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향긋해서. 꾸준히 구매했습니다 신선해요
싱싱하고 향이 좋아서 잘 먹고있습니다
무농약 깻잎 자주 구입해요~
무농약이라 늘사는 깻잎은 이제품만사요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신선하고 좋네요.
여름에 마리네이드 만들때 바질대신 넣어도 풍미가 정말 좋아요
크기는 작아도 향이 진해 맛있게 먹었어요
신선하고 좋습니다 좋아요 하하
오아시스 물건은 믿고 삽니다
깨끗하게 손질되어있고 신선해요~~
사이즈도 작고 덜 싱싱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배송도 정확하고 얼음팩도 맣이 주셔서 줗아요
싱싱하고 향좋고 맛있어요~~
싱싱한 깻잎이 배달 됐어요~
깻잎은 오아시스야채는 싱싱해요
신선하고 향도 진해요~~~~~~~~~
향긋한 게 맛이 좋아요 유기농이라 안심.
무난하게 괜찮아여 . 재구매 예정
좋은상품 저렴하게 잘 구매중입니다. 감사합니다.
맛있게 먹을께요 신선하게 배송되었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깻잎 향도 진해요.
무농약깻입 신선하고 수량도 괜찮아요
무농약이라 씻는데 신경 덜쓰여서 좋아요
광어회랑 먹으니 넘 맛있어요. 깻잎이 부드럽고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엄청 작은 깻잎이 왔어요. 그래도 부드럽고 향은 좋네요
깻잎막회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신선하네요
양도 많고 싱싱해요 향도 좋고 맛잇어요
신선합니다 고기랑 같이 먹기 좋아요
깻잎 좋아요 반찬 만들려고 구매햇어여
깻잎무침 해먹었는데 양도 꽤나 많고 싱싱해서 맛있어요.
깻잎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아시스에어 구입한 무농약 깻잎 좋습니다
싱싱하고 무농약이라 좋아요~~
깻잎 향이 진하고 신선해서 좋아요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월남쌈에 넣어 먹었어요.
신선하고무농약이라믿고구매했어요
깻잎이 작아서 더 맘에 드는 기분이랄까요. 반찬으로 만들어도 잘라먹지 않아도 짜지 않으니까요
신선하고 크기도 작아서 반찬 만들어먹기 좋은 깻잎입니다 추천해요
무농약으로 구입해서 좋았는데 깻잎 향이 약해 좀 아쉬웠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향긋해서. 꾸준히 구매했습니다 신선해요
싱싱하고 향이 좋아서 잘 먹고있습니다
무농약 깻잎 자주 구입해요~
무농약이라 늘사는 깻잎은 이제품만사요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신선하고 좋네요.
여름에 마리네이드 만들때 바질대신 넣어도 풍미가 정말 좋아요
크기는 작아도 향이 진해 맛있게 먹었어요
신선하고 좋습니다 좋아요 하하
오아시스 물건은 믿고 삽니다
깨끗하게 손질되어있고 신선해요~~
사이즈도 작고 덜 싱싱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배송도 정확하고 얼음팩도 맣이 주셔서 줗아요
싱싱하고 향좋고 맛있어요~~
싱싱한 깻잎이 배달 됐어요~
깻잎은 오아시스야채는 싱싱해요
신선하고 향도 진해요~~~~~~~~~
향긋한 게 맛이 좋아요 유기농이라 안심.
무난하게 괜찮아여 . 재구매 예정
좋은상품 저렴하게 잘 구매중입니다. 감사합니다.
맛있게 먹을께요 신선하게 배송되었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깻잎 향도 진해요.
무농약깻입 신선하고 수량도 괜찮아요
무농약이라 씻는데 신경 덜쓰여서 좋아요
광어회랑 먹으니 넘 맛있어요.
깻잎이 부드럽고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엄청 작은 깻잎이 왔어요. 그래도 부드럽고 향은 좋네요
깻잎막회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신선하네요
양도 많고 싱싱해요 향도 좋고 맛잇어요
신선합니다
고기랑 같이 먹기 좋아요
깻잎 좋아요 반찬 만들려고 구매햇어여
깻잎무침 해먹었는데 양도 꽤나 많고 싱싱해서 맛있어요.
깻잎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아시스에어
구입한 무농약 깻잎 좋습니다
싱싱하고 무농약이라 좋아요~~
깻잎 향이 진하고 신선해서 좋아요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월남쌈에 넣어 먹었어요.
신선하고무농약이라믿고구매했어요
깻잎이 작아서 더 맘에 드는 기분이랄까요. 반찬으로 만들어도 잘라먹지 않아도 짜지 않으니까요
신선하고 크기도 작아서 반찬 만들어먹기 좋은 깻잎입니다 추천해요
무농약으로 구입해서 좋았는데 깻잎 향이 약해 좀 아쉬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