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에 아주 간단하지만 맛있게 즐길수있는 쪽갈비입니다.
가격이 좀 저렴해서 보니 외국산 갈비이긴 했어요.
신랑이 너무 좋아하네요
별점3
154*******2026.06.22
뭔가 고기 자체가 맛이 없는거 같아요 양념도 딱히 맛이 안나고
별점5
jse*****2026.06.22
간장양념맛 맛이괜찮아요 다음에 더 많이 주문하라고하네요
별점5
dkf******2026.06.21
큐커 에어프라이어에 190도로 15분, 5분 요정도만 구워도 딱 잘 익어요!! 둘이 1kg 사서 한끼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당>_< (사진은 500g 입니당) 꽈리고추도 같이 구워먹었는데 신의한수 !!꼭 같이 구워드서 보세용:heart:
한수입니당!!같이 드셔보세요!!:heart_eyes:
별점5
hml***2026.06.21
쪽갈비를 좋아하는 아들램 반찬으로 구워주려고
주문했는데 아직 시식전이네요. 맛있을거 같아요
별점5
770*****2026.06.21
에어프라이어에 편하고 긴단하게 구워먹으니 좋아요
별점4
mtk******2026.06.21
가끔 등갈비 양념하기 귀찮을 때 주문해요.
항상 느끼는건 살짝 간이 약하다는거예요.
맨입에 괜찮은데 반찬으로는 사실 살짝 부족한 맛이랄까..고기는 많이 붙어 있어서 괜찮긴해요.
별점5
w01****2026.06.21
맛있어요 주말 점심 잘 해결했습니다!
별점5
byj***2026.06.20
우연히 한번 먹어본 후 맛있어서 종종 구입하고 있습니다 반찬없을때 먹기 좋아요
별점5
hye*****2026.06.20
편하게 요리할수있어 좋아요
급할때 비상으로 구매했어요
별점4
bos*****2026.06.19
오리지날 쪽갈비 500g 후기보고구매
별점5
dnf******2026.06.19
오! 너무 간편하게 되어있고 후기도 좋아서 사봤어요
별점5
pin****2026.06.18
양념때문에 좀 타긴하지만 맛있어요.
별점5
jui***2026.06.17
항상 구매하는 제품 입니다 좋네요
별점4
iny****2026.06.17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별점5
kan***2026.06.16
살 많은데 좀 짠 편이에요
별점5
ruc******2026.06.16
아이가 좋아하네요 ㅋㅋ만족합니다
별점5
chu****2026.06.16
언제나 신선하고 맛있어요. 잘 먹었습니다.
별점5
sol*****2026.06.16
아이랑 같이 먹기 너무 좋아요:exclamation_heart::+1|type_1_2:
별점5
137*****2026.06.15
쪽갈비가 너무 땡겨서 구매했는데 맛있겠줘??
별점5
nan*******2026.06.15
쪽갈비 맛있어요. 살도 토톰하니 많이 있고 에어프라이로 쉽게 요리가능하니 편하게 먹기 좋아요. 간이 짭짤한데 밥이랑 먹으니 괜찮아요. :meat_on_bone:
별점5
seo***2026.06.14
잉 오아시스에서 외국것도 파는군요 ㅠㅠ 우리나라게 아니었네요 그것도 여러나라짬뽕 ㅠㅠ
별점5
ryu******2026.06.14
오아시스라서 믿고 구매해본 제품이에요
별점5
zzb***2026.06.13
두번째 구매입니다. 냉장고에 해동했다가 에프에 구워먹으니시간이 오래걸리지 않고 뼈도 잘 발라지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배송도 좋고 상품도 항상 신선해서 좋아요~
에어프라이에 아주 간단하지만 맛있게 즐길수있는 쪽갈비입니다.
가격이 좀 저렴해서 보니 외국산 갈비이긴 했어요.
신랑이 너무 좋아하네요
뭔가 고기 자체가 맛이 없는거 같아요 양념도 딱히 맛이 안나고
간장양념맛 맛이괜찮아요 다음에 더 많이 주문하라고하네요
큐커 에어프라이어에 190도로 15분, 5분 요정도만 구워도 딱 잘 익어요!! 둘이 1kg 사서 한끼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당>_< (사진은 500g 입니당) 꽈리고추도 같이 구워먹었는데 신의한수 !!꼭 같이 구워드서 보세용:heart:
한수입니당!!같이 드셔보세요!!:heart_eyes:
쪽갈비를 좋아하는 아들램 반찬으로 구워주려고
주문했는데 아직 시식전이네요. 맛있을거 같아요
에어프라이어에 편하고 긴단하게 구워먹으니 좋아요
가끔 등갈비 양념하기 귀찮을 때 주문해요.
항상 느끼는건 살짝 간이 약하다는거예요.
맨입에 괜찮은데 반찬으로는 사실 살짝 부족한 맛이랄까..고기는 많이 붙어 있어서 괜찮긴해요.
맛있어요 주말 점심 잘 해결했습니다!
우연히 한번 먹어본 후 맛있어서 종종 구입하고 있습니다 반찬없을때 먹기 좋아요
편하게 요리할수있어 좋아요
급할때 비상으로 구매했어요
오리지날 쪽갈비 500g 후기보고구매
오! 너무 간편하게 되어있고 후기도 좋아서 사봤어요
양념때문에 좀 타긴하지만 맛있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 입니다 좋네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살 많은데 좀 짠 편이에요
아이가 좋아하네요 ㅋㅋ만족합니다
언제나 신선하고 맛있어요. 잘 먹었습니다.
아이랑 같이 먹기 너무 좋아요:exclamation_heart::+1|type_1_2:
쪽갈비가 너무 땡겨서 구매했는데 맛있겠줘??
쪽갈비 맛있어요. 살도 토톰하니 많이 있고 에어프라이로 쉽게 요리가능하니 편하게 먹기 좋아요. 간이 짭짤한데 밥이랑 먹으니 괜찮아요. :meat_on_bone:
잉 오아시스에서 외국것도 파는군요 ㅠㅠ 우리나라게 아니었네요 그것도 여러나라짬뽕 ㅠㅠ
오아시스라서 믿고 구매해본 제품이에요
두번째 구매입니다. 냉장고에 해동했다가 에프에 구워먹으니시간이 오래걸리지 않고 뼈도 잘 발라지네요.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양념안해도 에어프라이기에 소금후추만 뿌리고 구워도 맛있어요
간이 잘되어 있어서 굽기만 하니 맛있네요
넘 맛있어요
시즈닝도 되어있어서
간단하게 조리되네요
순삭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