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김밥자주싸먹는데 가성비좋아요 다른데보다 좀 싸네요
김밥김 늘쟁여두는아이템 만족하고 맛있어요
요즘 김가격 지싼데 저렴히 샀어요
김밥 싸려고주문했어요. 김밥은 항상 쟁여두고 있어요.
오랫만에 맛있는집밥 김밥을 해먹었어요~ 그런데 김이 너무 쓉게 찢어지고 고소하지 않아요ㅠㅠ
김이 많이 두껍지않고 비리지않고 맛있었는데 배송의 문제인지 원래 그렇게 생겼는지 일정하게 한부분이 계속 터졌네요
김 바삭하고 맛있어요. 재구매각
김밥을 자주 싸서 김도 자주 삽니다
김밥김 좋아요 ~추가할인도 되서 좋아요
김밥용김 잘썼어요 굿굿 담에 또 구매예정
김 맛있어요 오아시스마켓 주문시 이제 김밥김 여기서 사려구요
잘먹을게요.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좋아요.
잘 찢어지지 않고 양도 적당해서 좋습니다 만족해요.
김밥김 좋아요 김밥싸도 잘 터지지 않아요
잘 안터지고 잘말리네요 좋습니다
김밥해먹어야져 잘 인찢어지고 좋아요
배송 빠르고 신선한 식품 받아서 잘 먹었습니다.
겨울에 첨 먹었을때 너무 맛있었는데 매장서 재구매시 더워져서 그런지 비린내와 쌀때 터지기도 해서 새벽배송으로 4개 시켜봤는데 흠..똑같음. 몹시 아쉽네여
가격도 착하고 고소해요.김이
이번에 받은 건 찢어진 김들이 많아서 김밥말기가 힘들었어요
유기인증김이여서 좋아요 김맛있어요
김밥김 저렴하고 바삭하니 좋아요
김에 구멍이 너무 많아요ㅠㅠ 10장 다 구멍 숭숭 ㅜㅜ
오이김밥 만들어먹을려고 하니 김이 없어 주문 해서 만들어 먹었어요 김만 있으면 만능 요리 되는 요즘 ㅎ
밥없이 김밥 만들었어요. 괜찮네요
김밥김 괜찮아요. 터지지않고 좋아요
김밥을 말아 보아요. 소풍 가요.
아이들 김밥 싸주려고 구입해조았어요 두번구웠우니 질기지 않고 괜찮겠죠 김 질기면 잔짜 ㅠㅠ
광천김 브랜드에요 집에서 김밥먹으려구요
김밥김 입니다 김밥싸먹어야듀
찢어지지않아요 유기농이라 좋네요
탄탄하고 비리지않고 맛도 좋아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야채신선하고 좋아요~~~~~ 자주이용합니다~~~
좋아요~~~~~~~~~~ 늘 쟁여둡니다
수산대전 이용해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좋습니다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김밥김은 항상 이걸로 구입해요
광천 김이라 구매해 봤습니다 맛있으면 좋겠습니다
배송빠르고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김밥자주싸먹는데 가성비좋아요
다른데보다 좀 싸네요
김밥김 늘쟁여두는아이템
만족하고 맛있어요
요즘 김가격 지싼데 저렴히 샀어요
김밥 싸려고주문했어요. 김밥은 항상 쟁여두고 있어요.
오랫만에 맛있는집밥 김밥을 해먹었어요~
그런데 김이 너무 쓉게 찢어지고 고소하지
않아요ㅠㅠ
김이 많이 두껍지않고 비리지않고 맛있었는데
배송의 문제인지 원래 그렇게 생겼는지
일정하게 한부분이 계속 터졌네요
김 바삭하고 맛있어요. 재구매각
김밥을 자주 싸서 김도 자주 삽니다
김밥김 좋아요 ~추가할인도 되서 좋아요
김밥용김 잘썼어요 굿굿 담에 또 구매예정
김 맛있어요 오아시스마켓 주문시 이제 김밥김 여기서 사려구요
잘먹을게요.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좋아요.
잘 찢어지지 않고 양도 적당해서 좋습니다 만족해요.
김밥김 좋아요 김밥싸도 잘 터지지 않아요
잘 안터지고 잘말리네요 좋습니다
김밥해먹어야져 잘 인찢어지고 좋아요
배송 빠르고 신선한 식품 받아서 잘 먹었습니다.
겨울에 첨 먹었을때 너무 맛있었는데 매장서 재구매시 더워져서 그런지 비린내와 쌀때 터지기도 해서
새벽배송으로 4개 시켜봤는데 흠..똑같음.
몹시 아쉽네여
가격도 착하고 고소해요.김이
이번에 받은 건 찢어진 김들이 많아서 김밥말기가 힘들었어요
유기인증김이여서 좋아요 김맛있어요
김밥김 저렴하고 바삭하니 좋아요
김에 구멍이 너무 많아요ㅠㅠ 10장 다 구멍 숭숭 ㅜㅜ
오이김밥 만들어먹을려고 하니 김이 없어 주문 해서 만들어 먹었어요
김만 있으면 만능 요리 되는 요즘 ㅎ
밥없이 김밥 만들었어요. 괜찮네요
김밥김 괜찮아요. 터지지않고 좋아요
김밥을 말아 보아요. 소풍 가요.
아이들 김밥 싸주려고 구입해조았어요 두번구웠우니 질기지 않고 괜찮겠죠 김 질기면 잔짜 ㅠㅠ
광천김 브랜드에요 집에서 김밥먹으려구요
김밥김 입니다
김밥싸먹어야듀
찢어지지않아요 유기농이라 좋네요
탄탄하고 비리지않고 맛도 좋아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야채신선하고 좋아요~~~~~ 자주이용합니다~~~
좋아요~~~~~~~~~~ 늘 쟁여둡니다
수산대전 이용해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좋습니다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김밥김은 항상 이걸로 구입해요
광천 김이라 구매해 봤습니다 맛있으면 좋겠습니다
배송빠르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