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만족합니다 양은 적어요 포장ᆢ 아쉬요
부드럽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세 덩어리 들어 있었어요 삶아서 샐러드해 먹었습니다
자주 이용하는 상품이예요. 아주 좋아요.
두덩어리 들어있어요 하나 카레에 넣고 끓였어요. 좋습니딘.
두덩어리인데 카레할 때 하나 넣었어요. 좋습니다.
닭가슴살로 치킨까스 해먹으면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한끼 먹기 적당하고 포장 간소해서 좋네요.
안심보다 힘줄이 없어서 편합니당.ㅎ
적은용량이라 1인에게 딱 좋아요ㅎ
이유식 하려고 삿는데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게 구운 후 토마토스프에 넣었어요.
소량 포장이라 부담감 없이 먹기좋아요. 새벽배송이라 신선해서 좋아요
카레에 넣어 맛나게 먹었어요.
닭가슴살 부드럽고 괜찮아서 재구매했어요
미역국에 넣어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냥이들이 닭가슴살 너무잘먹어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단백질 섭취를 위해 구매했어요 무항생제라 좋네요
가끔 사요 닭죽만들기 좋아요 큰거 두개 작은거 하나 들어있는데 신선하네요
닭가슴살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아이들이 아침으로 닭가슴살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닭가슴살이 잡내없고 신선해요
마녀스프 만들어먹으니 맛있어요. 신선해요. .
만족합니다 맛있어요 굿 괜찮아요 굿
토마토.당근.양파와 함께 볶다가 퓨레도 넣어서 은근한 불에 끓여 소분해두었다가 필요시 꺼내먹으면 맛도 좋고 끼니로도 가능해서 좋음.
카레에 넣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닭가슴살 신선하고 맛있아요~
초계국수 해먹었어요. 닭죽도 해먹었어요
크림파스타 만들어서 저녁으로 잘 먹었습니다.
소금 추추 넣고 살짝 삶아내면 샐러드에 아주 좋아요
맛있는 식자재 잘 산것 같아서 좋네요 :)
닭가슴살 신선하고 좋네요. 300g이 생각보다 적네요. 다음엔 2개 주문해야겠어요.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상태 갠찬ㄹ은거 같아요~ 양도적당
단백질 챙겨 먹으려 샀네요 건강을 잘 챙겨보려고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만족합니다 양은 적어요 포장ᆢ 아쉬요
부드럽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세 덩어리 들어 있었어요 삶아서 샐러드해 먹었습니다
자주 이용하는 상품이예요. 아주 좋아요.
두덩어리 들어있어요
하나 카레에 넣고 끓였어요. 좋습니딘.
두덩어리인데 카레할 때 하나 넣었어요. 좋습니다.
닭가슴살로 치킨까스 해먹으면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한끼 먹기 적당하고 포장 간소해서 좋네요.
안심보다 힘줄이 없어서 편합니당.ㅎ
적은용량이라 1인에게 딱 좋아요ㅎ
이유식 하려고 삿는데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게 구운 후 토마토스프에 넣었어요.
소량 포장이라 부담감 없이 먹기좋아요. 새벽배송이라 신선해서 좋아요
카레에 넣어 맛나게 먹었어요.
닭가슴살 부드럽고 괜찮아서 재구매했어요
미역국에 넣어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냥이들이 닭가슴살 너무잘먹어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단백질 섭취를 위해 구매했어요 무항생제라 좋네요
가끔 사요 닭죽만들기 좋아요 큰거 두개 작은거 하나 들어있는데 신선하네요
닭가슴살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아이들이 아침으로 닭가슴살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닭가슴살이 잡내없고 신선해요
마녀스프 만들어먹으니 맛있어요. 신선해요. .
만족합니다 맛있어요 굿 괜찮아요 굿
토마토.당근.양파와 함께 볶다가 퓨레도 넣어서 은근한 불에 끓여 소분해두었다가 필요시 꺼내먹으면 맛도 좋고 끼니로도 가능해서 좋음.
카레에 넣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닭가슴살 신선하고 맛있아요~
초계국수 해먹었어요. 닭죽도 해먹었어요
크림파스타 만들어서 저녁으로 잘 먹었습니다.
소금 추추 넣고 살짝 삶아내면 샐러드에 아주 좋아요
맛있는 식자재 잘 산것 같아서 좋네요 :)
닭가슴살 신선하고 좋네요. 300g이 생각보다 적네요. 다음엔 2개 주문해야겠어요.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상태 갠찬ㄹ은거 같아요~ 양도적당
단백질 챙겨 먹으려 샀네요
건강을 잘 챙겨보려고요~