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43******* 2026.06.22

쿠폰사용해서 저렴하게 잘 구입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a1*** 2026.06.22

수박 맛나요 6키로 정도면 갠춘해요 일인극 도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1***** 2026.06.22

오아시스제품은 배송 품질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1***** 2026.06.22

오아시스 제품 배송, 품질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wi******* 2026.06.22

맛있게 먹었습니다. 감사합미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k9****** 2026.06.22

맛있고 적당히 익었어요~ 씨가 좀 많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ke***** 2026.06.22

배송상태 좋고 맛도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a7*** 2026.06.22

크기적당하고 달아요 씨가 엄청 많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8***** 2026.06.22

껍질도 얇고 달지만 씨는 많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ep***** 2026.06.22

수박 껍질도 얇고 달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as**** 2026.06.22

포장 꼼꼼하게 수박전용상자에 배송되었고, 아주는 아니지만 달고 시원하니 맛있어요. 씨가 꽤 있는 편 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22

달아요. 소분해서 넣는게 일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k1*** 2026.06.22

고당도. 수박싱싱하고. 잘익었고. 당도도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ja****** 2026.06.22

크기도 크고 적당히 달아서 좋았어요
냉장해서 먹으니 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e***** 2026.06.21

수박 중간은 달고 테두리쪽은 좀 밍밍~~ 그래도 잘먹었어요^^
부산지역 보냉백 배송기다립니다!!!!@_@###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jf***** 2026.06.21

오 정말 달고 맛있네요 ㅎㅎ 굿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3
snf*** 2026.06.21

너무 밍밍하고 싱거워요..그냥 시원한 맛으로 먹어야겠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j****** 2026.06.21

올 해 첫 수박인데요 달고 싱싱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ma***** 2026.06.21

수박 싱싱하고 달달합니다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8******* 2026.06.21

달달하니 맛있어요
조금 비싸도 오아시스꺼는 사게 되요.
타임세일많이해주세요 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3
mmj**** 2026.06.21

2번째주문입니다.첫주문 달고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2
thg***** 2026.06.20

유명산지 고당도 6브릭스라고 되어있는데 당도가 없어요 ..
6키로 이상 중간 크기로 시원하게 화채로 만들어 먹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s**** 2026.06.20

맛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달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t**** 2026.06.20

껍질은 두꺼운 편인데 싱싱하고 달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l*** 2026.06.20

솔직히 그리 달진 않아요… 그래도 싱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hr**** 2026.06.20

올 해 수박 처음 사봤는데
엄청 싱싱한게 왔어요

깨끗히 씻어 잘라보니 엄정 달아
시원한 냉장고에 두고 후식으로
먹고 있어요
재구매 예정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278******* 2026.06.20

달고 신선하네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er***** 2026.06.20

먹기전인데 신선하고 맛있어보여요
그리고 인전하게 배달되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s******* 2026.06.20

수박 너무 크면 부담스러워서 작은것으로 구입했어요. 아삭하고 달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o******** 2026.06.20

껍질이 얇아요 그렇지 달지는 않지만 시원하고 만족스럽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kk***** 2026.06.20

식감은 아삭아삭 해요. 당도는 여름제철이 아니어선지 엄청달지는 않고 약간 달아요. 잘라서 냉장고 버관후 먹으니 세상시원. 아스크림 대용으로. 근데 음쓰량이 많아져 귀찮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ig***** 2026.06.20

수박이 아주 싱싱해요~ 우선 냉장고에 넣어두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75***** 2026.06.20

올해 두번째 수박인데 성공이예요.싱싱해서 향도 좋고 달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xc1*** 2026.06.20

수박이 아삭하고 달아서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7***** 2026.06.20

수박 계속 시크는데 계속 맛있어요!!!!!
올여름 수박은 오아시스 정착ㅎ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4****** 2026.06.20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mj**** 2026.06.20

여름내내 문앞으로 배달해 주시는 수고 덕분에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uc****** 2026.06.20

수박 문앞까지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2
173******* 2026.06.19

수박이 너무 맹탕이에요. 하나도 안 달아요. 오아시스에서 시킨 과일이 이렇게 ㅜㅜ 이 직전에도 수박 다른 곳에서 사 먹었는데 달았는데 ㅜ 이건 너무 맹탕 장마 끝 쯤에 시키는 완전 끝물 맹맛 수박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su********* 2026.06.19

노란부분 살짝있는데 대체적으로 무늬가 선명해요. 맛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