
부드럽고 고소합니다. 맛있어요. 재구매합니다.
두번째 구매했어요. 파스타에 넣었는데 탱글한 식감입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익혀도 크기가 커서 씹는 맛이 좋아요.
생새우살 여러모로 요리에 쓰기에 좋아요 ㅎㅎ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파스타 해먹었어요! 살이 엄청 달큰하고 사이즈도 아주 좋네요!!
늘 구매합니다.부드럽습니다.냄새 안납니다.
새우가 달고 탱글탱글해요
맛있어서 추가구매했습니다
가격은 좀 하지만 아주 좋아요 상품 굳
ㅇ
크고 자연산이라 양은 적어요...냉동
손질되어 있어서 요리해먹기 편해요~ 꼬리를 원래 안먹거든요
감사합니다
잘 먹을게요 수고하세요
통통하고 조리 후에도 식감이 탱글하여 만족합니다
전에도 자주 구매했던 새우입니다.
엄청 통통하고 실해서, 요리해먹으면 맛있어요~
랍스터랑 비슷한 맛이 난다는 후기가 있어 구매해봤는데 저는 일반 흰 새우에 비해 식감은 단단한데 단맛이 좀 덜한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제 입맛에는요 익기 전에 이미 빨간색이라 타이머로 3분 정도 익혀서 먹었습니다
파스타 해먹으려구요!굿굿굿 편할듯
감바스 해먹기 좋아요 탱글해서 ㅎㅎ
비린내가 좀 많이 나는 편이에요~~~~~~
수입산인데 유기농이라 재구매
맛남
저번에 껍질있는거 샀다가 후회하고 없는것으로 샀어요
태국 요리할때 넣어먹으면 맛잇는 붉은살
하와이식 갈릭슈림프 해먹으니 정말 맛있어요.새우와 바닷가재의 중간맛
넘 맛있고 살이 탱글탱글 해서 좋아요~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새우가 탱글탱글 맛있어요:laughing:
자연산이라 좋아요. 파스타에 딱이에요
부드럽고 고소합니다. 맛있어요. 재구매합니다.
두번째 구매했어요. 파스타에 넣었는데 탱글한 식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