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96**** 2026.06.23

멸균우유라 좋아요
맛도ㅠ그냥 깔끔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4***** 2026.06.23

멸균제퓸이라 유통기한 길고 저지방이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av***** 2026.06.23

좋습니다. 만족스럽습니다.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52***** 2026.06.23

우유가 고소하고 진하고 맛있어요ㆍ
재구매했어요ㆍ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jp***** 2026.06.23

첨 먹어보고 넘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근데 연달아 먹으니 약간 느끼한 듯 ㅠ 간혹 한 번 씩 먹어야 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hoh******* 2026.06.23

평이 괜찮아 구매했어요 기대함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ja*** 2026.06.23

요건 내가 먹는거죠 좋아서 또구입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n******* 2026.06.23

맛있어요 재구매 했어요 추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on****** 2026.06.22

타 사이트 대비해서 가격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mh*** 2026.06.22

에쉬레 우유 유명하다고 해서 첫 구매해봅니다. 맛이 궁금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j****** 2026.06.21

고소하고 맛잇네요 ㅎ 조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tk****** 2026.06.21

오~~~저지방 우유인데 고소해요.
우리나라 저지방 우유 보다 맛나요.
가격도 저렴하고..또 주문할 듯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u******* 2026.06.21

우유를 잘 안먹는집이라 멸균우유를 필요할때마다사서 먹어요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or**** 2026.06.20

입점행사로 구매해봤는데 재구매 의사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53***** 2026.06.20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on**** 2026.06.20

처음 사 보았는데 라떼 만들어 먹으니 맛있었어요
저 지방 말고도 판매 됐으면 좋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mh**** 2026.06.20

멸균우유라 유통기한이ㅇ기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mh**** 2026.06.20

우유맛있어요! 멸균이라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os***** 2026.06.20

배송도빠르고 할인도많이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yo****** 2026.06.20

오아시스는 진짜 좋다 아무튼 좋아 기분좋음 모든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2******* 2026.06.19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6***** 2026.06.19

라떼 해목으면 맛있어요 5통째 구먀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mi***** 2026.06.19

맛이 좀 특이하네요
우유는 원래 좋아하는 사람이라 호불호는 없는편입니다
프랑스 우유는 이렇구나 하고 갑니다 버터회사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우유는 연한 버터색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d**** 2026.06.19

멸균우유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al*** 2026.06.19

멸균우유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ud***** 2026.06.19

라떼 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1******* 2026.06.18

궁금해서 사봤어요 ㅎㅎ 잘먹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ct****** 2026.06.18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 만들어먹었어요 ㅎ 맛있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s****** 2026.06.17

궁금해 사봤어요 맛은 보통 멸균우유맛이고 그래도 좋겠지 시퍼 사봤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im*** 2026.06.17

초당스프 만드는데 사용했어요 멸균우유인데 더 꼬숩기도 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5******* 2026.06.17

멸균이라 어떨지 에쉬레는 믿을만하니 먹어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s*** 2026.06.16

고소하고 신선한 느낌 이랄까요
매우 만족!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ea****** 2026.06.16

색다른 우유 맛이네요. 재구매는 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