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in*** 2026.06.24

와사비중에서 이게 제일 맛있어요. 생와사비 늘 챙겨둡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e******* 2026.06.24

적당히 맵고 오이샐러드에 넣음 엄청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d******* 2026.06.23

믿고사는 오아시스! 와사비도 굿입니다ㅎ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8***** 2026.06.23

스테이크짝궁용으로 자주구입
생와시비 깔끔함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e**** 2026.06.23

입맛 확 살아나요..곳곳에 와사비가 들어가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n4*** 2026.06.23

항상 주문핮니다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li**** 2026.06.22

재구매했어요. 다른 고추냉이튜브보다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ra*** 2026.06.22

알싸하고 맛있어요 좋아요연아장 먹을때 필수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jm***** 2026.06.22

회 주문하면서 같이 주문이요
마트보다 꽤 저렴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0****** 2026.06.22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늘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5***** 2026.06.22

사이즈도 맛도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4***** 2026.06.22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87***** 2026.06.21

냉모밀에 와사비 필수죠
간편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a********* 2026.06.21

오아시스에 있어서 반갑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29******* 2026.06.21

매벙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상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yh*********** 2026.06.21

톡쏘는 매운맛이 강해서 많이 넣으면 안돼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oo**** 2026.06.21

배송및 포장은항상 괜찮구요~
금방쓰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c8***** 2026.06.21

쟁여템입니다. 소고기에 찍으면!!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0****** 2026.06.21

오아시스 제품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48***** 2026.06.21

자주 구매하는 것도 포인트를 줬으면 좋겠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45***** 2026.06.20

좋아하는 와사비를 쉽게 구매할수 있어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20

생와사비 함양이 다른제품보다 높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lu***** 2026.06.20

처음 구매해 봅니다. 오아시스에서 판매하니 믿고 먹어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00***** 2026.06.20

메밀소바 해 먹으려 구매합니다.
생 와사비라 코가 쨍 !!! 합니다 ㅎ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92******* 2026.06.20

와사비 한종류밖에 안팔길래 사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4****** 2026.06.19

고기랑 야채 찍어먹으려고 샀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a***** 2026.06.19

맛있어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ia****** 2026.06.19

좋은제품 저렴히 구매합니다 만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om**** 2026.06.19

구운 고기 찍어먹는 용으로 구입해요 마트보다 싸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s***** 2026.06.19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un****** 2026.06.18

생와사비는 정말 싱싱하고 일본에서 먹었던.것처럼 본토맛이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ha****** 2026.06.18

남편부터 아이들까지 다 좋아하는 샤브샤브♡
오늘도 배추, 각종 버섯들, 대파, 고기에 만두, 마무리는 칼국수로 배부르게 먹었어요ㅎㅎ
목이버섯은 생목이버섯이라 꼬독꼬독하니 너무 맛있구요
와사비는 소스로 먹었는데 향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jm****** 2026.06.18

생와사비 양도 적당하고 두루두루 양념에 쓰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hs******* 2026.06.18

마지막 까지 잘 먹었어요. 와사비 특유의 알싸함이 끝까지 남아있어 끝까지 알뜰하게 먹었네요.
튜브가 투명이라 남아있는 양도 알 수 있고 잘 짜져서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mi***** 2026.06.18

마트에서 사려다가 여기서보니 마트보다 저렴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alw***** 2026.06.18

맛도 가격도 좋습니다 잘 먹을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o******* 2026.06.18

대형마트의ㅣ 안팔아서 여기서 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sg***** 2026.06.17

와사비 이거 진짜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17

와사비 하나 사놓으면 좋더라구요 가끔 필요할때가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ld***** 2026.06.17

생선요리와 냉국수에 필요해서 주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