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계란은 항상 구매하죠~!!!
난각번호 잘 나와서 좋아요:smile::smile::smile:
별점5
805*****2026.06.20
달걀 깨진거없이 잘 왔어요~~
별점5
376*******2026.06.20
이번건 알 크기가 살짝 작네요 그래도 항상 신선한계란 잘 먹고 있어요
별점5
blu*********2026.06.20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싱싱하고 좋아요 추천합니다
별점5
hyu******2026.06.20
오아시스 달걀살려고 주문하긴 하는데 가격은 그만 올리시길..
별점5
391*******2026.06.20
계란 하나 깨져왓어여 한번도 이런적없엇는데 ㅠㅠ
별점5
did********2026.06.20
요즘 계란값이 너무 비싸네요
오늘 받은.계란은.싱싱할지 걱정되네요
오아시스 마켓도 늘 싱싱한건 아니더라구요
별점5
324*******2026.06.20
감사합니다 ~~
잘받았습니다 ~~
별점5
tee****2026.06.20
동물복지 유정란 특란을 구매했어요~
계란 크기는 평소 주문하던 것과 큰차이는 못 느꼈어요^^; 계란은 반찬으로 잘 활용하기 좋아서 필수인데
요즘 계란 품절일때가 많네요.
껍질이 깨끗하고 신선한 상태로 배송되었습니다.
노른자가 탱글하고 색도 진했습니다.
비린 맛이 거의 없어 만족요.
삶은 찐계란으로 먹을 때 고소한 맛이 좋았습니다.
아이들 반찬으로 사용하기에도 안심이라 오아시스만
구입해요~ 동물복지 인증 제품이라 더욱 믿고 먹습니다.
식감이 부드러웠습니다.
매일 먹는 식재료라 품질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가족 모두 맛있게 먹고 있는 제품입니다.
재구매 의사가 있는 만족스러운 유정란입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떨어지기 전에 미리미리 구입해두는 계란이예요!
믿을 수 있고 신선해요!
자주 구매 하는데 이번에는 껍질이 얇은지 금방 깨지네요. 계란을 삶으니 다 터져요.
금이 가거나 깨진 달걀이 있어요. 무엇보다 달걀이 너무 지저분 했어요.
계란이신선해서좋습니다다만알크기가작네요
늘 구입하는 계란..떨어지지 않게 늘 구비합니다.
계란 값이 계속 올라 걱정이예요 ㅎㅎ
계란은 오아시스 무조건 필수! 난각번호2번 이 가격없어요
아 진짜 가격 오르지말고 계속 팜매해쥬세요 ㅠㅠ 신선하구 넘 좋아요
계란소비가 많아서 금방 떨어지네요
오아시스 계란 좋아요
맛있게 잘 먹을께요 좋아요오
인기 많은 계란이에요. 크기도 크고 신선하고 30구짜리도 있었으면 좋겧습니다
20개라 양도 많고 가격도 좋구 매번 품절되서 못사다가 겨우 샀어요
비싼데 퀄리티 좋길 아기에게 먹이는건 난각번호1번으로 구입
유정란은 오아시스만한데가 없지요
항상 주문합니다
포장도 꼼꼼하게 잘왔어요 상비템
동물복지유정란 믿고 구매합니다
유정란20구쟁여놔야필요할때
바로사용할수있어좋아요
오아시스 온라인 배송 편리하고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렴하게 유정란을 구매할 수 있어 좋아요.
생각보다 크기가 괜찮았음. 오아시스 계란 굿굿
오아시스 계란이 싸고 맛있어요
조아요 매번 구매합니다 ㅎㅎ
계란이 정말 신선하고 맛있어요
다른 달걀은 못 먹겠네요... 오아시스 달걀만 구매합니다~~^^ 꼼꼼히 잘 포장되어 오지만 가끔 깨져올때도 있네유..:;
오아시스 계란 가격도 착하고 최고예요.
포장이 잘 되어서 왔는데 매번 시키는 건데 이번엔 4개나 깨져있어서... 담부턴 포장에
좀더 신경써주셔야 할것 같아요! 계란은 싱싱하고 좋은거 같아요
가성비 좋고 오아시스는 늘 안전배송
남 각 번호 일 번이 자주 판매 됐으면 좋겠어요
작지만 계란이 싱싱하고 고소합니다
계란 알이 크고 깨끗합니다.
개봉하자 한개 파손.
나머지계란들도 껍질이 너무 얇아 실금이 많았는지 삶았을때는 상태안좋아요ㅠ
저렴하고 싱싱해서 꼭 구매해요
오아시스 계란은 항상 구매하죠~!!!
난각번호 잘 나와서 좋아요:smile::smile::smile:
달걀 깨진거없이 잘 왔어요~~
이번건 알 크기가 살짝 작네요 그래도 항상 신선한계란 잘 먹고 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싱싱하고 좋아요 추천합니다
오아시스 달걀살려고 주문하긴 하는데 가격은 그만 올리시길..
계란 하나 깨져왓어여 한번도 이런적없엇는데 ㅠㅠ
요즘 계란값이 너무 비싸네요
오늘 받은.계란은.싱싱할지 걱정되네요
오아시스 마켓도 늘 싱싱한건 아니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잘받았습니다 ~~
동물복지 유정란 특란을 구매했어요~
계란 크기는 평소 주문하던 것과 큰차이는 못 느꼈어요^^; 계란은 반찬으로 잘 활용하기 좋아서 필수인데
요즘 계란 품절일때가 많네요.
껍질이 깨끗하고 신선한 상태로 배송되었습니다.
노른자가 탱글하고 색도 진했습니다.
비린 맛이 거의 없어 만족요.
삶은 찐계란으로 먹을 때 고소한 맛이 좋았습니다.
아이들 반찬으로 사용하기에도 안심이라 오아시스만
구입해요~ 동물복지 인증 제품이라 더욱 믿고 먹습니다.
식감이 부드러웠습니다.
매일 먹는 식재료라 품질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가족 모두 맛있게 먹고 있는 제품입니다.
재구매 의사가 있는 만족스러운 유정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