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버섯 늘 무난하게 구매합니다
신선도는 좀 떨어져서 왔는데 그래도 맛있어요
장볼때마다 꼭 빠지지 않고 구매해요. 여러요리에 사용하기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항상 사는거에요 신선하고 맛도 괜찮아요
열어보니 조금 물컹해서 아쉽네요 ㅠ
아기도 같이 아주 잘 먹었습니다
깨끗하거 신선해서 좋네요 오아시스는 항상 만족합니다
버섯 향이 좋아서 찌개에 넣어도 맛있어요
느타리 버섯 세일해서 저렴하게 잘 샀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신선해서 다양한 요리에 사용하기 좋은 식재료 입니다.
느타리버섯이 몸에 좋아요. 값도저렴하고요
너우맛있어요 ㅎㅎ 오늘 처음 먹어보는맛이였어 아 하
도착하자마다 져서 먹었습니다. 맛있어요.
양도 적당하고, 싱싱해요~~~
버섯이 배달중에 다른 상품에 눌려서 상처가 많이 나서 아쉽네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느타리버섯 품질 조아요~ 또 사먹ㅇ를 예정입니다
육개장하려고 사봤어요 싱싱하고 조아요
버섯 깨끗하고 좋아요. 요리에 활용하기 좋아요.
GAP 무농약 느타리버섯 구매
신선하고 괜찮은 상태로 왔네요
부대찌개에 같이 넣을 먹을려고 같이 주문합니다
버섯 통통하고싱싱하니 좋네요~~
신선하고 볶음으로 맛있어요.
버섯 향이 너무 강해서 먹을 때 좀 힘들었어요
할인쿠폰까지 쓰니 더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버섯볶음 하려고 샀어요. 좋아요
발사믹 식초에 볶아서 샌드위치 먹었어요
GAP무농약느타리버섯! 신선해요ᆢ
느타리가 흑타리인가보네요..?
버섯 반찬하기 좋아요 잘 구매해요
항상 시켜먹는 재료에요 싱싱하고 좋아요:+1:
날씨 때문인지 신선하진 않아요
무농약으로 믿고 구매했습니다
기대안하고 봈음으로 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불고기에 넣어서 한번먹기편해좋아요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볶아먹으몀 너무맛잇어요 강추합니더
매번 장볼때마다 기본으로 사는 느타리버섯^^ 계란 풀어 퐁당해서 구워서 먹거나 찌개에 넣거나 샤브샤브 만들때 한 팩 투하해서 건져먹으면 굿!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버섯 늘 무난하게 구매합니다
신선도는 좀 떨어져서 왔는데 그래도 맛있어요
장볼때마다 꼭 빠지지 않고 구매해요. 여러요리에 사용하기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항상 사는거에요 신선하고 맛도 괜찮아요
열어보니 조금 물컹해서 아쉽네요 ㅠ
아기도 같이 아주 잘 먹었습니다
깨끗하거 신선해서 좋네요 오아시스는 항상 만족합니다
버섯 향이 좋아서 찌개에 넣어도 맛있어요
느타리 버섯 세일해서 저렴하게 잘 샀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신선해서 다양한 요리에 사용하기 좋은 식재료 입니다.
느타리버섯이 몸에 좋아요. 값도저렴하고요
너우맛있어요 ㅎㅎ 오늘 처음 먹어보는맛이였어 아 하
도착하자마다 져서 먹었습니다. 맛있어요.
양도 적당하고, 싱싱해요~~~
버섯이 배달중에 다른 상품에 눌려서 상처가 많이 나서 아쉽네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느타리버섯 품질 조아요~ 또 사먹ㅇ를 예정입니다
육개장하려고 사봤어요 싱싱하고 조아요
버섯 깨끗하고 좋아요.
요리에 활용하기 좋아요.
GAP 무농약 느타리버섯 구매
신선하고 괜찮은 상태로 왔네요
부대찌개에 같이 넣을 먹을려고 같이 주문합니다
버섯 통통하고싱싱하니 좋네요~~
신선하고 볶음으로 맛있어요.
버섯 향이 너무 강해서 먹을 때 좀 힘들었어요
할인쿠폰까지 쓰니 더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버섯볶음 하려고 샀어요. 좋아요
발사믹 식초에 볶아서 샌드위치 먹었어요
GAP무농약느타리버섯!
신선해요ᆢ
느타리가 흑타리인가보네요..?
버섯 반찬하기 좋아요 잘 구매해요
항상 시켜먹는 재료에요 싱싱하고 좋아요:+1:
날씨 때문인지 신선하진 않아요
무농약으로 믿고 구매했습니다
기대안하고 봈음으로 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불고기에 넣어서 한번먹기편해좋아요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볶아먹으몀 너무맛잇어요 강추합니더
매번 장볼때마다 기본으로 사는 느타리버섯^^
계란 풀어 퐁당해서 구워서 먹거나 찌개에 넣거나 샤브샤브 만들때 한 팩 투하해서 건져먹으면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