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하고 좋아요 항상 구매하고 있어요
달걀 싱싱하고 비리지 않아 좋아요
신선해요 적당한크기 만족합니다
다 좋아서 그때그때 남아있는 계란으로 시켜요~
계란이 참 신선하네요. 요즘 좋은 계란들이 다양하게 판매하는 것 같아 좋네요
배송컨디션은 오아시스 따라갈곳이 없네요 너무깔끔합니다. 달걀도 믿고먹겠습니다
오아시스 유정란은 너무 신선해요. 언제나 믿고 주문해요. 포장도 꼼꼼해요
좋아요 만족합니다! 이유식 용으로 구매했어요
오아시스에서 주로 장봐요~좋습니닷!
정말정말 싱싱해요 ㅎㅎ 좀 비싸도 값어치 합니다!
율란은 처음이지만 오아시스 믿고 구매
항상 오아시스에서 꼭사는 필수품 좋아요
달걀은 오아시스에서 믿고 삽니다. 그런데 종종 깨져서 와서 속상해요.
오아시스 상품은 믿고 구애해요. 좋아요
냄새없이 구소함이 앞서는 맛이라 샐러드에 적합합니다
삶은 계란, 채소 샐러드 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요즘 계란 값 비싼데 오아시는 가격도 좋고싱싱하네요
늘 먹는 제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싸고 품질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껍질이 얅아요 계란 구입이 쉽지 않네요 그만큼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1개가 금이 가있네요 율란은 처음 주문하는데 흰자가 쫀쫀하지 못하고 퍼석한게 원래 이런 계란인건지 율란이라 그런건지 재구매 의사 없네요
생각보단 신선하거나 고소한 맛은 못느꼈어요.
계란 일주일에 몇번씩 구매하는거 같아요
그러면 낭갑번호 1번이라 좋아요. 할인 혜제 속 저렴하게 샀어요. 물 항상 재구매합니다. 한 번에 여러 개 구매할 수 있으면 좋겠는데 한 번에 하나만 구매할 수 있게 해서 아쉬워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늘 먹던 계란이 한판만 주문해야 되서 샀어요
공주 율란은 처음 주문해봤어요.자유방사 유정란 믿고 반숙으로 먹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율란값이 엄청나개 올랐네요 그전엔 무조건 율란만 먹었는데 이재 힘들겠어요 아쉽네여ㅜ
계란은.항상 오아시스에서만.구입하게됩니다
아직 시식전이에요 후기좋아 구매했어요
요즘 달걀이 귀하네요~오아시스달걀 최고에요
너무 작아요.. 알이 작지만 ....
계란 맛있게 잘 먹었어요.
노른자 탱탱하고 예뻐요 율란 가격은 비싸지만 신선하고 맛있어서 구매합니다
완정방사이고 유기농이라 잘 먹어요
저렴하게잘샀어요 ~~~~!!
난각번호 1번 계란은 마트에서는 사기 어려운데 오아시스에서는 다양하게 있어 너무 좋아요. 유아식 반찬으로 바쁠땐 계란찜만한게 없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하고 좋아요
항상 구매하고 있어요
달걀 싱싱하고 비리지 않아 좋아요
신선해요 적당한크기 만족합니다
다 좋아서 그때그때 남아있는 계란으로 시켜요~
계란이 참 신선하네요. 요즘 좋은 계란들이 다양하게 판매하는 것 같아 좋네요
배송컨디션은 오아시스 따라갈곳이 없네요 너무깔끔합니다. 달걀도 믿고먹겠습니다
오아시스 유정란은 너무 신선해요. 언제나 믿고 주문해요. 포장도 꼼꼼해요
좋아요 만족합니다! 이유식 용으로 구매했어요
오아시스에서 주로 장봐요~좋습니닷!
정말정말 싱싱해요 ㅎㅎ 좀 비싸도 값어치 합니다!
율란은 처음이지만 오아시스 믿고 구매
항상 오아시스에서 꼭사는 필수품 좋아요
달걀은 오아시스에서 믿고 삽니다. 그런데 종종 깨져서 와서 속상해요.
오아시스 상품은 믿고 구애해요. 좋아요
냄새없이 구소함이 앞서는 맛이라 샐러드에 적합합니다
삶은 계란, 채소 샐러드 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요즘 계란 값 비싼데 오아시는 가격도 좋고싱싱하네요
늘 먹는 제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싸고 품질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껍질이 얅아요
계란 구입이 쉽지 않네요
그만큼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1개가 금이 가있네요
율란은 처음 주문하는데
흰자가 쫀쫀하지 못하고 퍼석한게
원래 이런 계란인건지 율란이라 그런건지
재구매 의사 없네요
생각보단 신선하거나 고소한 맛은 못느꼈어요.
계란 일주일에 몇번씩 구매하는거 같아요
그러면 낭갑번호 1번이라 좋아요. 할인 혜제 속 저렴하게 샀어요. 물 항상 재구매합니다. 한 번에 여러 개 구매할 수 있으면 좋겠는데 한 번에 하나만 구매할 수 있게 해서 아쉬워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늘 먹던 계란이 한판만 주문해야 되서 샀어요
공주 율란은 처음 주문해봤어요.자유방사 유정란 믿고 반숙으로 먹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율란값이 엄청나개 올랐네요 그전엔 무조건 율란만 먹었는데 이재 힘들겠어요 아쉽네여ㅜ
계란은.항상 오아시스에서만.구입하게됩니다
아직 시식전이에요
후기좋아 구매했어요
요즘 달걀이 귀하네요~오아시스달걀 최고에요
너무 작아요.. 알이 작지만 ....
계란 맛있게 잘 먹었어요.
노른자 탱탱하고 예뻐요
율란 가격은 비싸지만
신선하고 맛있어서
구매합니다
완정방사이고 유기농이라 잘 먹어요
저렴하게잘샀어요 ~~~~!!
난각번호 1번 계란은 마트에서는 사기 어려운데 오아시스에서는 다양하게 있어 너무 좋아요. 유아식 반찬으로 바쁠땐 계란찜만한게 없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