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동 하는 게 은근 귀찮지만 1번 해동해서 먹기 간편한 갈비탕이에요. 아기랑 같이 먹기도 좋고 파랑 곁들일 것만 더 넣어서 끓이면은 안정 맞춤 입니다.
별점5
sen***2026.06.21
반찬 없을 때 편해요 육수도 맛있어요
별점5
sun*****2026.06.21
자주 구매해요~ 맛있어서 늘 구매해서 먹습니다~
별점5
748*****2026.06.21
냉동갈비탕 중 제일 취향저격이에요.
별점5
466*****2026.06.21
아침밥먹기에 간편할것같아서 주문했어요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별점5
thd******2026.06.21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맛있길 바래요^.^
별점5
npi****2026.06.21
원재료 소개대로 정말 첨가물이 안들어간 맛입니다. 이 제품을 먹으면서 그 동안 밖에서 먹는 건 조미료가 가미되었던 것임을 새삼 느꼈습니다. 국물 간이 삼삼해서 참치액젓으로 간을 맞춰먹으니 딱입니다. 갈비탕은 이제 요 제품으로 정착하렵니다.
별점5
oyj****2026.06.21
아이 주기에는 조금 염도가 있어서 물 더 넣어서 밥 말아주니 잘 먹네요
별점5
168******2026.06.21
동생이 괜찮다고해서 주문해봤어요
별점5
388*******2026.06.20
풍미가 있어요. 쟁여놓고 먹고 있어요.
별점5
388*******2026.06.20
건더기도 많고 맛도 좋습니다. 제 주문에서 먹고 있어요.
별점5
moo*********2026.06.20
재재재구매입니다~~~~~~~~
별점5
600*****2026.06.20
좋아요좋아요 굿굿굿 또사러올게요 감사합니다 편합니다
별점5
ran*******2026.06.20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별점5
hyg****2026.06.20
아이들이 잘먹는 갈비탕이라 구매했어요~
당면들어있어서 더 잘 먹어요 ㅎㅎ
별점5
kjs****2026.06.20
아이 방학대비 비상식품으로 주문했는데 후기처럼 맛났으면 좋겠어요
별점4
kh8***2026.06.20
그냥저냥 먹을만해요.재구매는 안할것 같습니다.
별점4
min*****2026.06.20
큐브처럼 생긴 작은 고기들이 많은데 그건 좀 질겨요
별점5
ema****2026.06.20
건더기가 많이 들어있고 당면과 파까지 골고루 들어있어 즌말 아침 맛있게 먹었습니다
별점5
eri***2026.06.20
처음 구입했는데 평들이 좋아서
믿고 구입했어요
맛있으면 좋겠어요 ~
별점5
bol*****2026.06.20
행사해서 구매했는데 갈비탕 맛있네여! 냉동실에 놓고 먹기 좋아요~ 양도 넉넉합니다!
별점5
bol******2026.06.20
냉동실 필수템으로 추천하는 뼈 없는 한우 갈비탕~
아이도 먹기 편하고 어른도 만족하는 담백한 국물 맛이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아요. 뼈가 없어 먹기 편하고, 고기도 넉넉하게 들어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양도 푸짐해서 1팩이면 2명이 나눠 먹기 딱 좋았어요. 후추와 소금으로 간을 맞추고 파만 송송 썰어 넣으면 든든한 한 끼 완성! 바쁜 날 간편하게 먹기 좋은 냉동실 필수템으로 추천합니다. ^^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우리 집 첫째는 다른 탕은 다 질렸는데. 갈비탕은 아직 질리지 않았다고. 아침밥으로 가끔씩 사서 준다. 우리 집 둘째는 맛없다고 먹질 않는다. 내 입맛에도 그냥 근데 우리 첫째는 괜찮았나 보다.
가족들이 맛있게 잘 먹어 재구매했습니다 좋아요
항상 애용하는 제품이랍니다.
비주얼은 좋으나맛은 그냥저냥
건강한맛
아이들이 한번먹고 맛있다해서 재구매했어요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습니다. 만족합니다.
한우갈비탕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냉장실에서 녹여 끓여 먹음 되어서
좋아요 당면도 들어있고 맛있어요
첫 구입인데 아이가 맛있다네요 ㅎㅎ
갈비탕 2명이 먹었습니다. 당면이 있어서 다른것들과 좀 다르네요. 그치만 좀 짭니다.
맛이 강하지않고 느끼하지않아서 아이들도 좋아해요
급할때 먹으려고 쟁여둡니다
반찬이 마땅치 않을때 딱입니다. 쟁여두어도 좋을듯요
양도 넉넉하고 너무 맛있어요~~~~~
뼈없어서 간편하니 좋아요.
당면도 있어 맛있어요
특가 행사로 구매해 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감사합니다
해동 하는 게 은근 귀찮지만 1번 해동해서 먹기 간편한 갈비탕이에요. 아기랑 같이 먹기도 좋고 파랑 곁들일 것만 더 넣어서 끓이면은 안정 맞춤 입니다.
반찬 없을 때 편해요 육수도 맛있어요
자주 구매해요~ 맛있어서 늘 구매해서 먹습니다~
냉동갈비탕 중 제일 취향저격이에요.
아침밥먹기에 간편할것같아서 주문했어요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맛있길 바래요^.^
원재료 소개대로 정말 첨가물이 안들어간 맛입니다. 이 제품을 먹으면서 그 동안 밖에서 먹는 건 조미료가 가미되었던 것임을 새삼 느꼈습니다. 국물 간이 삼삼해서 참치액젓으로 간을 맞춰먹으니 딱입니다. 갈비탕은 이제 요 제품으로 정착하렵니다.
아이 주기에는 조금 염도가 있어서 물 더 넣어서 밥 말아주니 잘 먹네요
동생이 괜찮다고해서 주문해봤어요
풍미가 있어요. 쟁여놓고 먹고 있어요.
건더기도 많고 맛도 좋습니다. 제 주문에서 먹고 있어요.
재재재구매입니다~~~~~~~~
좋아요좋아요 굿굿굿 또사러올게요 감사합니다 편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아이들이 잘먹는 갈비탕이라 구매했어요~
당면들어있어서 더 잘 먹어요 ㅎㅎ
아이 방학대비 비상식품으로 주문했는데 후기처럼 맛났으면 좋겠어요
그냥저냥 먹을만해요.재구매는 안할것 같습니다.
큐브처럼 생긴 작은 고기들이 많은데 그건 좀 질겨요
건더기가 많이 들어있고 당면과 파까지 골고루 들어있어 즌말 아침 맛있게 먹었습니다
처음 구입했는데 평들이 좋아서
믿고 구입했어요
맛있으면 좋겠어요 ~
행사해서 구매했는데 갈비탕 맛있네여! 냉동실에 놓고 먹기 좋아요~ 양도 넉넉합니다!
냉동실 필수템으로 추천하는 뼈 없는 한우 갈비탕~
아이도 먹기 편하고 어른도 만족하는 담백한 국물 맛이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아요. 뼈가 없어 먹기 편하고, 고기도 넉넉하게 들어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양도 푸짐해서 1팩이면 2명이 나눠 먹기 딱 좋았어요. 후추와 소금으로 간을 맞추고 파만 송송 썰어 넣으면 든든한 한 끼 완성! 바쁜 날 간편하게 먹기 좋은 냉동실 필수템으로 추천합니다. ^^
만족했던 갈비탕이라서 엄마께 배송해드렸어요
애들 밥 반찬 해 주려고 샀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건더기가 실해요 양도 많고 괜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