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들 먹을거라서 좋은거 먹여요 배송도 빠르고요 후라이 해봐도 신선하고 좋아요
단단하고 신선해요~~~~~~~~~~~
자주는 사지는 않는데 이번에는 껍질도 단단하고 신선해 보여요. 한 번씩 안 신선한 달걀일 때도 있더라고요.
달걀 떨어져서 급 주문. 새벽배송 받으니 넘 편하네요.^^
오아시스 계란은 다들 알아 주는 것 마트보다 꼭 오아시스에서 구입 하려 해요
논지엠오 달걀이라 구매했어요 맛있네요
논지엠오 달걀이라 자주구매해요 깨진거 없이 잘 왔어요
냉각번호 2번 계란 갑은 좀 비싸지만 굉장히 껍질도 단단하고 내용물도 꽉 차 있어서 만족합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계란은 오아시스입니다
논지엠오라 믿고 구입했습니다 !
두부랑 야채 넣고 참치전 했어요.
동물복지라서 믿고 먹어요 단백질 섭취에 최고 입니다
아침엔 계란이 좋다해서 잘 챙겨먹을려고 매번 주문
튼실한 유정란 또 구매했는데 구매 제한이 1개라 아쉽네요. 껍질도 얇지 않고 맛도 좋아요.
논지엠오라 믿고 구입합니다
난각번호 1번은 아니지만 non gmo 라서 가격 대비 너무 좋아요
non gmo 라서 너무 좋아요
난각2번이라 싱싱할것 같아요
계란은 오아시스죠~계란 때문에 오아시스 시작했어요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 입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계란이 항상 품절되서 다른거로 구매해봤네여
처음 구매해보는데 후기가 좋아서 사봐요
계란 사기가 너무 힘들어요...ㅠㅠ 건강한 계란 생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gmo 사료먹은 계란들도 동물복지인증을 받는다고해서 non gmo 계란찾다가 정착했어요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포장은 안전하게 깔끔하게 도착했네요~ 신선하고. 맛도고소해용~~~
고소하고맛있네오ㅡ 그리고 깨진거없이 왔어요
동물복지 달걀이라 좋고. 신선해요
1개가 살짝 깨지긴했는데 그냥 먹었어요
non gmo라 믿고 먹어요~~~~~^^
계란상태 좋아서 요 제품으로 자주 삽니다.
몸에 좋은 달걀 잘 먹겠습니다~
계란 너무좋아요 닭들에게 감사하며 난각번호 챙기며 구매합니다
신선하고 좋아서 재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았어요. 다음에도 또 주문해서 먹을 것 같아요.
논 엠지오 계란이라 믿음직스러워요. 수량 제한이 없으면 많이 살텐데. 귀한 계란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신선해요 신선해요 매주사요 신선해요
이번건 정말 돈아까울 정도네요. 후라이보다는 삶아먹는데 평소와 똑같이 삶았는데도 막이 껍질이랑 달라붙어 흰자까지 다 벗겨집니다. 흰자도 탱글하지않고 흐물거려서 결국 흰자는 거의 못먹었네요.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계속 믿음으로 구매부탁드립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들 먹을거라서 좋은거 먹여요 배송도 빠르고요 후라이 해봐도 신선하고 좋아요
단단하고 신선해요~~~~~~~~~~~
자주는 사지는 않는데 이번에는 껍질도 단단하고 신선해 보여요.
한 번씩 안 신선한 달걀일 때도 있더라고요.
달걀 떨어져서 급 주문.
새벽배송 받으니 넘 편하네요.^^
오아시스 계란은 다들 알아 주는 것 마트보다 꼭 오아시스에서 구입 하려 해요
논지엠오 달걀이라 구매했어요 맛있네요
논지엠오 달걀이라 자주구매해요 깨진거 없이 잘 왔어요
냉각번호 2번 계란 갑은 좀 비싸지만 굉장히 껍질도 단단하고 내용물도 꽉 차 있어서 만족합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계란은 오아시스입니다
논지엠오라 믿고 구입했습니다 !
두부랑 야채 넣고 참치전 했어요.
동물복지라서 믿고 먹어요 단백질 섭취에 최고 입니다
아침엔 계란이 좋다해서 잘 챙겨먹을려고 매번 주문
튼실한 유정란 또 구매했는데 구매 제한이 1개라 아쉽네요. 껍질도 얇지 않고 맛도 좋아요.
논지엠오라 믿고 구입합니다
난각번호 1번은 아니지만 non gmo 라서 가격 대비 너무 좋아요
non gmo 라서 너무 좋아요
난각2번이라 싱싱할것 같아요
계란은 오아시스죠~계란 때문에 오아시스 시작했어요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 입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계란이 항상 품절되서 다른거로 구매해봤네여
처음 구매해보는데 후기가 좋아서 사봐요
계란 사기가 너무 힘들어요...ㅠㅠ 건강한 계란 생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gmo 사료먹은 계란들도 동물복지인증을 받는다고해서 non gmo 계란찾다가 정착했어요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포장은 안전하게 깔끔하게 도착했네요~
신선하고. 맛도고소해용~~~
고소하고맛있네오ㅡ 그리고 깨진거없이 왔어요
동물복지 달걀이라 좋고. 신선해요
1개가 살짝 깨지긴했는데 그냥 먹었어요
non gmo라 믿고 먹어요~~~~~^^
계란상태 좋아서 요 제품으로 자주 삽니다.
몸에 좋은 달걀 잘 먹겠습니다~
계란 너무좋아요 닭들에게 감사하며 난각번호 챙기며 구매합니다
신선하고 좋아서 재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았어요. 다음에도 또 주문해서 먹을 것 같아요.
신선하고 좋았어요. 다음에도 또 주문해서 먹을 것 같아요.
논 엠지오 계란이라 믿음직스러워요. 수량 제한이 없으면 많이 살텐데. 귀한 계란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신선해요 신선해요 매주사요 신선해요
이번건 정말 돈아까울 정도네요. 후라이보다는 삶아먹는데 평소와 똑같이 삶았는데도 막이 껍질이랑 달라붙어 흰자까지 다 벗겨집니다. 흰자도 탱글하지않고 흐물거려서
결국 흰자는 거의 못먹었네요.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계속 믿음으로 구매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