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 많고 후숙하면 엄청 달아요
바나나 자주 먹는데 큰거라 좋아요
양도 많고 싱싱하고 아주 좋아요 다음에도 또 구매하렵니다
신선하고 품질도 좋고 맛있습니다
지난번에 먹어보고 이번에는 2키로대로 구매했어요. 종이포대에 밀봉해서 바닥 따뜻한 곳에서 숙성하면 빨리 익고 더 맛있더라구요. 숙성할 때 열대기후의 온도를 맞춰주면 향긋하고 바나나가 더 쫀득해요.
세번째 구매인데 이렇게 파릇파릇한 상태로 온 건 처음이네요^^;;;;; 후숙하려면 몇일 걸릴것같아요
너무 신선하고 양도 넉넉해서 바나나우유도 해먹고 버터에 바나나구이도 해먹고 출출할때 그냥도 먹고요
요새 왜 바나나가 비싼지 모르겟으나 크고 양많네요!
바나나가좋아요. 맛나게 잘 먹었어요
바나나가 달고 맛있네요. 싱싱합니다 추천합니다
바나나 너무 싱싱하고 양도 많고 최고에요. 덜익은게 오니 더 좋아요. 후숙해서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맛은 모르겠음. 숙성 후에 먹어봐야 알거 같음. 신선한 상태로 도착했어요. 중간에 완충제를 넣어줘서 바나나가 상하지 않도록 잘 보내주셨네요. 모든 상품은 오아시스를 신뢰하며 구매하고 있어요. 현재까지 만족 중이랍니다.
고산지 바나나 신선하고 좋아요
바나나가 작아요. 양은 많아요 감사합니다
바나나가 작긴 하지만 많네요 ㅋㅋ 너무 익기 전에 다 먹느라 바빴습니당
쫀득하고 단맛도 적당해요. 냉장고에 보관하고 두고두고 먹고 있어요
오아시스 상품이 다 좋아서 잘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바나나가 쫀득하니 가족 모두 맛있다고 해요 다음에 또 구매하려고요
바나나 너무 싱싱하네요 오아시스는 늘 믿고 구매합니다 잘먹을게요 감사합니다
크기는 작지만 가지수가 많아요. 17개 정도 달려있어요. 오버나잇오트밀에 매번 넣고 있어서 꾸준히 삽니다.
좀 멍이 많이 들어왔어요 금방 점박이가 되니까 빨리 먹어야해요
매우 만족합니다 기대하고 있었는데 기대한 것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나나 신선하고 양도 많네요
처음 시켰는데 괜찮아요 좋아요
바나나가 싱싱하고, 포장을 잘해주셔서 상처도 없이 잘 받았습니다.
후숙해서 먹으면 단맛이 더 올라가 맛있어요.
자주 구매하는 바나나입니다~ 꼭지쪽이 푸릇한 바나나를 보내주셔서 일주일간 잘 먹었어요~
단맛은 좀 덜한것 같은데 우유에 갈아먹어요.
초록색 바나나가 왔어요 후숙해서 썰어서 냉동실에 두고 여름내내 바나나스무디 해먹으려구요
달콤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싱싱하고 양이 많아요 잘 받았습니다
700m 고산지 바나나(2.1kg내외). 바나나가 작긴하지만 전체 무게감은 있어요 좋네요.
오아시스 가성비 좋고 새벽배송 좋아서 자주 애용합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양이 꽤 많아요. 지금도 맛있는데 후숙하면 더 달아지겠죠.
감사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새벽배송에 고맙습니다
오아시스야 이사 때뭌에 오랜만에 주문했는데 역시 넌 오아시스다 모든게 완벽함 ㅠㅍ 엄마도 칭찬함 ㅜㅠㅍ
양많고 크기 적당하고 달고 쫀득하고
아이 간식용으로 구입했어요.
양도 많고 무엇보다 파래서 더 좋아요.
바나나 맛잇게 먹었습니다 추천요
배송신속하고 물품도만족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 많고 후숙하면 엄청 달아요
바나나 자주 먹는데 큰거라 좋아요
양도 많고 싱싱하고 아주 좋아요 다음에도 또 구매하렵니다
신선하고 품질도 좋고 맛있습니다
지난번에 먹어보고 이번에는 2키로대로 구매했어요.
종이포대에 밀봉해서 바닥 따뜻한 곳에서 숙성하면 빨리 익고 더 맛있더라구요. 숙성할 때 열대기후의 온도를 맞춰주면 향긋하고 바나나가 더 쫀득해요.
세번째 구매인데 이렇게 파릇파릇한 상태로 온 건 처음이네요^^;;;;; 후숙하려면 몇일 걸릴것같아요
너무 신선하고 양도 넉넉해서 바나나우유도 해먹고 버터에 바나나구이도 해먹고 출출할때 그냥도 먹고요
요새 왜 바나나가 비싼지 모르겟으나 크고 양많네요!
바나나가좋아요. 맛나게 잘 먹었어요
바나나가 달고 맛있네요. 싱싱합니다 추천합니다
바나나 너무 싱싱하고 양도 많고 최고에요. 덜익은게 오니 더 좋아요. 후숙해서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맛은 모르겠음.
숙성 후에 먹어봐야 알거 같음.
신선한 상태로 도착했어요.
중간에 완충제를 넣어줘서 바나나가 상하지 않도록 잘 보내주셨네요.
모든 상품은 오아시스를 신뢰하며 구매하고 있어요.
현재까지 만족 중이랍니다.
고산지 바나나 신선하고 좋아요
바나나가 작아요. 양은 많아요 감사합니다
바나나가 작긴 하지만 많네요 ㅋㅋ 너무 익기 전에 다 먹느라 바빴습니당
쫀득하고 단맛도 적당해요. 냉장고에 보관하고 두고두고 먹고 있어요
오아시스 상품이 다 좋아서 잘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바나나가 쫀득하니 가족 모두 맛있다고 해요
다음에 또 구매하려고요
바나나 너무 싱싱하네요 오아시스는 늘 믿고 구매합니다 잘먹을게요 감사합니다
크기는 작지만 가지수가 많아요. 17개 정도 달려있어요. 오버나잇오트밀에 매번 넣고 있어서 꾸준히 삽니다.
좀 멍이 많이 들어왔어요 금방 점박이가 되니까 빨리 먹어야해요
매우 만족합니다 기대하고 있었는데 기대한 것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나나 신선하고 양도 많네요
처음 시켰는데 괜찮아요 좋아요
바나나가 싱싱하고, 포장을 잘해주셔서 상처도 없이 잘 받았습니다.
후숙해서 먹으면 단맛이 더 올라가 맛있어요.
자주 구매하는 바나나입니다~
꼭지쪽이 푸릇한 바나나를 보내주셔서 일주일간 잘 먹었어요~
단맛은 좀 덜한것 같은데 우유에 갈아먹어요.
초록색 바나나가 왔어요 후숙해서 썰어서 냉동실에 두고 여름내내 바나나스무디 해먹으려구요
달콤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싱싱하고 양이 많아요 잘 받았습니다
700m 고산지 바나나(2.1kg내외). 바나나가 작긴하지만 전체 무게감은 있어요 좋네요.
오아시스 가성비 좋고 새벽배송 좋아서 자주 애용합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양이 꽤 많아요. 지금도 맛있는데 후숙하면 더 달아지겠죠.
감사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새벽배송에 고맙습니다
오아시스야 이사 때뭌에 오랜만에 주문했는데 역시 넌 오아시스다 모든게 완벽함 ㅠㅍ 엄마도 칭찬함 ㅜㅠㅍ
양많고 크기 적당하고 달고 쫀득하고
아이 간식용으로 구입했어요.
양도 많고 무엇보다 파래서 더 좋아요.
바나나 맛잇게 먹었습니다 추천요
배송신속하고 물품도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