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트리벨리 파프리카 너무 빨간것만 와요
배송도 좋고 상품도 항상 신선해서 좋아요~
키큰 파프리카. 샐러드에 넣어먹기 좋아요.
이름만큼 고당도로 아삭하고 신선하고 아주 맛이 좋아요
싱싱하고 좋아요~!!!!맛있네요~^^
언니네 아침 과일대신 먹는답니다. 저도 한번 시켜봐야것으요 이번엔 언니네 선물
언니랑 형부가 많이 먹는야채 선물했러요 좋아합니다.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오아시스 새벽배송 으로 좋은 물건 저렴하고 편하게 받아봅니다. 감사합니다.
엄청크네요. 작을줄 알았는데 완전 커요
단단하고 색별로 2개씩와서 좋아요
다른 파프리카 먹다가 이걸루 바꿔봤는데 정말 맛이 진하고 달달하네요
파프리카보다 달콤해서 자주 사먹는 제품이에요~
유기농은 아니지만 달고 아삭해서 과일처럼 썰어두었다가 스낵처럼 먹어요
요즘 샐러드할때 꼭 써요 달큰하니 아삭하고 맛나요
달달한지 아기가 잘 먹어요오
확실히 그냥 파프리카보다 달고 맛있어요.
어찌나 단지 샐러드에 설탕 같은 거 안넣어도 돼요
고당도맞네요 아삭하고 달아요
싱싱하고 달고 맛있러요 돌쟁이 아가가 잘먹네뇨
오이크기예요
여태 일반파프리카만 샀었는데 트리벨리가 더 달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아주 달고 아삭한 파프리카로 받았습니다
맛있게 잘먹었어요 강추합니다 또 사려구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상태 싱싱하고 크기도 크네요
이거 왜이렇게 큰가요? 부담스럽네요..
파프리카 생으로 먹어도 달고 맛있어요.
파프리카 계속 먹는데 고당도 아삭한 신품종으로 세일가에 떠서 주문해 봄 엄청 길고 크네요
크기가 생각보다 크긴한데 신선하고 달콤해요
처음 구매했는데 맛있으면 좋겠네요
미니 파프리카가 없길래 대채품
생으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트리벨리 파프리카 너무 빨간것만 와요
배송도 좋고 상품도 항상 신선해서 좋아요~
배송도 좋고 상품도 항상 신선해서 좋아요~
배송도 좋고 상품도 항상 신선해서 좋아요~
키큰 파프리카. 샐러드에 넣어먹기 좋아요.
이름만큼 고당도로 아삭하고 신선하고 아주 맛이 좋아요
싱싱하고 좋아요~!!!!맛있네요~^^
언니네 아침 과일대신 먹는답니다. 저도 한번 시켜봐야것으요 이번엔 언니네 선물
언니랑 형부가 많이 먹는야채 선물했러요 좋아합니다.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오아시스 새벽배송 으로 좋은 물건 저렴하고 편하게 받아봅니다. 감사합니다.
엄청크네요. 작을줄 알았는데 완전 커요
단단하고 색별로 2개씩와서 좋아요
다른 파프리카 먹다가 이걸루 바꿔봤는데 정말 맛이 진하고 달달하네요
파프리카보다 달콤해서 자주 사먹는 제품이에요~
유기농은 아니지만 달고 아삭해서 과일처럼 썰어두었다가 스낵처럼 먹어요
요즘 샐러드할때 꼭 써요 달큰하니 아삭하고 맛나요
달달한지 아기가 잘 먹어요오
확실히 그냥 파프리카보다 달고 맛있어요.
어찌나 단지 샐러드에 설탕 같은 거 안넣어도 돼요
고당도맞네요 아삭하고 달아요
싱싱하고 달고 맛있러요
돌쟁이 아가가 잘먹네뇨
오이크기예요
여태 일반파프리카만 샀었는데 트리벨리가 더 달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아주 달고 아삭한 파프리카로 받았습니다
맛있게 잘먹었어요
강추합니다
또 사려구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상태 싱싱하고 크기도 크네요
이거 왜이렇게 큰가요? 부담스럽네요..
파프리카 생으로 먹어도 달고 맛있어요.
파프리카 계속 먹는데 고당도 아삭한
신품종으로 세일가에 떠서 주문해 봄
엄청 길고 크네요
크기가 생각보다 크긴한데 신선하고 달콤해요
처음 구매했는데 맛있으면 좋겠네요
미니 파프리카가 없길래 대채품
생으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