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가 여기 블루베리를 진짜 잘먹어요~!!
유기농 블루베리 냉동인데 다 녹아서 왔네요
블루베리+바나나+요플레 다같이 갈아서 먹으니 아이가 맛있어해요
아이가 잘먹어서 재구매했어요
오아시스에서 주로 장봐요~좋습니닷!
오트밀에 넣어먹으니 맛나요!!
유기농이네요 좋아요 달콤하고 맛있어요 요플레와함께 먹네요 ~~
완전 맛있어요. 비싼 편이지만 강력 추천합니다.
새로올라온 유기농블루베리 구매해봅니다. 갈아먹으려구요!
아가 먹이기 좋아요 추천합니다
아이 간식으로 좋아요! 잘 먹을게요
샐러드에 냉동 블루베리를 넣어 먹어도 괜찮은 거같다.
10번은 재구매한 블루베리 아침마다 토마토1.5개+블루베리 30알 정도 갈아마시는데 피부 좋아졌어요
매일 먹습니다. 유기농이니 굿
블루베리는 유기농으로 먹어야된다길래 조금 비싸도 유기농으로 사요. 달달해서 으깨서 그릭요거트에 섞어 빵에 올려먹으먼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구매했어요 냉동실 쟁여템
세척 필요없이 곧바로 섭취가능하다해서 궁새했습니다. 냉동한건데 지금 막 세척한것처럼 깔끔합니다. 믿고 먹습니다.
맛있게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주문했어요 시식전이에요 근데 냉동상품이 다 녹아서 왔어요 ㅠㅠ
세척까지 마쳤다니 굿!!!!!!!!
건강한 음식 항상 잘 먹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릭요거트랑 먹으려고 주문햇어요 좋아요
유기농 블루베리 좋아요. 배송상태도 좋고 만족합니다
늘 재구매합니다. 오아시스마켓. 신선한상품. 만족합니다
아주 달진 않지만 국산 생블루베리보다 달아요.
유기농이어서 좋고, 냉동실에 두었다가 필요할때마다 샐러드에 섞어 먹으니 좋아요.
유기농 블루베리 한팩에 9900원 가격 너무 좋아요 아직 먹진 못했어요
아이들 오트밀에 넣어줍니다. 씻어나와 간편하고 알알이 상태도 무른거없이 좋습니다. 더운 날에는 블루베리만 주어도 아이스크림처럼 달게 잘 먹더라구요.
유기농 블루베리랑 요거트랑 치아씨드 넣어서 맛있게 건강한 아침먹고있어요
여름엔 냉동이 더 맛있네요 아삭아삭 씹는 맛도 있고 당도도 더 높게 느껴져요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먹어요
해동살짝만해서 먹으니까 괜찮네요
아직 남았는데 행사해서 또 구매했어요. 껍질째 먹는 블루베리라 유기농이 좋아요
블루베리 알 크고 달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안심되서 좋아요
블루베리 알도 크고 당도도 좋아서 재주문하려구요
아직 시식전 이지만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아침마다 요거트랑 먹어요 편해요
유기농 블루베리 유기농이라 사는데 맛있어요
조금 녹아왔지만. 하나. 맛보니. 맛나네요. 요거트에 넣어. 간식으로. 잘 먹을께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가 여기 블루베리를 진짜 잘먹어요~!!
유기농 블루베리 냉동인데 다 녹아서 왔네요
블루베리+바나나+요플레 다같이 갈아서 먹으니 아이가 맛있어해요
아이가 잘먹어서 재구매했어요
오아시스에서 주로 장봐요~좋습니닷!
오트밀에 넣어먹으니 맛나요!!
유기농이네요 좋아요
달콤하고 맛있어요
요플레와함께 먹네요 ~~
완전 맛있어요. 비싼 편이지만 강력 추천합니다.
새로올라온 유기농블루베리 구매해봅니다. 갈아먹으려구요!
아가 먹이기 좋아요 추천합니다
아이 간식으로 좋아요! 잘 먹을게요
샐러드에 냉동 블루베리를 넣어 먹어도 괜찮은 거같다.
10번은 재구매한 블루베리
아침마다 토마토1.5개+블루베리 30알 정도 갈아마시는데 피부 좋아졌어요
매일 먹습니다. 유기농이니 굿
블루베리는 유기농으로 먹어야된다길래 조금 비싸도 유기농으로 사요. 달달해서 으깨서 그릭요거트에 섞어 빵에 올려먹으먼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구매했어요 냉동실 쟁여템
세척 필요없이 곧바로 섭취가능하다해서
궁새했습니다.
냉동한건데 지금 막 세척한것처럼 깔끔합니다.
믿고 먹습니다.
맛있게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주문했어요 시식전이에요
근데 냉동상품이 다 녹아서 왔어요 ㅠㅠ
세척까지 마쳤다니 굿!!!!!!!!
건강한 음식 항상 잘 먹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릭요거트랑 먹으려고 주문햇어요
좋아요
유기농 블루베리 좋아요. 배송상태도 좋고 만족합니다
늘 재구매합니다. 오아시스마켓. 신선한상품. 만족합니다
아주 달진 않지만 국산 생블루베리보다 달아요.
유기농이어서 좋고, 냉동실에 두었다가 필요할때마다 샐러드에 섞어 먹으니 좋아요.
유기농 블루베리 한팩에 9900원 가격 너무 좋아요 아직 먹진 못했어요
아이들 오트밀에 넣어줍니다.
씻어나와 간편하고 알알이 상태도 무른거없이 좋습니다.
더운 날에는 블루베리만 주어도 아이스크림처럼 달게 잘
먹더라구요.
유기농 블루베리랑 요거트랑 치아씨드 넣어서 맛있게 건강한 아침먹고있어요
여름엔 냉동이 더 맛있네요 아삭아삭 씹는 맛도 있고 당도도 더 높게 느껴져요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먹어요
해동살짝만해서 먹으니까 괜찮네요
아직 남았는데 행사해서 또 구매했어요. 껍질째 먹는 블루베리라 유기농이 좋아요
블루베리 알 크고 달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안심되서 좋아요
블루베리 알도 크고 당도도 좋아서 재주문하려구요
아직 시식전 이지만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아침마다 요거트랑 먹어요 편해요
유기농 블루베리 유기농이라 사는데 맛있어요
조금 녹아왔지만. 하나. 맛보니. 맛나네요.
요거트에 넣어. 간식으로. 잘 먹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