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정말 추천합니다!
양도 많고 고기도 부드러워요!
간도 시중에 파는 돼지불백 대비 너무 짜지 않고 적당해요!msg최소한으로 넣고 딱 집에서 요리해먹는 맛,
누구를 접대하기에는 다소 평범한 자극적이지않은 집밥 요리이지만
요리할 시간없을때 그냥 후라이팬에 넣고 휘리릭 볶으면 끝이라서 진짜 편하고 한끼 부담없이 먹기 너무 좋아요.
밀 키트 안 좋아하는 이유가 여러 가지 첨가물 때문인데 이건 첨가물도 깨끗해서 비교적 마음 편히 먹을 수 있어요
별점5
mus*****2026.06.21
돼지갈비 쟁여 놓으면 급할 때 편한 것 같아요
별점5
hik****2026.06.21
너무 편리하고 맛있어서 좋아요
별점5
izz****2026.06.21
고기가 연하고 잡내 없어요. 적당히 단짠으로 가족이 모두 잘 먹었어요.
별점3
son********2026.06.21
간이 엄청 심심해요
아이들 먹기엔 건강한맛이에요
별점5
311*****2026.06.21
양념맛이 좋아서 재구매함. 퍽퍽하지만 부드러웠음
별점5
ym0***2026.06.21
아이들 먹기 좋은 양념 맛 ㅎ 맛있게 먹었어요
별점5
717*****2026.06.21
매번시키는거에요 좋아요 만족합니다
별점5
416****2026.06.21
오아시스 새벽배송으로 안전하고 신속하고 편리하게 배송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별점5
781****2026.06.21
양념구이 칼집 넣어서 4줄 들었고
버섯이랑 당근 양파 추가해서 볶았어요
맛있대요 ^^
별점5
493*******2026.06.21
냉동 제품인데 냄새 안나고 맛있어요.
별점5
tom*****2026.06.21
양이 엄청 많네요.
냄새는 약간 나지만 냉동고기치고는 양호한편이에요.
별점5
duc*****2026.06.21
맛있어요~! 재구매~~~<~
별점5
lgc***2026.06.21
아이들이 잘먹어서 재구매해봅니다 냉동이네요
별점5
duc*****2026.06.21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별점5
myh***2026.06.21
갈비 괜찮네요. 양념 좀 추가해 갈비찜 하려구요
별점5
leo****2026.06.21
리뷰 좋아서 한 번 담아봤어요^^
맛있으면 단골될게요
별점5
gal******2026.06.21
아이들이 좋아해서 냉장고 쟁여템으로 늘 구입합니다
별점5
294*******2026.06.21
고기도 연하고 냄새 안 나고 맛있네요
별점5
bur**2026.06.21
마트거보단 성분이 낫겠지 싶어서 사봤어ㅛ
별점5
ari*****2026.06.21
얼려서 잘 왔음. 고기는 언제나 맛있음
별점5
car*****2026.06.21
1키로라 양이 괜찮아요~ 냉동보관입니다
별점5
107******2026.06.21
양이.생각보다 많아요
아이가 잘 먹길
별점5
l2s***2026.06.21
후라이팬에 익히니 맛있어 재구매합니다.
별점2
akt*****2026.06.21
뒷다리살로 만든 제품이네요.
알았으면 다른 제품으로 구매했을거예요.
별점5
353*****2026.06.21
한끼 반찬으로 넘 좋아요~아이가 좋아하네요.
별점5
sol****2026.06.21
간도 적당하고 맛도 좋아 가끔 구매해요.
별점5
jms******2026.06.20
냉동이긴 하지만 자연해동 해서 구우니 맛있어요
별점3
243*******2026.06.20
저렴한가격에 구입할수있어서 만족스러워요..
별점5
sta*********2026.06.20
전에 구매해서 먹었는데 맛있어서 다시 구입했습니다 양도 많고 양념도 적당하게 맛있어요~
별점5
pat*****2026.06.20
5미리 정도 두께로 썰어 있고 많이 안달고 많이 안짜요. 뒷다리살이라 많이 부드럽지는 않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냉동인 거 빼고 다 좋아요. 만족 한데.
전에 구매했을 때 괜찮아서 또 구매합니다. 구우면 양이 줄긴 하지만
반찬없는 날 비상용으로 좋네요.
아직 먹어보진않았지만 휴가나온 아들 혼자서도 구워먹을수있어 좋다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종종 구매해요.
냉장실에서 하루이틀 숙성시키면 더 맛있어요.
두번째 구매합니다. 네 덩어리이고 맛 좋아요
이거 정말 추천합니다!
양도 많고 고기도 부드러워요!
간도 시중에 파는 돼지불백 대비 너무 짜지 않고 적당해요!msg최소한으로 넣고 딱 집에서 요리해먹는 맛,
누구를 접대하기에는 다소 평범한 자극적이지않은 집밥 요리이지만
요리할 시간없을때 그냥 후라이팬에 넣고 휘리릭 볶으면 끝이라서 진짜 편하고 한끼 부담없이 먹기 너무 좋아요.
밀 키트 안 좋아하는 이유가 여러 가지 첨가물 때문인데 이건 첨가물도 깨끗해서 비교적 마음 편히 먹을 수 있어요
돼지갈비 쟁여 놓으면 급할 때 편한 것 같아요
너무 편리하고 맛있어서 좋아요
고기가 연하고 잡내 없어요. 적당히 단짠으로 가족이 모두 잘 먹었어요.
간이 엄청 심심해요
아이들 먹기엔 건강한맛이에요
양념맛이 좋아서 재구매함. 퍽퍽하지만 부드러웠음
아이들 먹기 좋은 양념 맛 ㅎ 맛있게 먹었어요
매번시키는거에요 좋아요 만족합니다
오아시스 새벽배송으로 안전하고 신속하고 편리하게 배송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양념구이 칼집 넣어서 4줄 들었고
버섯이랑 당근 양파 추가해서 볶았어요
맛있대요 ^^
냉동 제품인데 냄새 안나고 맛있어요.
양이 엄청 많네요.
냄새는 약간 나지만 냉동고기치고는 양호한편이에요.
맛있어요~! 재구매~~~<~
아이들이 잘먹어서 재구매해봅니다 냉동이네요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갈비 괜찮네요. 양념 좀 추가해 갈비찜 하려구요
리뷰 좋아서 한 번 담아봤어요^^
맛있으면 단골될게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냉장고 쟁여템으로 늘 구입합니다
고기도 연하고 냄새 안 나고 맛있네요
마트거보단 성분이 낫겠지 싶어서 사봤어ㅛ
얼려서 잘 왔음. 고기는 언제나 맛있음
1키로라 양이 괜찮아요~ 냉동보관입니다
양이.생각보다 많아요
아이가 잘 먹길
후라이팬에 익히니 맛있어 재구매합니다.
뒷다리살로 만든 제품이네요.
알았으면 다른 제품으로 구매했을거예요.
한끼 반찬으로 넘 좋아요~아이가 좋아하네요.
간도 적당하고 맛도 좋아 가끔 구매해요.
냉동이긴 하지만 자연해동 해서 구우니 맛있어요
저렴한가격에 구입할수있어서 만족스러워요..
전에 구매해서 먹었는데 맛있어서 다시 구입했습니다 양도 많고 양념도 적당하게 맛있어요~
5미리 정도 두께로 썰어 있고 많이 안달고 많이 안짜요. 뒷다리살이라 많이 부드럽지는 않아요
후기가 좋아서 구입해봤어요.
4덩이들어있어요 비계도많지않고양념도 넘달지않고 맛있어요 고기연하고잡내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