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마트에서 파는 무보다 신선해요 그리고 저는 너무 큰 무를 좋아하지 않아서 요정도 크기가 딱 좋아요^^
친환경 무 좋아요. 오징어 무국생각나 주문해요. 굿
여름무라서 별기대안하고시켰는데 큼지막하고 시원하고 맛있네요
엄청 큰 사이즈가 왔어요 싱싱하고 다 좋은데 요즘은 무가 맛있는철은 아닌가봐요;;;
완전크고상싱한무우가왔어요 아주맘에들어요~~
엄청 큰 무가 왔어요~근데 뭔가 맛이 써요 흠
크기 엄청 크도 좋아용 ㅎㅎㅎㅎ
오아시스 새벽배송 으로 좋은 물건 저렴하고 편하게 받아봅니다. 감사합니다.
너무너무 커다란무가 왔어요~
달달하니 맛있네요. 크기도 커서 무나물/무생채 해먹었어요.
친환경 무 신선도는 좋은데 좀 슴슴한 맛이네요
이유식용으로 샀는데 초록색 부분이 고작 저만큼밖에 안되서 쓸게 없네요....
무 맛있음. 수분도 많고 맵지않았음. 다음부터 무는 오아시스에서 사야겟다 하고 생각들었음
초록부분이 적고 제철이 아니라그런지 무가 맵고 단 맛이 없어요ㅠ 크기는 엄청 큰데
아주 큰 사이즈는 아니고 흠 없이 싱싱해요.
믿고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게 잘 도착했어요
무 엄청 큰게 왔네요
친환경 무 얇고 길쭉하지만 맛은 좋아여
신선합니다 신선합니다 신선합니다
무가 싱싱하고 단맛이 강해요
항상 좋은 가격과 품질로 믿고 구매합니다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크고 싱싱해요 맛도 맵지않고 좋아요 메밀국수 먹을때 같이 먹으려고 갈았어요
깍두기 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사이즈크고 좋네요~
무우 크기도 적당하고 흠이 많이 없네요
무가 크긴 한데 녹색 부분이 왜이리 작나요? 아쉽네요.
배송및 포장은항상 괜찮구요~ 무가 엄청커서 좋았는데 여름무는 ㅜㅜ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친환경이라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싱싱합니다 국끓이고 반찬도 하고 좋아요~
전날 밤늦게 주문해도 다음날 아침에 배송 되서 좋아요! 믿고 먹을수있는 물건들도 많고 값도 일반마트보다 비싸지도않고 어떤건 더저렴한것도 있어서 자주 구매하게되요!
무 한통사서 소고기무국 오징어무국 해먹었어요ㅎㅎ
사진처럼 무척 큽니다 뭐해먹을지고민이네요
비닐포장된 채로 습기가 생겨서 왔어요. 날도 더운데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 없이 와서 그런 것 같네요. 택배배송은 별로네요.
국끓이려고 구매해보아요ㅎㅎ해
친환경 무 라고 해서 아이 국끓일때 사용하려고 구매해요. 크진 않지만 많이 쓰지는 않아서, 작은사이즈도 판매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마트에서 파는 무보다 신선해요 그리고 저는 너무 큰 무를 좋아하지 않아서 요정도 크기가 딱 좋아요^^
친환경 무 좋아요. 오징어 무국생각나 주문해요. 굿
여름무라서 별기대안하고시켰는데 큼지막하고 시원하고 맛있네요
엄청 큰 사이즈가 왔어요
싱싱하고 다 좋은데 요즘은 무가 맛있는철은 아닌가봐요;;;
완전크고상싱한무우가왔어요
아주맘에들어요~~
엄청 큰 무가 왔어요~근데 뭔가 맛이 써요 흠
크기 엄청 크도 좋아용 ㅎㅎㅎㅎ
오아시스 새벽배송 으로 좋은 물건 저렴하고 편하게 받아봅니다. 감사합니다.
너무너무 커다란무가 왔어요~
달달하니
맛있네요.
크기도 커서 무나물/무생채 해먹었어요.
친환경 무 신선도는 좋은데 좀 슴슴한 맛이네요
이유식용으로 샀는데 초록색 부분이 고작 저만큼밖에 안되서 쓸게 없네요....
무 맛있음. 수분도 많고 맵지않았음. 다음부터 무는 오아시스에서 사야겟다 하고 생각들었음
초록부분이 적고 제철이 아니라그런지 무가 맵고 단 맛이 없어요ㅠ 크기는 엄청 큰데
아주 큰 사이즈는 아니고 흠 없이 싱싱해요.
믿고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게 잘 도착했어요
무 엄청 큰게 왔네요
친환경 무 얇고 길쭉하지만 맛은 좋아여
신선합니다 신선합니다 신선합니다
무가 싱싱하고 단맛이 강해요
항상 좋은 가격과 품질로 믿고 구매합니다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크고 싱싱해요 맛도 맵지않고 좋아요 메밀국수 먹을때 같이 먹으려고 갈았어요
깍두기 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사이즈크고 좋네요~
무우 크기도 적당하고 흠이 많이 없네요
무가 크긴 한데 녹색 부분이 왜이리 작나요? 아쉽네요.
배송및 포장은항상 괜찮구요~
무가 엄청커서 좋았는데 여름무는 ㅜㅜ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친환경이라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싱싱합니다 국끓이고 반찬도 하고 좋아요~
전날 밤늦게 주문해도 다음날 아침에 배송 되서 좋아요!
믿고 먹을수있는 물건들도 많고 값도 일반마트보다 비싸지도않고 어떤건 더저렴한것도 있어서 자주 구매하게되요!
무 한통사서 소고기무국 오징어무국 해먹었어요ㅎㅎ
사진처럼 무척 큽니다 뭐해먹을지고민이네요
비닐포장된 채로 습기가 생겨서 왔어요. 날도 더운데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 없이 와서 그런 것 같네요. 택배배송은 별로네요.
국끓이려고 구매해보아요ㅎㅎ해
친환경 무 라고 해서 아이 국끓일때 사용하려고 구매해요. 크진 않지만 많이 쓰지는 않아서, 작은사이즈도 판매하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