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해서 항상 믿고 주문합니다!!!!!
아이의 최애 식후 간식:+1::+1::+1:
여름이라 또 냉동실에 쟁여두고 아이스크림처럼 먹어요.
아이스망고 첨 주문했는데 먹기전이요 시원하게 먹고싶어서요
여름 간식으로 최고 입니다ㅎ
아이들이 좋아해서 맛있길 기대합니다.
아이 간식용으로 구매했어요^^ 건강하게 먹을 수 있을거 같아 좋아요 :grinning:
맛있어요 달지않고 쪽득하니~~~~~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일입니다. 재구매해서 먹고 있네요. 망고바 최고최고. ~~~
아이스크림대용으로 너무 좋아요 n번째 구매입니다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굿
4세 아이들 신나서 잘먹네요. 맛있어요. 망고에 따라 신부분도 있는데 전반적으로 달고 맛있습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아이스크림 대신 주는데. 수입품이라 방부제는.없을지~
아이스크림 대용으로 하나씩 꺼내서 먹기 좋아요
망고가 후숙이덜됬는지 생각보다 덜 다네요ㅜㅜ
안 익은 망고를 얼렸네요….
아이스크림대신 아이에게 주려고 구매 아이가 엄청 좋아하네요 ㅎ 엄청 달지는 않아요~
아이들 어른 다 좋아하는 스틱바'
처음 구매해요 아이스크림 대신 먹이고 있는데 아이가 좋아는 해요 엄청 달진 않네요
믹스바가 맛있어서 망고바도 사 봤어요. 와 달다까지는 아니지만 적당히 달고 식감이 부드러워서 아이스크림 대용으로 딱 좋습니다
아이스 망고바, 간식으로 딱 좋아요.
아이스크림대신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간편해서 좋아요…………건강에도 굿
아기가 망고 환장하는데 아이스크림 계속 찾아서 대용으로 주려고 구매했습니다
맛있는데 나무 스틱 부분에서 냄새가 심해서 다시는 안사먹을 것 같아요
맛있어요! 또 사러갑니다 ㅎㅎ
항상 냉동 비닐에 오더니 오늘은 박스에 와서 좀 녹았어요
좋습니다 재구매에요 역시 오아시스
시원하고 달콤하니 아주 맛있어요
아이스크림 대신 먹으려고 샀어요 맛있으면 좋겠네요
얘들 아이스크림 대용으로 먹으라고 하려구요 얘들 둘다 잘먹네요
세일해서 사본건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과육 그대로라 인위적인 단 맛이 없고 망고 본연의 맛으로 시원하게 즐기니 너무 좋아요. 식후 또는 더울 때 이거 하나 꺼내먹으면 최고입니다!
아이가 정말 좋아하는 망고 스틱바 입니다. 매번 구입합니다.
망고스틱바 깔끔하고 아이스크림대신 좋네요
아이가 잘먹어요 개별포장이라 편리해요
너무맛있어요 아이스크림대신해서 먹을정도
아이스크림 대신 먹기 좋음 맛있음
생망고 그대로 맛있어요 재구매했음
간식으로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해서 항상 믿고 주문합니다!!!!!
아이의 최애 식후 간식:+1::+1::+1:
여름이라 또 냉동실에 쟁여두고 아이스크림처럼 먹어요.
아이스망고 첨 주문했는데 먹기전이요 시원하게 먹고싶어서요
여름 간식으로 최고 입니다ㅎ
아이들이 좋아해서 맛있길 기대합니다.
아이 간식용으로 구매했어요^^ 건강하게 먹을 수 있을거 같아 좋아요 :grinning:
맛있어요 달지않고 쪽득하니~~~~~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일입니다.
재구매해서 먹고 있네요.
망고바 최고최고. ~~~
아이스크림대용으로 너무 좋아요 n번째 구매입니다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굿
4세 아이들 신나서 잘먹네요. 맛있어요. 망고에 따라 신부분도 있는데 전반적으로 달고 맛있습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아이스크림 대신 주는데. 수입품이라 방부제는.없을지~
아이스크림 대용으로 하나씩 꺼내서 먹기 좋아요
망고가 후숙이덜됬는지 생각보다 덜 다네요ㅜㅜ
안 익은 망고를 얼렸네요….
아이스크림대신 아이에게 주려고 구매
아이가 엄청 좋아하네요 ㅎ 엄청 달지는 않아요~
아이들 어른 다 좋아하는 스틱바'
처음 구매해요 아이스크림 대신 먹이고 있는데 아이가 좋아는 해요 엄청 달진 않네요
믹스바가 맛있어서 망고바도 사 봤어요. 와 달다까지는 아니지만 적당히 달고 식감이 부드러워서 아이스크림 대용으로 딱 좋습니다
아이스 망고바, 간식으로 딱 좋아요.
아이스크림대신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간편해서 좋아요…………건강에도 굿
아기가 망고 환장하는데 아이스크림 계속 찾아서 대용으로 주려고 구매했습니다
맛있는데 나무 스틱 부분에서 냄새가 심해서 다시는 안사먹을 것 같아요
맛있어요! 또 사러갑니다 ㅎㅎ
맛있어요! 또 사러갑니다 ㅎㅎ
항상 냉동 비닐에 오더니 오늘은 박스에 와서 좀 녹았어요
좋습니다 재구매에요 역시 오아시스
시원하고 달콤하니 아주 맛있어요
아이스크림 대신 먹으려고 샀어요 맛있으면 좋겠네요
얘들 아이스크림 대용으로 먹으라고 하려구요
얘들 둘다 잘먹네요
세일해서 사본건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과육 그대로라 인위적인 단 맛이 없고 망고 본연의 맛으로 시원하게 즐기니 너무 좋아요. 식후 또는 더울 때 이거 하나 꺼내먹으면 최고입니다!
아이가 정말 좋아하는 망고 스틱바 입니다. 매번 구입합니다.
망고스틱바 깔끔하고 아이스크림대신 좋네요
아이가 잘먹어요 개별포장이라 편리해요
너무맛있어요 아이스크림대신해서 먹을정도
아이스크림 대신 먹기 좋음 맛있음
생망고 그대로 맛있어요 재구매했음
간식으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