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85***** 2026.06.23

기름이 좀 많게 보였는데 굽고나니 두께도 적당하고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a******* 2026.06.23

에어프라이어 구워서 먹었습니다. 맛있습니다. 아이들은 역시 고기를 좋아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ar***** 2026.06.23

상품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qa*** 2026.06.22

좋은 상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urb***** 2026.06.22

김치찌개 끓였는데 기름은 많지만 너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ri***** 2026.06.21

두툼한데 쫄깃하니 맛있어서 재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re********* 2026.06.21

고기 두꺼워서 구우니 육즙도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325***** 2026.06.20

잘 먹겠습니다
신선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k***** 2026.06.20

비계가 많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24***** 2026.06.20

수육용으로 구매했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g****** 2026.06.20

두툼하고 에어프라이어에굽기딱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bs**** 2026.06.19

오아시스 에서 자주 주문합니다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at****** 2026.06.19

비계도 좋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g****** 2026.06.19

두께가 두툼해서 구이용으로 아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81**** 2026.06.19

고기 맛있어요 비계 좀 많긴해요 두툼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o***** 2026.06.18

품질 너무 좋고, 고기 야들야들 다들 맛있다고 엄지 척~~~~

상품평 이미지
별점3
dbs****** 2026.06.16

비계가 너무 많아서 찜했는데 느끼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ip***** 2026.06.15

두께가 좋네요.
맛이 좋아서 재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g******* 2026.06.15

이번에 좀 지방이 많고 핏물이 약간 올라왔는데 가격이 할인해서

상품평 이미지
별점1
pmr**** 2026.06.14

비계를 산건지 고기를 산건지 모르겠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4******* 2026.06.14

삼겹살은 오아시스에서 두꺼운 삼겹 계속 재구매중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gml***** 2026.06.13

두께는 좋은데 아이가 고기가 질기다고 하네요
살코기 부분이 많이 뻑뻑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6******* 2026.06.13

맛있고 좋슴니다 잘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e**** 2026.06.13

두툼해서 더 맛있어요 굿굿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y****** 2026.06.13

고기가 신선래 보여요! 냄세 없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9******* 2026.06.12

이거 넘 맛있어요 굿굿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l******* 2026.06.12

삼겹살은 역시 두께감이 중요한데, 이 제품은 딱 원하는 ‘두툼한 식감’이라서 만족스러웠어요 :blush:
한돈이라 그런지 고기 색깔도 신선해 보이고, 구웠을 때 잡내 없이 고소한 향이 올라오는 게 좋더라구요. 두께가 있어서 겉은 바삭하게 익히고 속은 촉촉하게 먹을 수 있어서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기름이 너무 과하지 않고 적당히 나와서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고, 그냥 소금만 찍어 먹어도 고기 본연의 맛이 살아 있어서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500g이면 2~3인 기준으로 충분한 양이라 집에서 간단하게 고기 구워먹기 딱 좋고, 외식 대신 집에서 먹기에도 전혀 아쉽지 않은 퀄리티예요 :+1: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