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제가 먹어본 발사믹 식초 중에 원탑이라 재구매했습니다
맛나요 ㅋ 버섯 구워서 휘리릭 뿌려먹어요
처음 구매해 봤는데, 달달 해요. 빵에도 찍어 먹기 좋아요.
샐러드에 많이 뿌려 먹어서 10여년전부터 유명한 발사발사믹을 다양하게 접해봤는데 이건 맛이 좀 아쉽네요 농도도 좀 약하고 맛의 밸런스도 부족하고 묵직함도 부족해서 재구매는 안할거 같습니다 저렴한게 최대의 장점 같아요
후기좋아서 구매했습니다 ~ 올리브오일과 같이 섞어서 먹으려고요. 잘 먹겠습니다 ~
두번째 구매~아직 좀 남았지만 혹시 세일 끝날까봐 쟁여둡니다^^ 10년이상 숙성 제품이라그런지 농도도 좋고 단맛과 신맛이 조화로워요
진하고 너무 맛있어요.
기대되요 그래서 치아바타랑 다 삿어요
맛이 달면서 진하고 아주 좋습니다.
맛이 기대되요.
이때까지 먹은 발사믹중에 최고
행사할 때 좋은 가격에 잘 샀어요^^ 토마토에도 부라타에도 샐러드에도 다 잘 어울려요 신 맛보다 단맛이 더 나는 듯해요 전 매우 만족해요 가격대비 최고에요
후기가 좋아 구매해 봤어요
기대하며 구매해보아요~ 맛있을것같아요
오아시스 야채랑 함께 먹었는데 저는 괜찮은 것 같아요! 감사해요 오아시스
뀰맛이애요 두 병째 먹고 있어요 올리브유랑 같이 먹음 빵도둑입니다 ㅜㅜ
조리는 물론 여러모로 활용합니다. 매우 진하고 맛도 좋습니다.
샐러드에 잘 어울리는 발사믹 식초라 계속 구매하고 있습니다. 적당히 달콤하니 새콤한 맛이 아주 훌륭합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맛있어요.샐러드에 뿌려먹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사 봤는데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기대가 됩니다.
아침마다 샐러드 소스로 먹어서 발사믹 식초 쟁여두는데 세일해서 좋은 가격에 구매합니다 맛은 보통이에요
후기가좋아 쟁여두고 먹으려고 구매함. 아직 시식은 못해봤네요. 기대중~^^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제가 먹어본 발사믹 식초 중에 원탑이라 재구매했습니다
맛나요 ㅋ 버섯 구워서 휘리릭 뿌려먹어요
처음 구매해 봤는데, 달달 해요. 빵에도 찍어 먹기 좋아요.
샐러드에 많이 뿌려 먹어서 10여년전부터 유명한 발사발사믹을 다양하게 접해봤는데 이건 맛이 좀 아쉽네요
농도도 좀 약하고 맛의 밸런스도 부족하고 묵직함도 부족해서 재구매는 안할거 같습니다
저렴한게 최대의 장점 같아요
후기좋아서 구매했습니다 ~ 올리브오일과 같이 섞어서 먹으려고요. 잘 먹겠습니다 ~
두번째 구매~아직 좀 남았지만 혹시 세일 끝날까봐 쟁여둡니다^^ 10년이상 숙성 제품이라그런지 농도도 좋고 단맛과 신맛이 조화로워요
진하고 너무 맛있어요.
기대되요 그래서 치아바타랑 다 삿어요
맛이 달면서 진하고 아주 좋습니다.
맛이 기대되요.
이때까지 먹은 발사믹중에 최고
행사할 때 좋은 가격에 잘 샀어요^^
토마토에도 부라타에도 샐러드에도 다 잘 어울려요
신 맛보다 단맛이 더 나는 듯해요
전 매우 만족해요 가격대비 최고에요
후기가 좋아 구매해 봤어요
기대하며 구매해보아요~ 맛있을것같아요
오아시스 야채랑 함께 먹었는데 저는 괜찮은 것 같아요! 감사해요 오아시스
뀰맛이애요 두 병째 먹고 있어요
올리브유랑 같이 먹음 빵도둑입니다 ㅜㅜ
조리는 물론 여러모로 활용합니다. 매우 진하고
맛도 좋습니다.
샐러드에 잘 어울리는 발사믹 식초라 계속 구매하고 있습니다. 적당히 달콤하니 새콤한 맛이 아주 훌륭합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맛있어요.샐러드에 뿌려먹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사 봤는데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기대가 됩니다.
아침마다 샐러드 소스로 먹어서 발사믹 식초 쟁여두는데 세일해서 좋은 가격에 구매합니다
맛은 보통이에요
후기가좋아 쟁여두고 먹으려고 구매함.
아직 시식은 못해봤네요. 기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