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 하니 맛있어요 잘 먹었습니다
당도가 안좋은 경우가 많아서 베트남 바나나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오아시스 제품은 괜찮네요.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매번 부분 멍든게 왔는데 이번건 좋와요 싱싱하고 크기도 적당하고 만족합니다
바나나 상태가좋지 않았는데 교환 귀찮아서 그냥 먹었어요
바나나 신선하고 맛도 괜찮아요.
맛있어요 좋아요 마음에 들어요!
상태도 좋고 달콤하니 맛 있네요.돌 바나나를 선호하는데...바나나 맛 있어요~
오아시스에서 산 건 항상 다 만족해요~~!!
바나나 배송상태 양호하고 좋아요. 후숙하니 달콤합니다
바나나 순싹 ㅎㅎ 2개는 사야깃네요 ㅎ
크기도 크고 단단한 비나나가 왔어요 맛있어요~~~
오아시스 바나나가 맛있어서 매번 주문하게 되네요 키로맞춘거겠지만 갯수는 작네여
후숙해서 먹어야해요. 2틀 지나지 후숙됐어요.
좋아요 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
바나나 신선하고 좋아요 살짝덜익었는데 덜익은 바나나좋아해서 바로먹으려구요
고산지바나나라 단맛이 더 있네요. 아이들 갈아주려고 샀어요.
이번 바나나는 후숙이 많이 되서 와서 빨리 먹어야할듯
더운데도 신선한 상태로 게 잘 받았습니다
바나나는 겉보기에는 신선해 보였으나 실제로는 과숙되어 식감이 물렀고 벌레가 발견되는 등 전반적으로 기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여름이라 엄청 큰거는 부담인데 적당한 갯수예요
바나나 달고 맛있네요~ 잘 받았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했어요
바나나 쫄깃하니 맛있어요 다만 곳곳이 약간씩 눌려있어서 깍아서 먹었어요
늘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재주문 예정입니다.
쫀쫀하고 달고 맛있어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당일 배송이라서 더 좋아요!
싱싱해서 후숙하면 맛있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바나나가 멍들어서 오긴했지만 맛있어요
바나나가 사이즈가 크고 과육이 단단해요. 맛있네요
싱싱해보여요 맛있게 먹겠습니다
7개 들어있네요 씻어서 며칠 먹다가 완숙되면 냉동실로 고고
고산지바나나 크기도크고 달콤하니 맛있어요~
싱싱하고 큼직해서 좋아요~~
고산지 바나나 쫀득하니 달아요
자주 주문해요~잘 먹고 있어요~~
바나나 아직 덜 익었는데 후숙해서 먹으면 맛있을거 같아요
오아시스 가성비 좋고 새벽배송 좋아서 자주 애용합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바나나향이 좋고 쫄깃하고 달콤해요.
크고 싱싱해요!!! 맛있을 것 같습니다!
딱 좋아요. 하루 후숙하면 되는 정도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 하니 맛있어요
잘 먹었습니다
당도가 안좋은 경우가 많아서 베트남 바나나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오아시스 제품은 괜찮네요.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매번 부분 멍든게 왔는데
이번건 좋와요
싱싱하고 크기도 적당하고
만족합니다
바나나 상태가좋지 않았는데 교환 귀찮아서 그냥 먹었어요
바나나 신선하고 맛도 괜찮아요.
맛있어요 좋아요 마음에 들어요!
상태도 좋고 달콤하니 맛 있네요.돌 바나나를 선호하는데...바나나 맛 있어요~
오아시스에서 산 건 항상 다 만족해요~~!!
바나나 배송상태 양호하고 좋아요. 후숙하니
달콤합니다
바나나 순싹 ㅎㅎ 2개는 사야깃네요 ㅎ
크기도 크고 단단한 비나나가 왔어요
맛있어요~~~
오아시스 바나나가 맛있어서 매번 주문하게 되네요 키로맞춘거겠지만 갯수는 작네여
후숙해서 먹어야해요.
2틀 지나지 후숙됐어요.
좋아요 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
바나나 신선하고 좋아요 살짝덜익었는데 덜익은 바나나좋아해서 바로먹으려구요
고산지바나나라 단맛이 더 있네요. 아이들 갈아주려고 샀어요.
이번 바나나는 후숙이 많이 되서 와서 빨리 먹어야할듯
더운데도 신선한 상태로 게 잘 받았습니다
바나나는 겉보기에는 신선해 보였으나 실제로는 과숙되어 식감이 물렀고 벌레가 발견되는 등 전반적으로 기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여름이라 엄청 큰거는 부담인데 적당한 갯수예요
바나나 달고 맛있네요~ 잘 받았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했어요
바나나 쫄깃하니 맛있어요 다만 곳곳이 약간씩 눌려있어서 깍아서
먹었어요
늘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재주문 예정입니다.
쫀쫀하고 달고 맛있어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당일 배송이라서 더 좋아요!
싱싱해서 후숙하면 맛있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바나나가 멍들어서 오긴했지만 맛있어요
바나나가 사이즈가 크고 과육이 단단해요.
맛있네요
싱싱해보여요 맛있게 먹겠습니다
7개 들어있네요
씻어서 며칠 먹다가 완숙되면 냉동실로 고고
고산지바나나 크기도크고 달콤하니 맛있어요~
싱싱하고 큼직해서 좋아요~~
고산지 바나나 쫀득하니 달아요
자주 주문해요~잘 먹고 있어요~~
바나나 아직 덜 익었는데 후숙해서 먹으면 맛있을거 같아요
오아시스 가성비 좋고 새벽배송 좋아서 자주 애용합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바나나향이 좋고 쫄깃하고 달콤해요.
크고 싱싱해요!!! 맛있을 것 같습니다!
딱 좋아요. 하루 후숙하면 되는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